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방에 센서달아놓고 하는 풀트래킹은 얼마정도함?
글쓴이
라오찡✨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366
  • 2018-10-01 07:47:28
							




방이 좀 괜찮은 크기라 센서 달아볼만 한 것 같은데ㅋㅋㅋ

카이네 뭘쓰느냐에 다르지 - dc App 106.102 2018.10.01 07:48:16
라오찡✨ 바이브밖에 당장 생각이 안 나는데 뭐 더 있나? 2018.10.01 07:49:55
카이네 최근에 놀로라고 나왔는데 안써서 잘 모르겠고, 난 바이브 중고 55,트래커 46.5 대략 이렇게 들었어 - dc App 106.102 2018.10.01 07:50:26
00 오큘이나 바이브, 바이브 프로가격보면댐 221.158 2018.10.01 07:50:36
라오찡✨ 바이브 따로 트래커 따로임? 거의 100만원돈이네 허미 2018.10.01 07:51:29
크왁이 바이브쓰는건 바이브 + 트래커 해서 120정도 2018.10.01 07:52:29
ㅇㅇㅇ 트래커는 니 발이랑 허리에 다는거다 14.40 2018.10.01 10:03:10
ㅇㅇㅇ 바이브는 베이스스테이션을 방끝천장에 서로다는게필수고 14.40 2018.10.01 10:03:28
ㅇㅇ 오큘+놀로 75정도? 223.38 2018.10.01 10:45: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491 일반 냠냠쩝쩝 교류회 안내글 24 카디아. 2018-10-06 8
58490 일반 미코 베이스 2 ㅇㅇ 2018-10-06 0
58489 일반 나도 교류회 준비 끗 10 카디아. 2018-10-06 4
58488 일반 낮에는 영 vr을 쓸마음에 안생기네 3 하벤하이드 2018-10-06 1
58487 일반 진지하게 비꼬는거 없이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12 ㅇㅇ 211.246 2018-10-06 0
58485 일반 아바타 적용해본사람 이거 왜이래..? 10 린뀨 2018-10-06 0
58484 일반 마요네즈 산사람 있음? 3 아메히 2018-10-06 0
58483 일반 한강 불꽃월드 현지 근황 10 쉔가오랜 211.36 2018-10-06 0
58482 일반 mr이랑 놀로 같이 쓸수 있냐 4 레로레로레로레로레로 116.39 2018-10-06 0
58479 질문 아죠씨들은 베이스스테이션 항상끔? 12 ㅇㅇ 125.178 2018-10-06 0
58478 일반 4개월 반 dell mr유저가 바이브온 개인적 후기 8 ㅇㅇ 110.35 2018-10-06 2
58477 일반 오늘 얌냠냠 교류회 경품 기부함 11 기무대띠 2018-10-06 2
58476 일반 아 텐트속에서 빗소리 들으며 잘수있는 월드 개쩌네 쉔가오랜 211.36 2018-10-06 0
58475 일반 Vr사기전 인천 주안 남구에 vr체험하는데 있나? 7 ㅇㅇ 211.226 2018-10-06 0
58474 일반 어제 acer mr 처음 써본 후기 3 aa 175.223 2018-10-06 1
58473 일반 왜 내가 체조 못갈때만 뭔가 일이 터지냐 8 으ㅡ음 2018-10-06 0
58471 일반 풀트래킹유저는 자취하냐? 5 ㅇㅇ 182.226 2018-10-06 0
58470 일반 뭐야, 부스 외국인이라도 그냥 등록 가능하네? 1 MANKALO 2018-10-06 0
58469 일반 이거 구하느라고 '시'단위가 다른곳으로 왔다 4 JinSilly 2018-10-06 0
58468 일반 차렷탈출 14 모닥불 121.154 2018-10-06 0
58467 일반 킷슈바디 사자 2 초보자아 2018-10-06 0
58466 일반 아 좆됐다 6 ㅇㅇ 121.176 2018-10-06 1
58465 일반 오늘 처음으로 아침체조를 갔는데 3 느긋 2018-10-06 1
58464 일반 나도.. 나도 브알할거야.. 10 눈농 2018-10-06 0
58463 일반 킷슈는 뭘 입혀도 귀여움 9 루히 2018-10-06 0
58461 일반 SCP 아쉬웠음 6 김치전사123 2018-10-06 0
58460 일반 얼마만큼 벗겨야 밴임? 5 아메히 2018-10-06 0
58459 일반 쩝쩝 교류회에서 이거 먹을려하는데... 13 JinSilly 2018-10-06 0
58458 일반 결국 어제 소파 치워버림 ㅋㅋㅋ 9 MANKALO 2018-10-06 0
58457 일반 방들어갈려고하면인원은많은데 1 ㅇㅇ 182.231 2018-10-06 0
58456 일반 킷슈 어떤옷 입힐지 고민된다 6 아루라테 2018-10-06 0
58454 일반 옵티머스 네덕관종새기야 21 ㅇㅇ 223.38 2018-10-06 31
58453 일반 2시까지차막으면 경찰이 애들 움직이면 조진다 옵티머스 2018-10-06 0
58452 일반 야한아바타 어디서 구함 9 차캐여 175.223 2018-10-06 0
58451 일반 태풍 싯알 쩝쩝교류회.. 5 FGDss 2018-10-06 0
58450 질문 캐릭터에 옷넣을려고 하는데... Nyx 183.99 2018-10-06 0
58449 일반 뭔데 체조영상에 한글자막이 생겼지 5 하벤하이드 2018-10-06 0
58448 일반 내 본가도 경남인데 지금 난리 났겠네 2 검은연 2018-10-06 0
58447 일반 ㅗㅜㅑ 밖에 바람 오지네 4 하벤하이드 2018-10-06 0
58445 일반 무선킷 비행기 탓다 3 Shinbi 2018-10-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