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랫저댄 본방 앞으로 어캐할지 묻고싶음
글쓴이
Luche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264
  • 2018-10-01 03:36:27
							

지금은 프로젝트를 날려먹었지만 지금 있는 어나더를 쓰면
어느정도 복구가 가능함
랫저댄이 내 첫 제작월드라서 엄청 막만든 월드임

트리거 버튼 이름이 죄다 각각이라서 DB관리도 제대로 안됬었음
그래서 이번에 살리게 되면 곡교체 쉽게할수 있고 재생도 순번으로 되게 만들거임


여튼 묻고싶은것은

1.월드 형태를 이전처럼 유지할것인지 / 지금 어나더보단 조금 큰 크기로 바꿀것인디

2. 곡은 이전곡들 데이터가 다 날아가서 무리지만 비슷하게 넣어야할지 / 새로 데이터를 짜야할지


요즘 저댄방이 여러개 생겨서
인원분산이 적당하게 되는거 같아서 다시 고민해봤음
의견을 알려주길 바람
우메코 크기는 이전처럼 하는게 좋아보이고, 곡은 최근에 돌아다니면서 보컬곡들 보이던데 춰보니까 재밌더라. 신곡들도 다 재밌었다. - dc App 2018.10.01 03:38:36
ㄱㅎㅁ 개잼섰는디 진짜 - dc App 39.7 2018.10.01 03:39:30
타나토스시스템 걍 어나더를 본방으로 밀고가는게 어떰 용량적은거로 승부봐 2018.10.01 03:39:56
Luche 원래 어나더가 거울써서 무거워갖고 본방보단 적은인원 설정이었고 본방은 댄서카메라 쓰는방이었음 댄서카메라를 살리려면 필연적으로 지금보단 넓어야 하기때문임 2018.10.01 03:41:47
가사이_유노 1.지금 어나더 리버스 크기 난 좋음, 2.넣어도 안무거워지면 넣어주면 좋지, 유투브 url 또한 날아간거임? 추가의견으로는 곡버튼 온오프 스위치 기본값 오프로 해두면 테러 적지않을까 싶음 2018.10.01 03:42:16
레몬우유 어나더 너무 좁음 거울앞에 있다가 노래 막 눌러져 2018.10.01 03:44:10
하벤하이드 난 어나더가좋음 2018.10.01 03:49:28
ㅇㅇ 어나더 좁아서 별루임 곡도 막눌러지고 예전이나음 223.38 2018.10.01 03:59:24
츄르 조금만 더 큰 어나더 ㅇㅇ 2018.10.01 04:02:07
Luche 어나더는 거울크기랑 무대랑 곡선택 거리 늘리도록 하게함 2018.10.01 04:06:33
아이리네 어나더 뒤에 있는 거울 높이 제발쫌 키워줘..ㅠ 나 캐릭터 보다 거울 높이가 너무 낮아서 맨날 숙이고 봐야되... 2018.10.01 04:09:44
아이리네 그리고 예전방 무리하게 복구하기보단 2019방 완성도 있게 꾸미는게 나을거 같음. 가지고 놀 소품 조금만 넣어주고 2018.10.01 04:10:27
크왁이 2019에 힘 빡주자 2018.10.01 04:18:32
zetyx 새로 가즈아 2018.10.01 04:50:59
울테 렛저댄같은 넓은 저댄방을 원함 곡은 렛저댄에 있던곡에서 몇몇곡 교체하는게좋을듯 - dc App 2018.10.01 06:15: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248 일반 라무네는 지금 어떻게 된거임?? 2 ㅇㅇ 118.218 2018-10-03 0
57247 일반 이거 켜두는거있잖아 1 읭읭이 2018-10-03 0
57246 일반 킷슈 홍조 4 새녘미르 2018-10-03 0
57245 질문 늒네차 도움 ㅇㅇ 121.179 2018-10-03 0
57244 일반 오랜만에 아바타 만들었습니다. 5 ㅇㅇ 211.226 2018-10-03 0
57243 일반 시타델 월드 만들면 관심 있어? 11 Luche 2018-10-03 1
57242 일반 님들 바이브 공홈에서 구매하심? 1 ㄴㅁㅇㅁ 222.233 2018-10-03 0
57241 일반 풀바디고치는거 영상찍어옴(트래커끌필요x) 5 하벤하이드 2018-10-03 12
57240 일반 근데 월드 전체에 쉐이더 적용시킨건 그냥 구를 존나게 늘린거야? 2 긴긴 2018-10-03 0
57239 일반 이런영상 올리면 싫어함? 22 초보고양이 2018-10-03 14
57238 일반 스페이스무버가 제대로 안되는거 같은... 1 Raimiz 2018-10-03 0
57237 일반 유니티 프로그램에서 로그인 나만 안되나. 1 ㅇㅅㅇ 222.96 2018-10-03 0
57236 일반 풀바디 셋중인데 다리가 붙어버리는건 무슨문제야? 2 ㅇㅇ 39.7 2018-10-03 0
57235 일반 양심고백)보라 이하 다 블록함 ㅇㅇ 58.142 2018-10-03 0
57234 일반 그래도다행이다 건담들은 영향이적네 옵티머스 2018-10-03 0
57233 질문 놀로 질문... 4 ㅇㅇ 182.209 2018-10-03 0
57232 일반 풀바디 고치는거 좀더 쉬운방법 나온듯 6 하벤하이드 2018-10-03 4
57231 일반 이거 주황색에서 보라색 어떻게 가지 5 lu 221.152 2018-10-03 0
57230 일반 이걸 계기로 핵쟁이들이 떠나가고 2 티나 2018-10-03 0
57229 일반 찰흑파티 6 zetyx 2018-10-03 2
57228 일반 근데 어차피 데스건 같은건 신사맵 아니면 맞을 확률 거의 없음 4 아루라테 2018-10-03 0
57227 일반 근데 vrchat 제작자도 예상못했을듯 ㅇㅇ 125.185 2018-10-03 0
57226 일반 와 1000시간 어떻게 찍음? ㅁㅊ ㅋㅋㅋ 3 JJY 2018-10-03 3
57225 일반 왜 아바타가 갑자기 로봇됐지 1 OrAclE 2018-10-03 1
57223 일반 이모트 온오프 생각해봤는데 코딩에 SetActive 사용해서 안될려나? 4 shiro 2018-10-03 0
57222 일반 뉴월드 다닌다고 정말 오를까? 1 ㅇㅇ 175.204 2018-10-03 0
57221 일반 계급색에 버그있나? 5 JJY 2018-10-03 0
57219 질문 지금 이모트 온오프 1 ㅇㅇ 220.122 2018-10-03 0
57218 일반 월드 아바타에도 데스건 들어가있는 압타있음? 솜검 211.219 2018-10-03 0
57217 일반 일단 쉐이더 흰색만 꺼야겟다 아루라테 2018-10-03 0
57216 일반 전에 스페이스무브 물리값넣었던거 실험영상 1 Ku_Nyang 2018-10-03 2
57215 일반 VR챗 여러개 띄우는거 어케하는거야? 2 린코 2018-10-03 0
57214 일반 [강좌]월드없이 보라색 가는법 11 빠쓰 2018-10-03 2
57213 일반 아바타 월드 아바타들도 긴급 수정 들어갔나 ; 없어진게 많네 5 린코 2018-10-03 0
57212 일반 그래도 쉐이더정도는 ON해놔야 본인도 좋지 않을까? 3 츄르 2018-10-03 0
57211 질문 난 그냥 전체등급 파티클 소리 쉐이더 다 켜놨는데 1 림크 2018-10-03 0
57210 일반 와 쉐이더 진짜 ㅋㅋ 3 아루라테 2018-10-03 3
57208 일반 아바타 다운받는 사이트같은거 있음? 1 아메히 2018-10-03 0
57207 일반 월드아바타들 접근성 높일려면 3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206 일반 어제 친구한테 넘 미안하더라 6 ㅇㅇ 223.62 2018-10-0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