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풀트레킹 최종 소감
글쓴이
ㅇㅅㅇ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290
  • 2018-10-01 04:31:13
  • 222.96
							

베이스 스테이션 하나의 한계는 명확함.


하지만 17만원퀄리티에 이정도 풀트래킹은 훌륭함. 키넥트와 비교 불가.




문제점은 검색하다보면 좌르륵 나오는데 


1. 다리 꺾이는거 

2. 허리 튀는거


이 두가지가 가장 큰 문제점일듯.


그러나 위의 두 문제점은 주변에 반사되는 물체를 배제함으로 어느정도 예방 가능함.


그렇다고 해도 베이스스테이션 하나만으로는 튀는걸 완전히 막아주지는 못하니 놀로 풀트레킹 유저들은 이 점 감안하고 써야 할듯.











결론 : VR 새로 사는 사람들은 'VIVE or VIVE PRO + 트레커'로 가자.


결론2 : 돈 많으면 바이브 프로 가라. 그 위로 지를게 당분간 없어서 너의 지름신을 막아줄 것이다.


결론3 : 바이브 프로 화질 제대로 살리려면 네 컴스펙도 올려야 할껄? i7-8700k 와 RTX 2080TI 도 같이 사도록 하자.

티나 결론 : 돈이 답이다 2018.10.01 04:34:39
ㅇㅅㅇ ㄴ 돈은 언제나 우리에게 해답을 주지. 222.96 2018.10.01 04:35: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707 일반 노로 쓰는 사람들 발 부분 다들 어캐했음? 4 ㅇㅇ 220.74 2018-10-06 0
58704 일반 교류회에서 불꽃놀이도 터트리냐? ㅇㅇ 39.118 2018-10-06 0
58703 일반 10시까지 뭐하면서 기다리지 4 Lewis_Kim 2018-10-06 0
58702 일반 KFC 블랙라벨치킨 vs BBQ 황금올리브 치킨 9 우메코 2018-10-06 0
58701 일반 교류회때 라면부숴서 먹으러갑니다 ㅎ 1 ㅇㅇ 112.156 2018-10-06 0
58700 일반 vr쓰고 어떻게먹어? 9 김치전사123 2018-10-06 0
58699 일반 냠냠쩝쩝 교류회 다들 맛난거 준비하는구나.... 5 JinSilly 2018-10-06 0
58698 일반 피자 반정도 먹었다 5 반지사미 2018-10-06 0
58697 일반 오늘도 풀트래킹 조무사로 저스트댄스 영상 하나 찍었다. 4 우메코 2018-10-06 0
58696 일반 교류회 식사 시간에좀 맞추지 힝힝 3 빅huge맨 2018-10-06 0
58695 일반 오큘 트래커 혼종유저 풀트래킹 으케하냐 14 ㅇㅇ 182.225 2018-10-06 0
58693 일반 월드 의자 앉기 기능 넣을려고 하는데.. ㅇㅇ 121.168 2018-10-06 0
58692 일반 으으... 9시면 견딜만한데... 왜 하필 10시에 하냐 ㅠㅠ 2 우메코 2018-10-06 0
58691 일반 냠냠쩝쩝 교류회 때문에 아직도 밥 안먹었다 1 우메코 2018-10-06 0
58690 일반 이거 비타민이죠? 2 tntnt 2018-10-06 0
58688 일반 미팅룸 좋네 1 ㅇㅇ 58.232 2018-10-06 0
58686 일반 연병장이란거 어케 가는고임 7 빅huge맨 2018-10-06 0
58685 일반 쩝류회 질문해도되나요 1 ㅇㅇ 211.184 2018-10-06 0
58683 일반 교류회 음식 슬슬 시켜야하는데 3 생각없는곰 2018-10-06 0
58682 일반 아 불꽃놀이월드 퍼블릭 내린듯.. 2 쉔가오랜 211.36 2018-10-06 0
58681 일반 아니 무슨 피방이 주말에 영업을안해 1 ㅇㅇ 211.184 2018-10-06 0
58680 일반 쩝류회 방 나누고싶어도 못나누는이유가 6 카디아. 2018-10-06 0
58679 일반 냠냠쩝쩝대회 가고싶은데 대회나와서 못한다ㅜㅜ 4 tntnt 2018-10-06 0
58678 일반 아까 글쓰고 출발했어야하는데 ㅇㅇ 58.228 2018-10-06 0
58677 일반 vrchat에서 아이디 검색할때 2 ㅇㅇ 211.248 2018-10-06 1
58676 일반 쉐이더 파일을 어뜨케 유니티패키지로 바꿈 3 아메히 2018-10-06 0
58675 일반 이거 성능창 무시못하나 오뀰러스 121.154 2018-10-06 1
58674 일반 쩝쩝냠냠 낼름낼름 교류회 스트리밍해도됌? 3 기무대띠 2018-10-06 0
58673 일반 오키스 네오지옹 옵티머스 2018-10-06 0
58672 일반 냠쩝쩝 교류회 후원 할께여~ 5 반지사미 2018-10-06 2
58670 일반 쩝류회 초밥정도면 적절하겠지 4 MANKALO 2018-10-06 0
58668 일반 귀여워 5 기무대띠 2018-10-06 3
58667 일반 쩝류회를 위해 피방갑니다. 1 ㅇㅇ 58.228 2018-10-06 0
58666 일반 하 파티클 존나 리얼한거봨ㅋㅋ 9 쉔가오랜 211.36 2018-10-06 6
58665 일반 생각해보니 벌써 벡스포가 담달이네 1 JJY 2018-10-06 0
58664 일반 이거 캐릭터 이름좀 알려주세요 7 ㅇㅇ 58.228 2018-10-06 0
58663 일반 탈출맵 이거 답이 뭐야 ㄹㅇㄹ ㄷㄱ? 11 데리닝 221.152 2018-10-06 0
58661 일반 트래커 아직도 이상한가 3 읭읭이 2018-10-06 0
58660 일반 브알챗에 숨바꼭질 맵 있지 않았나 4 lu 221.152 2018-10-06 0
58659 일반 미친놈드라ㅠㅠㅠㅠ 5 koper2004 2018-10-0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