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nolo 좌/우측 이동 시 트래커 축 틀어지는 문제 해결법 아시는 분?
글쓴이
검은자까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304
  • 2018-10-01 05:29:07
  • 218.153
							

mr+nolo 끼고 저댄 하다보면 허리는 괜찮은데 양 발의 컨트롤러 방향이 틀어지는 문제가 자꾸 밸생하더라구요.


혹시나해서 주변에 nolo 쓰시는 분께 물어보면 비슷하게 허리나 다리가 틀어지는 문제가 발생하던데...

그 때마다 양 발의 컨트롤러를 들고 전원 버튼 두번 눌러 위치 재설정하면 괜찮아지긴 한데

플레이하다보면 다시 또 틀어지더라구요.


그래서 테스트해보니 아래 그림과 같이 정면에서 움직일때는 안 틀어지다가

베이스 스테이션을 바라본채 좌측 or 우측으로 이동하면 틀어지는 걸 확인했어요.




이렇게 한 쪽으로 이동하면 양 발(파란색)의 컨트롤러 축이 위 이미지와 같이 틀어져요.





틀어진 상태에서 베이스 스테이션을 정면으로 보게 이동하면 살짝 교정이 되긴 하지만...그래도 위 이미지처럼 약간 틀어져 있어서 좌/우 움직임이 많은 춤을 추고나면 전원 버튼 두번 무조건 눌러야 하더라구요.




혹시 이 문제 해결법 아시는 분 계신가요?

아니면 nolo 쓰시는 분 중에 이 문제 발생하지 않는 분도 댓글 부탁드려요.

ㅇㅅㅇ 1. 켈레브레이션을 엉성하게 잡았을때, 2. 주변에 반사체가 많을 경우. 3. 베이스 스테이션이랑 트레커가 너무 가까울 경우. 대충 이정도 인거 같은데 확실한 건 아랫사람이 답변해 주실듯. 222.96 2018.10.01 05:33:14
현실세계 난 베이스스테이션 정면에놨다가 지금 천장에 고정시켜놨는데 한쪽침대에가서 누웠다가 다시가운데로왔다가 해도 발은안틀어졌는데 천장에 달고나서부터 고개를숙이면 허리가 가리면서 허리위치가 틀어지던데.. 2018.10.01 05:34:05
현실세계 내일중으로 원인알아보고 해결방안 올려놓겠음 2018.10.01 05:36:43
검은자까 혹시 반투명 시트 붙은 유리창이 반사체로 영향 줄 수 있나요? 아니면 문 닫은 방이 아닐 경우 문제가 생길수도 있는걸까요? 218.153 2018.10.01 05:36:47
검은자까 일단 오늘 밤에 베이스 스테이션이랑 플레이 위치를 최대한 멀리 하고 확인해볼게요 218.153 2018.10.01 05:37:04
검은자까 위의 댓글 주신 nolo 선지자님 혹시 확인되시면 꼭 조언 부탁드려요~ 218.153 2018.10.01 05:37:36
현실세계 반사문제일진 몰라도 일단 내방은 지금 반사체가 1도없음 창문도 암막커튼으로 막아놨고 2018.10.01 05:38:30
검은자까 일단 테스트 겸 베이스 스테이션 멀리서 플레이 해보고 안되면 창문을 종이로 가리고 확인해봐야겠네요 218.153 2018.10.01 05:41:37
류아람 아조씨 델바이저쓰는데 놀로키면 손이 위로는올라가도 가슴밑으로 안내려감 이거 왜이래오 - dc App 2018.10.01 07:08:45
현실세계 키설정 잘못된거임 2018.10.01 08:18: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113 일반 지금 모든 유저 풀트래킹 안됨? 5 Luche 2018-10-02 2
57112 일반 아바타 프라이빗 3 ㅇㅇ 124.195 2018-10-02 0
57111 일반 혹시 사람좀 찾아도 될까? 12 ㅇㅇ 175.223 2018-10-02 0
57110 일반 어차피 대부분 친구들이랑 놀텐데 쉐이더가 뭔상관이여 3 ㅇㅇ 203.228 2018-10-02 0
57109 일반 아니 이게 무슨소리 6 Luche 2018-10-02 1
57107 일반 넥슨식 운영이 더 좋은거 같에 5 으ㅡ음 2018-10-02 0
57106 일반 나왜 맵에 사람들이 안보이지?? 2 123 182.231 2018-10-02 0
57105 일반 복셀 아바타 애니메이션중에 175.215 2018-10-02 0
57104 일반 솔직히 파티클 오디오만 꺼지는게 디폴트였어야 했음 7 Luche 2018-10-02 0
57103 일반 한동안은 트래커 충전 신경 안써도 되겠다 3 츄르 2018-10-02 0
57099 일반 쉐이더 먹히는게 없으니까 극혐이네 1 으ㅡ음 2018-10-02 0
57098 일반 시벌; 애니메이터 온오프는 안에 애니메이션 있으면 안되네 MANKALO 2018-10-02 0
57097 일반 매쉬키는거 애니메이터 당최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것다 빠쓰 2018-10-02 0
57095 일반 풀트래킹 상태에서 애니메이터 이모트 쓰면 2 가사이_유노 2018-10-02 0
57094 일반 그 유튜버에 그 시청자 2 ㅇㅇ 1.218 2018-10-02 0
57093 일반 확실히 체조하니까 좋긴 좋은듯 ㅇㅇ 121.176 2018-10-02 0
57092 일반 다행히 오늘도 체조 참가... 1 actority 124.56 2018-10-02 1
57089 일반 개비스콘 3 ㅇㅇ 59.31 2018-10-02 4
57088 일반 이겜 아바타 돈받고 팔수있음? 7 ㅇㅇ 112.170 2018-10-02 0
57087 일반 지금 체조방 터질거같아 2 츄르 2018-10-02 0
57086 일반 유튜버는 괜찮은데 베개옥슬 2018-10-02 0
57085 일반 아니 풀 트래킹이 안됀다고???????????????? 9 ㅇㅇ 110.47 2018-10-02 1
57084 일반 레거시 삭제되면서 애플티 2018-10-02 0
57083 일반 아니 싯알 FGDss 2018-10-02 0
57082 일반 아니 풀트래킹이 안되는게 말이됨? 5 으ㅡ음 2018-10-02 1
57081 일반 이쁜찰흙 9 카디아. 2018-10-02 6
57080 일반 애니메이터 온오프 해보면서 겪은 문제점 ㅇㅇ 39.7 2018-10-02 0
57079 일반 미코 뚜따하고싶은데 모델 어디서 다운받아?? ㅇㅇ 78.191 2018-10-02 0
57077 일반 응?? 3 NAME_HORANG 2018-10-02 4
5707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JinSilly 221.153 2018-10-02 0
57073 일반 유니티 텍스처 도움좀 !! 1 123 112.140 2018-10-02 0
57071 일반 하꼬방 유투버들은 보통 착해 머형 유투버들도 보통 착해 ㅇㅇ 175.223 2018-10-02 0
57070 일반 오늘 찰흙 체조 기대합니다 으ㅡ음 2018-10-02 0
57069 일반 월드에 올린거라도 메카님으로 바꿔야하는데 엘에르엘 2018-10-02 0
57068 일반 이제 노란색은 친구색으로 전락했습니다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2 0
57067 일반 간다 1 Cimomo 2018-10-02 0
57066 일반 피방인데 마이크 볼륨 너무 낮아서 설정방법좀 알려주세요 1 ㅇㅇ 1.218 2018-10-02 0
57065 일반 미코 경찰 진짜 귀엽긴 하더라 ㅇㅇ 118.218 2018-10-02 0
57064 일반 라무네 치명적인 문제 알았다 ㅜ ㅇㅇ 118.218 2018-10-02 0
57063 일반 업뎃하고나니 풀트레킹이상하게되네 3 ㅇㅇ 119.197 2018-10-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