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곧 지를거 같다.
글쓴이
ㅇㅅ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354
  • 2018-10-01 07:35:56
  • 222.96
							


오디세이부터 시작해서 여기까지 왔다.


결재하기 직전이다. 제발 나를 말려줘.

늑대소녀 고민은 배송을 늦춘다 2018.10.01 07:36:25
ㅇㅅㅇ ㄴ 아아아아아아아아------ 222.96 2018.10.01 07:37:10
반타블랙 가즈아 2018.10.01 07:37:24
카이네 ㄷㄷ프로보다 차라리 걍바이브 가고 진짜 2세대 나오면 그걸 사는게 어때? 아니면 걍바이브 + 무선 킷 - dc App 106.102 2018.10.01 07:37:27
늑대소녀 근데 왜 굳이 오픈마켓에서 사는것 2018.10.01 07:37:38
ㅇㅅㅇ ㄴ 오디세이 쓰다가 노멀 바이브는 화질때메 좀 힘들거 같다. ㅠㅠ, 그리고 가긴 어딜 가!!! 222.96 2018.10.01 07:38:01
ㅇㅅㅇ ㄴ ㅇㅅㅇ? 어디 더 싼데 있냐? 222.96 2018.10.01 07:38:12
카이네 프로나 오리지날이나 큰차이 없는데 - dc App 106.102 2018.10.01 07:38:52
카디아. 트래커 3개에 54만원 ?? 공식에서 사면 45만원인데 ?? 2018.10.01 07:39:16
ㅇㅅㅇ ㄴ 프로는 모르겠고 오디세이나 노멀 바이브는 차이 점 있던데...; 222.96 2018.10.01 07:39:32
카이네 ㄴ오딧세이는 해상도가 갓갓이니깐... 애초에 엠알이 바이브나 오큘보다 해상도 높음... 프로사면 후회할것같은데 - dc App 106.102 2018.10.01 07:40:45
ㅇㅅㅇ ㄴ 15.5만원임 최근에 올랐음.ㅋㅋ 그리고 공식은 카드 할부가 안돼서.ㅠㅠ 222.96 2018.10.01 07:40:48
카디아. 앗 ...아아 .. 2018.10.01 07:41:00
ㅇㅇ 무선킷도 포함해서 팔던데공식에서 175.223 2018.10.01 07:41:43
ㅇㅅㅇ ㄴ 무선킷 살 돈까진 없다. 살려줘. 222.96 2018.10.01 07:42:19
ㅇㅇ 걍 사 230만원가지고 211.236 2018.10.01 07:43:52
카이네 ㄴ그러니까 오리지날 가라고;; - dc App 106.102 2018.10.01 07:43:57
카할 고민할때 주문하자 - dc App 2018.10.01 07:44:16
크왁이 공식 카부할부 되는데.. 내가 트래커 3개살때 6개월로삼 2018.10.01 07:50:26
ㅇㅇ 카드될걸? 58.239 2018.10.01 07:58:40
ㅇㅇ 어어 카드 된다 나 카드로샀네 말랑카우짓 하지말고 공홈에서사 58.239 2018.10.01 07:59:03
ㅇㅇ 니 고오급 GPU는 있냐... 117.111 2018.10.01 10:33:17
tntnt 2018.10.01 12:55: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106 일반 나왜 맵에 사람들이 안보이지?? 2 123 182.231 2018-10-02 0
57105 일반 복셀 아바타 애니메이션중에 175.215 2018-10-02 0
57104 일반 솔직히 파티클 오디오만 꺼지는게 디폴트였어야 했음 7 Luche 2018-10-02 0
57103 일반 한동안은 트래커 충전 신경 안써도 되겠다 3 츄르 2018-10-02 0
57099 일반 쉐이더 먹히는게 없으니까 극혐이네 1 으ㅡ음 2018-10-02 0
57098 일반 시벌; 애니메이터 온오프는 안에 애니메이션 있으면 안되네 MANKALO 2018-10-02 0
57097 일반 매쉬키는거 애니메이터 당최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것다 빠쓰 2018-10-02 0
57095 일반 풀트래킹 상태에서 애니메이터 이모트 쓰면 2 가사이_유노 2018-10-02 0
57094 일반 그 유튜버에 그 시청자 2 ㅇㅇ 1.218 2018-10-02 0
57093 일반 확실히 체조하니까 좋긴 좋은듯 ㅇㅇ 121.176 2018-10-02 0
57092 일반 다행히 오늘도 체조 참가... 1 actority 124.56 2018-10-02 1
57089 일반 개비스콘 3 ㅇㅇ 59.31 2018-10-02 4
57088 일반 이겜 아바타 돈받고 팔수있음? 7 ㅇㅇ 112.170 2018-10-02 0
57087 일반 지금 체조방 터질거같아 2 츄르 2018-10-02 0
57086 일반 유튜버는 괜찮은데 베개옥슬 2018-10-02 0
57085 일반 아니 풀 트래킹이 안됀다고???????????????? 9 ㅇㅇ 110.47 2018-10-02 1
57084 일반 레거시 삭제되면서 애플티 2018-10-02 0
57083 일반 아니 싯알 FGDss 2018-10-02 0
57082 일반 아니 풀트래킹이 안되는게 말이됨? 5 으ㅡ음 2018-10-02 1
57081 일반 이쁜찰흙 9 카디아. 2018-10-02 6
57080 일반 애니메이터 온오프 해보면서 겪은 문제점 ㅇㅇ 39.7 2018-10-02 0
57079 일반 미코 뚜따하고싶은데 모델 어디서 다운받아?? ㅇㅇ 78.191 2018-10-02 0
57077 일반 응?? 3 NAME_HORANG 2018-10-02 4
5707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JinSilly 221.153 2018-10-02 0
57073 일반 유니티 텍스처 도움좀 !! 1 123 112.140 2018-10-02 0
57071 일반 하꼬방 유투버들은 보통 착해 머형 유투버들도 보통 착해 ㅇㅇ 175.223 2018-10-02 0
57070 일반 오늘 찰흙 체조 기대합니다 으ㅡ음 2018-10-02 0
57069 일반 월드에 올린거라도 메카님으로 바꿔야하는데 엘에르엘 2018-10-02 0
57068 일반 이제 노란색은 친구색으로 전락했습니다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2 0
57067 일반 간다 1 Cimomo 2018-10-02 0
57066 일반 피방인데 마이크 볼륨 너무 낮아서 설정방법좀 알려주세요 1 ㅇㅇ 1.218 2018-10-02 0
57065 일반 미코 경찰 진짜 귀엽긴 하더라 ㅇㅇ 118.218 2018-10-02 0
57064 일반 라무네 치명적인 문제 알았다 ㅜ ㅇㅇ 118.218 2018-10-02 0
57063 일반 업뎃하고나니 풀트레킹이상하게되네 3 ㅇㅇ 119.197 2018-10-02 0
57062 일반 조의를 표하십시오 8 엘에르엘 2018-10-02 5
57061 일반 지금 업뎃된거면.. 쉐이더 바꿔야해? 1 Eungyo 2018-10-02 0
57059 강좌/정보 VRChat 2018.3.2 업데이트 내역 14 MANKALO 2018-10-02 21
57058 일반 이제 실수로 친삭 눌러도 삭제하겠냐고 물어보게됐네 2 ㅇㅇ 218.158 2018-10-02 1
57056 일반 브알챗이라 가능한거지만 3 ㅇㅇ 1.218 2018-10-02 0
57054 일반 정말 브이알챗은 갓겜이야 10 하루사메 2018-10-02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