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풀트레킹 최종 소감
글쓴이
ㅇㅅㅇ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290
  • 2018-10-01 04:31:13
  • 222.96
							

베이스 스테이션 하나의 한계는 명확함.


하지만 17만원퀄리티에 이정도 풀트래킹은 훌륭함. 키넥트와 비교 불가.




문제점은 검색하다보면 좌르륵 나오는데 


1. 다리 꺾이는거 

2. 허리 튀는거


이 두가지가 가장 큰 문제점일듯.


그러나 위의 두 문제점은 주변에 반사되는 물체를 배제함으로 어느정도 예방 가능함.


그렇다고 해도 베이스스테이션 하나만으로는 튀는걸 완전히 막아주지는 못하니 놀로 풀트레킹 유저들은 이 점 감안하고 써야 할듯.











결론 : VR 새로 사는 사람들은 'VIVE or VIVE PRO + 트레커'로 가자.


결론2 : 돈 많으면 바이브 프로 가라. 그 위로 지를게 당분간 없어서 너의 지름신을 막아줄 것이다.


결론3 : 바이브 프로 화질 제대로 살리려면 네 컴스펙도 올려야 할껄? i7-8700k 와 RTX 2080TI 도 같이 사도록 하자.

티나 결론 : 돈이 답이다 2018.10.01 04:34:39
ㅇㅅㅇ ㄴ 돈은 언제나 우리에게 해답을 주지. 222.96 2018.10.01 04:35: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100 일반 의외로 보라색 이름 월드랑 관계없더라 7 꼬마키` 2018-10-14 0
62099 일반 오큘러스 리프트 중고로 구했다 1 ㅇㅇ 223.33 2018-10-14 0
62098 일반 월드 퍼블릭 질문 Limecat 211.237 2018-10-14 0
62097 일반 아따맘마 아바타 월드 있나요?> 3 ㅇㄴㅁㅇㄴㅁ 221.142 2018-10-14 0
62096 일반 칭구들이랑 노미카이 잼 _코니 2018-10-14 0
62095 일반 퍼블릭탐험중... 1 JJY 2018-10-14 0
62094 일반 vrc invite only 초대링크 어케 줌? ㅇㅇ 203.229 2018-10-14 0
62093 일반 바이브 올만에 켰는데 엄청 프레임끊기는데 이거 왜이러냐 ㅇㅇ 221.152 2018-10-14 0
62091 일반 전생슬라임인가 뭐신가에 리무른가 뭐신가 3 Cherubyel 2018-10-14 0
62090 일반 뉴비 블렌더 질문있어요 3 브린이 121.140 2018-10-14 0
62089 일반 TDA가 정확히 머임? 3 솜검 211.219 2018-10-14 0
62088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포즈 됐을때 어떻게 다시 스탠딩으로 고쳐요? 4 우메코 2018-10-14 0
62087 일반 댄스방 화면 안나오는거 드디어 해결한것 같다 1 alskdj 183.104 2018-10-14 0
62086 일반 아직도 데스건 있음? 3 무른 2018-10-14 0
62085 일반 일본에서 아바타 교류회하고있네 3 JJY 2018-10-14 0
62083 일반 블렌더 족고수형님들 질문좀여 4 ㅇㅇ 112.170 2018-10-14 0
62082 일반 vr 포탈 설정 질문좀 2 Limecat 211.237 2018-10-14 0
62081 일반 난 아무도 안좋아해줘 5 읭읭이 2018-10-14 0
62080 일반 미코인형에 휴머노이드 넣으니깐 개귀엽다 . 1 A.ms 2018-10-14 2
62079 일반 괜한 짝사랑중 3 ㅇㅇ 110.70 2018-10-14 1
62078 일반 폴리곤 어케줄여여?? 4 어린레바 2018-10-14 0
62076 일반 혹시 댄스방 노래중에 BUTTERFLY 없음? 3 alskdj 183.104 2018-10-14 0
62075 일반 놀로 원래 이렇게 인식되나요? 3 현이 211.208 2018-10-14 0
62073 질문 vrchat 늒네인데 이거 왜이럼? 6 버거캠 2018-10-14 0
62071 일반 바이브 오큘같은 vr은 앞으로 10년안에 사라질듯 5 dd 61.105 2018-10-14 0
62069 일반 랜선 연애 하지마라 가슴아프다 3 포도초콜렛 2018-10-14 2
62068 일반 20만 폴리 아바타 업로드하면 정지먹나요? 2 개꿀이자너 2018-10-14 0
62067 일반 8693 1 ㅇㅇ 37.154 2018-10-14 0
62065 일반 와 ㅋㅋ 그 신사 가자마자 오져버리네 2 솜검 211.219 2018-10-14 0
62064 일반 국내 게이 갤러리입니다 1 ㅇㅇ 165.132 2018-10-14 0
62063 일반 저댄 2회차 2 생각없는곰 2018-10-14 0
62062 일반 퍼블릭 '그 신사' 오늘자 근황.gif 7 ㅇㅇ 39.7 2018-10-14 14
62061 일반 내 콤퓨타케이스 박스 6 읭읭이 2018-10-14 0
62060 일반 러프는 알아보게만 그리면됨. 2 빠쓰 2018-10-14 0
62059 일반 나중에 먼 미래 되면 ㅇㅇ 223.38 2018-10-14 0
62058 일반 노멀이 뒤집힌것도 아니고 뭐지 1 ㅇㅇ 59.7 2018-10-14 0
62056 일반 포토샵 걀럼 1 koper2004 2018-10-14 2
62055 일반 아 이거 겨땀난거같애 5 ㅇㅇ 121.125 2018-10-14 0
62054 일반 폴리곤 제한 넘는거 어떻게 씀 2 아메히 2018-10-14 0
62053 일반 브붕이 윙슈트 만든다! 7 으ㅡ음 2018-10-14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