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곧 지를거 같다.
글쓴이
ㅇㅅ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354
  • 2018-10-01 07:35:56
  • 222.96
							


오디세이부터 시작해서 여기까지 왔다.


결재하기 직전이다. 제발 나를 말려줘.

늑대소녀 고민은 배송을 늦춘다 2018.10.01 07:36:25
ㅇㅅㅇ ㄴ 아아아아아아아아------ 222.96 2018.10.01 07:37:10
반타블랙 가즈아 2018.10.01 07:37:24
카이네 ㄷㄷ프로보다 차라리 걍바이브 가고 진짜 2세대 나오면 그걸 사는게 어때? 아니면 걍바이브 + 무선 킷 - dc App 106.102 2018.10.01 07:37:27
늑대소녀 근데 왜 굳이 오픈마켓에서 사는것 2018.10.01 07:37:38
ㅇㅅㅇ ㄴ 오디세이 쓰다가 노멀 바이브는 화질때메 좀 힘들거 같다. ㅠㅠ, 그리고 가긴 어딜 가!!! 222.96 2018.10.01 07:38:01
ㅇㅅㅇ ㄴ ㅇㅅㅇ? 어디 더 싼데 있냐? 222.96 2018.10.01 07:38:12
카이네 프로나 오리지날이나 큰차이 없는데 - dc App 106.102 2018.10.01 07:38:52
카디아. 트래커 3개에 54만원 ?? 공식에서 사면 45만원인데 ?? 2018.10.01 07:39:16
ㅇㅅㅇ ㄴ 프로는 모르겠고 오디세이나 노멀 바이브는 차이 점 있던데...; 222.96 2018.10.01 07:39:32
카이네 ㄴ오딧세이는 해상도가 갓갓이니깐... 애초에 엠알이 바이브나 오큘보다 해상도 높음... 프로사면 후회할것같은데 - dc App 106.102 2018.10.01 07:40:45
ㅇㅅㅇ ㄴ 15.5만원임 최근에 올랐음.ㅋㅋ 그리고 공식은 카드 할부가 안돼서.ㅠㅠ 222.96 2018.10.01 07:40:48
카디아. 앗 ...아아 .. 2018.10.01 07:41:00
ㅇㅇ 무선킷도 포함해서 팔던데공식에서 175.223 2018.10.01 07:41:43
ㅇㅅㅇ ㄴ 무선킷 살 돈까진 없다. 살려줘. 222.96 2018.10.01 07:42:19
ㅇㅇ 걍 사 230만원가지고 211.236 2018.10.01 07:43:52
카이네 ㄴ그러니까 오리지날 가라고;; - dc App 106.102 2018.10.01 07:43:57
카할 고민할때 주문하자 - dc App 2018.10.01 07:44:16
크왁이 공식 카부할부 되는데.. 내가 트래커 3개살때 6개월로삼 2018.10.01 07:50:26
ㅇㅇ 카드될걸? 58.239 2018.10.01 07:58:40
ㅇㅇ 어어 카드 된다 나 카드로샀네 말랑카우짓 하지말고 공홈에서사 58.239 2018.10.01 07:59:03
ㅇㅇ 니 고오급 GPU는 있냐... 117.111 2018.10.01 10:33:17
tntnt 2018.10.01 12:55: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445 일반 라무네나 킷슈 사면 마음대로 수정해도 되는거지? 9 아메히 2018-10-01 0
56444 일반 심심해서 한번 '그 신사'에 가봤음 4 ㅇㅇ 42.82 2018-10-01 0
56443 일반 라무네 찹쌀떡이 왜 일어나냐면 버텍스 그룹 떄문임 4 ㅇㅇ 118.218 2018-10-01 0
56442 일반 뉴-바디 1 Luche 2018-10-01 0
56441 일반 내가 유명 아바타 제작자는 아니여도 친해지고 싶다면 언제나 환영함 13 으ㅡ음 2018-10-01 0
56439 일반 킷슈 롱헤어가 사기라서 어딜끼워도 이쁨 1 JJY 2018-10-01 0
56438 일반 내가 아바타 월드 안만드는 이유 8 유티 2018-10-01 3
56436 일반 라무네와 킷슈는 5 JJY 2018-10-01 0
56435 일반 유명 아바타제작자하곤 친해지기 힘들어 2 ㅇㅇ 175.223 2018-10-01 0
56434 일반 이거 아바타업로드하는데 플탐조건 얼마나되나요? 4 ㅇㅇ 124.61 2018-10-01 0
56433 일반 정장 mmd 7 뻐꾹이 2018-10-01 0
56432 일반 유니티 업로드문제 1 늅이 211.205 2018-10-01 0
56431 일반 디씨 업뎃후 얼탱이없는점 1 ㅇㅇ 175.223 2018-10-01 0
56430 일반 삼성오디세이로 브알챗무한로딩됨 4 ㅇㅇ 182.230 2018-10-01 0
56428 일반 월드 퍼블릭신청했다 .. 8 카디아. 2018-10-01 1
56426 일반 오늘 커미션 진행 10 유티 2018-10-01 3
56425 일반 라무네 뚜따 잘 안되자너... 4 ㅇㅇ 118.218 2018-10-01 0
56424 일반 킷슈나 라무네 중에서 하나 살까 고민된다 9 아루라테 2018-10-01 0
56423 일반 아시발 10 김희민 2018-10-01 0
56421 일반 아죠씨들 유니티 본설정 오류 이거 왜이러는거야? 3 ㅇㅇ 171.241 2018-10-01 0
56420 일반 디씨부끄러워 8 김희민 2018-10-01 0
56419 일반 뚜따 커미션은 보통 얼마정도해? 2 ㅇㅇ 195.175 2018-10-01 0
56418 일반 계속 이것저것 추가하는데 재밌네 2 긴긴 2018-10-01 0
56417 일반 이누히코? 이사람 아바타 월드 어케 가는거야 10 린코 2018-10-01 0
56416 일반 이번에 디씨 업뎃한거 유동닉친화적이네 6 ㅇㅇ 175.223 2018-10-01 0
56414 일반 과일이나 채소 아바타 업ㅎ냐 당근이나 양파같은거 10 ㅇㅇ 14.37 2018-10-01 0
56413 일반 아쿠아 봉봉 내구성이랑 방음 잘 됨? 1 ㅇㅇ 117.111 2018-10-01 0
56412 일반 마 뚜따 우예하나 2 ㅇㅇ 121.169 2018-10-01 0
56408 일반 놀로 와서 신나게 설치한 것 까지는 좋은데.. 4 At 223.39 2018-10-01 0
56407 일반 유동인데 싸우다가 자기 신변정보 한두개씩 언급하면서 고소먹이는애들도 봄 1 ㅇㅇ 223.33 2018-10-01 0
56406 일반 일본인친구가 초록눈 빨간눈 오드아이 아바타를 만들었는데 9 ㅇㅇ 121.176 2018-10-01 0
56405 일반 맵 이쁜거 나왔다 1 Red.Coco 2018-10-01 3
56404 일반 디시 왜 네덕처럼 바뀜? 9 싸이킥유코 2018-10-01 0
56403 일반 야 유동 통피한테 패드립쳐도 형사처벌 가능성 있냐? 7 ㅇㅇ 121.176 2018-10-01 0
56402 일반 뱅할 뱅 1 ㅇㅇ 175.223 2018-10-01 0
56401 일반 놀로 풀바디 아바타로 해본사람 잇나요? 1 ㅇㅇ 223.38 2018-10-01 0
56400 일반 애니메이트 컴포넌트로 ON / OFF 정리해줄사람 없을까 2 BEnE 2018-10-01 0
56399 일반 이거쉐이더 먼지아시는분잇음? 2 강나다 116.46 2018-10-01 0
56397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진동큰사람있음? 8 00 221.158 2018-10-01 0
56396 일반 트래커 신발 추천해줘 4 눈농 2018-10-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