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병원에서 입원실에 VR설치하고 쓰는거 무리수?
글쓴이
포도초콜렛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313
  • 2018-10-01 06:09:44
							

데스크탑 들고와서 설치하고 게임하던놈을 보긴했는데

VR은 무리수?

상상해보니깐 SF 스럽네

VR쓰고 누워있는 입원환자라니....

- dc official App
Viver 2018.10.01 06:12:59
아이리네 2018.10.01 06:13:39
카할 쵸오큼 무리..? 2018.10.01 06:16:09
ㅇㅇ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인증ㄱㄱ 211.36 2018.10.01 06:20:37
Luche 트래커 안쓰고 남 시선 상관안할거면 상관없다봄 근데 누우면 메뉴가 이상해져서 등기대고 해야할듯 2018.10.01 06:21:33
Luche 1인실이면 쉽가능 베이스스테이션 둘곳 확보하고 적외선 쓰니까 의료기기에 영향안준다는 가정하에 2018.10.01 06:22:09
NK08 아조씨... 2018.10.01 06:23:33
NAME_HORANG 립모션 하쉴? 2018.10.01 06:23:52
Lakenls 사실vr 이 현실이고 지금이곳은 통속의뇌엿던거다 2018.10.01 06:43:08
반지사미 1인실 하루 3트래커 ㅋㅋ 2018.10.01 06:48:18
ㅇㅇ ㅋㅋㅋㅋㅋㅋ도랏 58.239 2018.10.01 07:08:19
검은연 누가보면 그걸로 재활 치료하고 있는줄 알겠다 ㅋㅋ 2018.10.01 07:27:38
zetyx zzzz그건좀 2018.10.01 09:20:26
tntnt 2018.10.01 12:56: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229 일반 찰흑파티 6 zetyx 2018-10-03 2
57228 일반 근데 어차피 데스건 같은건 신사맵 아니면 맞을 확률 거의 없음 4 아루라테 2018-10-03 0
57227 일반 근데 vrchat 제작자도 예상못했을듯 ㅇㅇ 125.185 2018-10-03 0
57226 일반 와 1000시간 어떻게 찍음? ㅁㅊ ㅋㅋㅋ 3 JJY 2018-10-03 3
57225 일반 왜 아바타가 갑자기 로봇됐지 1 OrAclE 2018-10-03 1
57223 일반 이모트 온오프 생각해봤는데 코딩에 SetActive 사용해서 안될려나? 4 shiro 2018-10-03 0
57222 일반 뉴월드 다닌다고 정말 오를까? 1 ㅇㅇ 175.204 2018-10-03 0
57221 일반 계급색에 버그있나? 5 JJY 2018-10-03 0
57219 질문 지금 이모트 온오프 1 ㅇㅇ 220.122 2018-10-03 0
57218 일반 월드 아바타에도 데스건 들어가있는 압타있음? 솜검 211.219 2018-10-03 0
57217 일반 일단 쉐이더 흰색만 꺼야겟다 아루라테 2018-10-03 0
57216 일반 전에 스페이스무브 물리값넣었던거 실험영상 1 Ku_Nyang 2018-10-03 2
57215 일반 VR챗 여러개 띄우는거 어케하는거야? 2 린코 2018-10-03 0
57214 일반 [강좌]월드없이 보라색 가는법 11 빠쓰 2018-10-03 2
57213 일반 아바타 월드 아바타들도 긴급 수정 들어갔나 ; 없어진게 많네 5 린코 2018-10-03 0
57212 일반 그래도 쉐이더정도는 ON해놔야 본인도 좋지 않을까? 3 츄르 2018-10-03 0
57211 질문 난 그냥 전체등급 파티클 소리 쉐이더 다 켜놨는데 1 림크 2018-10-03 0
57210 일반 와 쉐이더 진짜 ㅋㅋ 3 아루라테 2018-10-03 3
57208 일반 아바타 다운받는 사이트같은거 있음? 1 아메히 2018-10-03 0
57207 일반 월드아바타들 접근성 높일려면 3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206 일반 어제 친구한테 넘 미안하더라 6 ㅇㅇ 223.62 2018-10-03 1
57204 일반 자다 일어났더니 뭔 패치를 이상하게 해 놓았네. 1 ㅇㅅㅇ 222.96 2018-10-03 1
57203 일반 다른사람한테 찰흙덩어리로 보인다고 생각하니까 하기가 싫어지네... 2 ㅇㅇ 125.180 2018-10-03 4
57202 일반 자고 일어났다니 카스트제도인가??,,, ㅇㅇ 220.78 2018-10-03 0
57201 일반 풀바디 트래킹 고치는 임시방법 / 혼종유저도 가능 13 가사이_유노 2018-10-03 15
57199 일반 걱정했는데 다른 영역에 있는 오브젝트도 일괄 온오프 가능하네 2 델피늄 2018-10-03 0
57198 일반 어제 풀트래킹 고장났었다고? 린코 2018-10-03 0
57197 일반 망했다 ㅇㅇ 211.174 2018-10-03 0
57196 일반 개인월드없이 보라찍은 사람 있음? 3 ㅇㅇ 223.39 2018-10-03 0
57195 일반 MMD방 소리 안나오는것도 업데이트 덕분임? 2 ㅇㅇ 175.204 2018-10-03 0
57194 일반 모든 등급에 2 ㅇㅇ 2018-10-03 0
57193 일반 쉐이더오프하니까 존내무섭네 2 울테 2018-10-03 0
57192 일반 유료 아바타들은 전부 셰이더가 들어가 있는건가 2 ㅇㅇ 110.47 2018-10-03 0
57190 질문 표정 멀쩡한 사람은 뭐고 죽은 사람은 뭐임 1 ㅇㅇ 223.62 2018-10-03 0
57188 일반 발자국 파티클에 디스토션 쉐이더 입혀놨었는데 Luche 2018-10-03 0
57186 일반 쉐이더까진 봐주면 안될까..? 6 Soran12 2018-10-03 0
57185 일반 어...그럼 표정 넣어둔것도 다 ㅈ된거? 1 Red.Coco 2018-10-03 0
57184 일반 지금 on off 방식으로,내부 OBJ에 애니메이션 넣을수 있는 수단이 1 검은연 2018-10-03 0
57181 일반 너네들 보라색들도 다 세이더블락 해둬 4 MANKALO 2018-10-03 0
57180 일반 오리지널미코는 원래 눈깜빡임이랑 꼬리흔들기없었음? 울테 2018-10-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