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야 유동 통피한테 패드립쳐도 형사처벌 가능성 있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403
  • 2018-10-01 09:48:42
  • 121.176
							

걍 갑자기 궁금해짐

- dc official App
xx 글쓴이는 여기에 없어요 라고 댓글다는 애들한테 패드립각을 재는 중이다 183.96 2018.10.01 09:50:23
ㅇㅇ 보면 알다싶이 통피는 아니라 ㅎㅎ 걍 궁금한것 뿐임 - dc App 121.176 2018.10.01 09:51:07
싸이킥유코 보통은 당연히 고소각 안 나는 데 진짜 고소할 애들은 별의 별 방법을 다써서 억지로 고소함, 괜히 위험한 짓 하지마셈 2018.10.01 09:55:21
ㅇㅇㅇ 가능하다 유동도잡힌거봄 ㅇㅇ 14.40 2018.10.01 10:01:47
ㅇㅇㅇ 유동통피라고 안걸릴줄아는데 걸린다 14.40 2018.10.01 10:02:08
Wolfs 가능성 자체야 당연히 있지. 예상치 못하거나 기타 재수없는 상황이 발생해 특정성,공연성 성립되면 법적으로 불리해 질 수 있음. 특히 미친놈들에게 걸리면 같은 상황이라도 인생 자체가 매우 피곤해 질 수 있으니 멍청한 짓 하지 않는 걸 추천함. 2018.10.01 10:41:36
Wolfs 예를들면.. 상당히 감명깊게 본 놈 중에 이런 놈도 있었음 ->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d_fighter_new1&no=5682212&page=1 [2013년부터 사기당해서 여태까지 총 7명 조졌고 2명은 채무압박에 시달리다가 한강프리패스 끊음.] 자신에게 중고나라 사기친 새끼들 법적조치 들어가면서 결과적으로 2명은 자살까지 간 것으로 추정 됨 ㅇㅇ. 인생 무너지는거 한 순간이다. 2018.10.01 10:47: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84 일반 vrchat vram9기가 이상 쓴다며? 6 ㅇㅇ 223.38 2018-10-04 0
57683 질문 샤로 뚜따는 어케하는겨 8 차렷충아닌사람 2018-10-04 0
57682 일반 꼭꼬핀 4 ㅇㅇ 14.40 2018-10-04 0
57681 일반 슈샘 어느정도가 적당할까? 3 Lewis_Kim 2018-10-04 0
57680 일반 차이나드레스 같은건 어캐해야되는거지 ㅇㅇ 39.7 2018-10-04 0
57679 일반 누가 자꾸 글지우냐? 헤드셋 커버 업어가라 5 ㅇㅇ 14.46 2018-10-04 0
57678 일반 가슴 작은 모델들도 가슴 본좀 넣어 둿으면 요긴하게 썻을텐데 6 아루라테 2018-10-04 0
57677 일반 또 커미션받고싶다 1 사요 2018-10-04 0
5767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설치팁좀 4 ㅇㅇ 14.40 2018-10-04 0
5767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2.0 구하고싶은데 5 린코 2018-10-04 0
57674 일반 1070ti 1080ti 2080ti 각각 가격차이 얼마나남? 6 빅huge맨 2018-10-04 0
57673 일반 근데 2080TI 사봤자 그렇게 의미 없는거 아니냐? 3 빅huge맨 2018-10-04 0
57672 일반 브알챗에 진 없나 3 lu 221.152 2018-10-04 0
57671 질문 문을 만들엇는대 이거 어캐 여나여? 7 늅이 49.164 2018-10-04 0
57669 일반 노로 설정중인데 아는사람 도와줘 1 ㅇㅇ 220.74 2018-10-04 0
57668 일반 집가서 게임하고싶다... 5 츄르 2018-10-04 0
57667 일반 노트북으로 vr하는 갤럼들아 질문좀 하께 6 dd 121.139 2018-10-04 0
57666 일반 귀여운 아이들 dddd 175.223 2018-10-04 0
57665 질문 아까 다이나믹 본 질문했었는데 이렇게 하는거 맞니 4 Lewis_Kim 2018-10-04 0
57663 질문 mr설정 4 ㅇㅇ 118.46 2018-10-04 0
57662 일반 영어권 성우 목소리 겁나 섹끈발끈함 1 눈깔돌아간사람 223.38 2018-10-04 0
57661 일반 항상 하는말이지만 본인목소리는 이상할수밖에없음 1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660 일반 외국애들도 사회성 없는 애들도 똑같은듯 1 눈깔돌아간사람 223.38 2018-10-04 0
57659 일반 목소리 어떻게 좋아지냐 10 아리수챤 2018-10-04 0
57658 일반 윈도우 mr관련 질문 1 ㅇㅇ 211.36 2018-10-04 0
57657 일반 대딸듀오 2 ㅇㅇ 211.36 2018-10-04 1
57656 일반 지금 접속중인 nolo 풀트 유저 있음? ㅇㅇ 223.39 2018-10-04 0
57655 일반 난 인게임내에 목소리가 다른듯 5 초보고양이 2018-10-04 0
57654 일반 난 텐션따라서 목소리가 다른듯 2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653 일반 부랄챗하고나서 사고싶은게 너무많아짐 3 울테 2018-10-04 1
57652 일반 지금 풀트래킹안됨? 1 ㅇㅇ 106.249 2018-10-04 0
57651 일반 화 내지 말아 들으십시오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4 1
57650 일반 요즘 벽람 아카시 사람들 아바타로 사용하는거 보기 힘든거 같음 3 아루라테 2018-10-04 0
57648 일반 요즘 목소리는 좋은데 하는짓이... 라는말 되게 많이들음 6 초보자아 2018-10-04 0
57647 일반 왜 자꾸 표정이 dddd 175.223 2018-10-04 0
57645 일반 야밤에 라무네 따먹는짤 8 Dochi 2018-10-04 7
57644 일반 풀트래킹 고쳐짐?! 3 Dochi 2018-10-04 0
57643 일반 지금 표정넣는거ㅏ dddd 175.223 2018-10-04 0
57642 일반 나 공지글을 눌러도 안뜨는데 왜이런거야? ㅇㅇ 59.151 2018-10-04 0
57641 일반 자신이 무슨색인지는 어떻게 알수있나요? 1 개꿀이자너 2018-10-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