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곧 지를거 같다.
글쓴이
ㅇㅅㅇ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354
  • 2018-10-01 07:35:56
  • 222.96
							


오디세이부터 시작해서 여기까지 왔다.


결재하기 직전이다. 제발 나를 말려줘.

늑대소녀 고민은 배송을 늦춘다 2018.10.01 07:36:25
ㅇㅅㅇ ㄴ 아아아아아아아아------ 222.96 2018.10.01 07:37:10
반타블랙 가즈아 2018.10.01 07:37:24
카이네 ㄷㄷ프로보다 차라리 걍바이브 가고 진짜 2세대 나오면 그걸 사는게 어때? 아니면 걍바이브 + 무선 킷 - dc App 106.102 2018.10.01 07:37:27
늑대소녀 근데 왜 굳이 오픈마켓에서 사는것 2018.10.01 07:37:38
ㅇㅅㅇ ㄴ 오디세이 쓰다가 노멀 바이브는 화질때메 좀 힘들거 같다. ㅠㅠ, 그리고 가긴 어딜 가!!! 222.96 2018.10.01 07:38:01
ㅇㅅㅇ ㄴ ㅇㅅㅇ? 어디 더 싼데 있냐? 222.96 2018.10.01 07:38:12
카이네 프로나 오리지날이나 큰차이 없는데 - dc App 106.102 2018.10.01 07:38:52
카디아. 트래커 3개에 54만원 ?? 공식에서 사면 45만원인데 ?? 2018.10.01 07:39:16
ㅇㅅㅇ ㄴ 프로는 모르겠고 오디세이나 노멀 바이브는 차이 점 있던데...; 222.96 2018.10.01 07:39:32
카이네 ㄴ오딧세이는 해상도가 갓갓이니깐... 애초에 엠알이 바이브나 오큘보다 해상도 높음... 프로사면 후회할것같은데 - dc App 106.102 2018.10.01 07:40:45
ㅇㅅㅇ ㄴ 15.5만원임 최근에 올랐음.ㅋㅋ 그리고 공식은 카드 할부가 안돼서.ㅠㅠ 222.96 2018.10.01 07:40:48
카디아. 앗 ...아아 .. 2018.10.01 07:41:00
ㅇㅇ 무선킷도 포함해서 팔던데공식에서 175.223 2018.10.01 07:41:43
ㅇㅅㅇ ㄴ 무선킷 살 돈까진 없다. 살려줘. 222.96 2018.10.01 07:42:19
ㅇㅇ 걍 사 230만원가지고 211.236 2018.10.01 07:43:52
카이네 ㄴ그러니까 오리지날 가라고;; - dc App 106.102 2018.10.01 07:43:57
카할 고민할때 주문하자 - dc App 2018.10.01 07:44:16
크왁이 공식 카부할부 되는데.. 내가 트래커 3개살때 6개월로삼 2018.10.01 07:50:26
ㅇㅇ 카드될걸? 58.239 2018.10.01 07:58:40
ㅇㅇ 어어 카드 된다 나 카드로샀네 말랑카우짓 하지말고 공홈에서사 58.239 2018.10.01 07:59:03
ㅇㅇ 니 고오급 GPU는 있냐... 117.111 2018.10.01 10:33:17
tntnt 2018.10.01 12:55: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158 일반 steam vr 패치후 nolo 컨트롤러 질문 3 ㅇㅇ 118.40 2018-10-05 0
58157 일반 아바타에 표정 ㅈㄴ쉽게넣는 꿀팁 공유 3 ㅇㅇ 223.62 2018-10-05 1
58156 일반 저댄으로 살빼는게 가능하냐 15 ㅇㅇ 223.62 2018-10-05 0
58155 일반 바이브몽둥이뭐저리 큼 4 울테 2018-10-05 0
58154 일반 얘들아 새로운 던전맵 나옴 6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5 0
58153 일반 근데 바이브가 오큘보다 셋팅이 편하긴 편하다 2 유티 2018-10-05 0
58152 질문 발이 땅에 묻혀있는건 보통 어떻게 해결해? 8 dddd 175.223 2018-10-05 0
58151 질문 표정넣으려 하는데 문제좀알려주세요 9 RuFF 9 2 211.177 2018-10-05 0
58150 질문 아바타 로딩 될때 아바타가 이상한 곳 가 있는 건 왜죠? Raimiz 2018-10-05 0
58149 일반 맵 검색하는 사이트가 어디지? 1 ㅁㅁ 124.49 2018-10-05 0
58148 일반 저댄 토막상식 6 Luche 2018-10-05 3
58147 일반 바이브로 스팀스샷 찍으려면 무슨키 눌러야해? 3 ㅇㅇ 59.12 2018-10-05 0
58146 일반 부랄챳에서 이런 전신슈트 지원하면 살거니 17 츄르 2018-10-05 1
58145 일반 오큘에비해 바이브 몽둥이랑 모기장 개심하네 4 유티 2018-10-05 0
58144 일반 부스에 갤럼 벌레 아바타 대항마 뜸 9 반지사미 2018-10-05 0
58141 일반 집간다 2 Luche 2018-10-05 0
58140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4 ㅇㅇ 110.70 2018-10-05 0
58138 일반 신사에서 버그좀 써봄 1 Cyka 2018-10-05 0
58137 질문 저댄방 궁금한건데 7 생각없는곰 2018-10-05 0
58135 일반 mr 마이크 설정 5 ododo 59.19 2018-10-05 0
58134 일반 캐쉬파일 무조건 지워야해? 2 ㅇㅇ 175.223 2018-10-05 0
58133 일반 귀신아바타 ㅆㅇㅅ 58.121 2018-10-05 0
58131 일반 나도 진한 마요네즈 뿌릴거야 4 엘에르엘 2018-10-05 0
58130 일반 오늘 저댄 출 곡 3 댕타 2018-10-05 0
58128 일반 뱅 dlc캐릭 도랏 ㅋㅋㅋ 10 하루사메 2018-10-05 1
58125 일반 오우예앜 집이다! 3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124 일반 원룸큰곳 옮기려고 알바시작함 7 ㅇㅇ 39.7 2018-10-05 0
58122 일반 비는 나없는곳에만 내렸으면 좋겠다 2 NAME_HORANG 2018-10-05 0
58121 일반 바이브 몽둥이로 게이브 뒤지게패도 무죄 아닙니까 7 유티 2018-10-05 0
58120 일반 풀트 버그 해결방법 떴네 11 양파양파 2018-10-05 4
58117 질문 브알챗 하고나서부터 C드라이브 용량이 8 빅huge맨 2018-10-05 0
58116 질문 와 진짜 몽둥이 극혐 4 유티 2018-10-05 0
58114 일반 오늘부터 난 하체고자를 벗어난다! 9 ㅇㅇ 110.47 2018-10-05 0
58112 일반 바이브 개봉 2 유티 2018-10-05 0
58111 일반 이거 유니티 메일 뭐임? 7 tntnt 2018-10-05 0
58110 질문 발이 땅에 묻혀있는건 보통 어떻게 해결해? dddd 175.223 2018-10-05 0
58109 일반 풀트 얘기들 보면 전 집에 컴터가 거실에 있다는거가 양날의 검인듯 1 Raimiz 2018-10-05 0
58108 일반 솔직히 VR CHAT갤 병1신좆목 많은거 맞다 5 tntnt 2018-10-05 16
58106 일반 근데 슈샘은 200해뒀는데 해상도는 뭐임? 3 ㅇㅇ 14.46 2018-10-05 0
58105 일반 뱅할사람 11 하루사메 2018-10-05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