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예전에 VR이였다가 차렷으로 돌아간 사람 한명 봄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387
  • 2018-10-01 09:07:57
  • 125.180
							

사람많은 퍼블릭방에서 자주 보는 사람이였는데


그 사람이 어떤사람이였냐면 VR을 산 이유가


뭔가 남한테 사랑을 주고싶어서 VR을 산 사람같다는 느낌이였음


자기한테 다가와주면 반갑게 맞아주고 막 혼자있는사람한테 다가가서 스다듬어주고 그냥 전체적으로 "사랑을 주고싶다" 이게 엄청나게 느껴졌음


나도 그사람한테 스다듬 몇번 당하니까 계속 같이 있었으면 좋겠다 이런기분이 계속 들더라고 


그리고 몇일뒤 보니까 막 그사람들 중심으로 사람이 엄청 모이는게 보이더라 (대부분은 근데 차렷유저였음)



근데 그사람도 엄청 힘들어보이는게 좀 느껴지더라고 VR을 샀는데 즐기질못하고 다른사람들만 돌봐주고 있다라는게 들었음



그게 느껴지고나선 난 더이상 귀찮게 안하려고 생각하고 친해지는걸 포기했는데




그리고 몇달뒤에 그사람을 MMD방에서 봤는데 분명 아바타하고 썸네일은 그사람이 분명했는데 닉네임을 바꿨더라 

(그런 썸네일을 쓰는걸 봐선 그사람만 쓰는 커스텀 아바타가 확실했음)


그리고 걸음을 보니까 VR을 쓰고있는데 아니라 차렷이였음




아 그리고 바로 깨달았음... 더이상 자기를 중심을 사람이 모이는걸 못버텼다는걸ㅋㅋ

ㅇㅇ 지금은 P로 시작하는 닉네임으로 바꾼사람인데 혹시나 사람많은 퍼블릭방 자주 돌아다니는사람은 누군지 알수도 있을거임ㅋ 125.180 2018.10.01 09:10:49
ㅇㅇ 차렷 묵언에 리액션도 없으면 벽보고 쓰다듬는건데 안지치겠냐 59.102 2018.10.01 09:14:22
ㅇㅇ 브알챗이면 브알을 사귀란 말이야 59.102 2018.10.01 09:14:54
ㅇㅇ 추측과 개소리와 추가로 단 댓글병맛의 합작이군 ㅅㅂ 175.211 2018.10.01 09:19:05
ㅇㅇ 아니야 너같은 급식충들은 이해할수 없는 생각일거야 125.180 2018.10.01 09:20:37
xx 그냥 아바타 해커한테 아바타 긁힌 거 아니냐 183.96 2018.10.01 09:24:12
ㅇㅇ ㄴㄴ 병신새끼야 1.스팀아이디 아닌이상 아바타랑 썸네일은 동일 = 월드 아바타일수있음 2.그사람이 분명했는데 = 개 씹 병신같은 혼자만의 추측 3.VR인사람도 귀찮으면 컴퓨터로 접속 하기도함 4.맨위에 지가 단 댓글이 얼마나 병신같은줄 모르겠냐 175.211 2018.10.01 09:25:33
ㅇㅇ 근데 이새기가 글쓴거 이해도 되는게 vr유저중에 모든 애들한테 친절히 대하는 애들이 분명 있긴 하단말야 몇몇하고 놀다가도 새로운 애들이 오면 어떻게든 조금이라도 더 신경써주려 하고 소외되지 않게 해주려 하고 175.223 2018.10.01 09:27:56
ㅇㅇ 근데 그런애들이라도 정신력은 계속 소모될수밖에 없어 사람 한두명도 아니고 여서일곱명이 넘어가면 신경쓸일이 많아질수밖에 없으니까 175.223 2018.10.01 09:28:45
ㅇㅇ 그런 점에선 지칠수도 있는거라 생각해.. 나도 비슷한 부류라 이해가 간다 175.223 2018.10.01 09:29:18
ㅇㅇ ㄴ ㅇㅇ 근데 혼자 망상 추측 한걸 싸재껴두고 병신같은 댓글 추가로 달아둔거 ㅄ같음 175.211 2018.10.01 09:30:45
ㅇㅇ 아니 내가 말하고싶은건 그렇게 사랑을 그렇게 주고다니는 사람이였다는건데... 학교에서 일진한테 쳐맞고다니던 찐따들은 이해할수 없다는 생각이라는거였음ㅋㅋ 125.180 2018.10.01 09:33:16
ㅇㅇ 잘 읽었는데 댓글에 찐따 한놈때문에 씹정색하네 - dc App 223.62 2018.10.01 09:38:08
ㅇㅇ 찐따의 망상글이네 183.96 2018.10.01 09:39:48
ㅇㅇ 현실로그아웃한 앰생들끼리 열심히 싸우는거보소ㅋㅋㅋ 223.33 2018.10.01 09:46:35
ㅍㅍ 맞음 난 글쓴이 글 이해함. 남들한테 퍼준다는게 얼마나 힘든건지 체감을 해봐야 제일 잘 알수있음. 211.177 2018.10.01 10:12: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465 일반 오늘 처음으로 아침체조를 갔는데 3 느긋 2018-10-06 1
58464 일반 나도.. 나도 브알할거야.. 10 눈농 2018-10-06 0
58463 일반 킷슈는 뭘 입혀도 귀여움 9 루히 2018-10-06 0
58461 일반 SCP 아쉬웠음 6 김치전사123 2018-10-06 0
58460 일반 얼마만큼 벗겨야 밴임? 5 아메히 2018-10-06 0
58459 일반 쩝쩝 교류회에서 이거 먹을려하는데... 13 JinSilly 2018-10-06 0
58458 일반 결국 어제 소파 치워버림 ㅋㅋㅋ 9 MANKALO 2018-10-06 0
58457 일반 방들어갈려고하면인원은많은데 1 ㅇㅇ 182.231 2018-10-06 0
58456 일반 킷슈 어떤옷 입힐지 고민된다 6 아루라테 2018-10-06 0
58454 일반 옵티머스 네덕관종새기야 21 ㅇㅇ 223.38 2018-10-06 31
58453 일반 2시까지차막으면 경찰이 애들 움직이면 조진다 옵티머스 2018-10-06 0
58452 일반 야한아바타 어디서 구함 9 차캐여 175.223 2018-10-06 0
58451 일반 태풍 싯알 쩝쩝교류회.. 5 FGDss 2018-10-06 0
58450 질문 캐릭터에 옷넣을려고 하는데... Nyx 183.99 2018-10-06 0
58449 일반 뭔데 체조영상에 한글자막이 생겼지 5 하벤하이드 2018-10-06 0
58448 일반 내 본가도 경남인데 지금 난리 났겠네 2 검은연 2018-10-06 0
58447 일반 ㅗㅜㅑ 밖에 바람 오지네 4 하벤하이드 2018-10-06 0
58445 일반 무선킷 비행기 탓다 3 Shinbi 2018-10-06 0
58443 일반 머야 지금 태풍이야??? 3 Cimomo 2018-10-06 0
58442 일반 텐트월드 퍼블릭인 난 꿈나라로 떠나겟다 6 쉔가오랜 211.36 2018-10-06 0
58441 일반 태풍 왜 서울은 안옴 아메히 2018-10-06 0
58439 일반 저색히 대단한거네 앞으로 9시간을 시즈박고 노숙해야함 1 옵티머스 2018-10-06 0
58438 일반 이 케릭 이름머임 3 아메히 2018-10-06 0
58437 일반 주최측 통보받음 진행한데 4 옵티머스 2018-10-06 0
58435 일반 갤럼 습격/쩝쩝 교류회 1 옵티머스 2018-10-06 0
58434 일반 놀로 컨트롤러 충전 다되면 초록불들어옴? 1 ㅇㅇ 73.220 2018-10-06 0
58433 일반 체조도 했고 잠도 깻으니 몬헌이나 해야겠다 하벤하이드 2018-10-06 0
58432 일반 한강갤럼아 지금 회의중이고 지나가도 비가 계속오면 취소할수도있데 5 옵티머스 2018-10-06 0
58431 일반 이런 VR방 만들어지면 가냐? 7 MANKALO 2018-10-06 0
58430 일반 텐트속에서 빗소리 들으며 잘수있는 월드 발견함! 24 쉔가오랜 211.36 2018-10-06 7
58429 일반 체조 안가는 이유 5 Cimomo 2018-10-06 0
58427 질문 오늘 9시 30분 체조 역겹다 진짜 19 ㅇㅇ 223.62 2018-10-06 17
58426 일반 일본인으로 위장한 한국인을 만난 일본인으로 위장한 한국인 3 Macross 2018-10-06 3
58424 일반 이치고 상의탈의 가슴노출; 4 ㅇㅇ 223.39 2018-10-06 2
58423 일반 풀트 고치는법 도움좀 2 초보자아 2018-10-06 0
58422 일반 걍 글삭함 3 김희민 2018-10-06 0
58421 VRC일기 살다살다 유투버랑 싸우는 꿈을 꾸네요 2 ㅇㅇ 58.228 2018-10-06 0
58420 일반 자기랑 제일 친한 친구가 NAME_HORANG 2018-10-06 0
58418 일반 4일차 2 ㅇㅇ 110.47 2018-10-06 0
58416 일반 비가 이리많이 오는데 손님은 왜자꾸오지 1 아메히 2018-10-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