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랫저댄 본방 앞으로 어캐할지 묻고싶음
글쓴이
Luche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264
  • 2018-10-01 03:36:27
							

지금은 프로젝트를 날려먹었지만 지금 있는 어나더를 쓰면
어느정도 복구가 가능함
랫저댄이 내 첫 제작월드라서 엄청 막만든 월드임

트리거 버튼 이름이 죄다 각각이라서 DB관리도 제대로 안됬었음
그래서 이번에 살리게 되면 곡교체 쉽게할수 있고 재생도 순번으로 되게 만들거임


여튼 묻고싶은것은

1.월드 형태를 이전처럼 유지할것인지 / 지금 어나더보단 조금 큰 크기로 바꿀것인디

2. 곡은 이전곡들 데이터가 다 날아가서 무리지만 비슷하게 넣어야할지 / 새로 데이터를 짜야할지


요즘 저댄방이 여러개 생겨서
인원분산이 적당하게 되는거 같아서 다시 고민해봤음
의견을 알려주길 바람
우메코 크기는 이전처럼 하는게 좋아보이고, 곡은 최근에 돌아다니면서 보컬곡들 보이던데 춰보니까 재밌더라. 신곡들도 다 재밌었다. - dc App 2018.10.01 03:38:36
ㄱㅎㅁ 개잼섰는디 진짜 - dc App 39.7 2018.10.01 03:39:30
타나토스시스템 걍 어나더를 본방으로 밀고가는게 어떰 용량적은거로 승부봐 2018.10.01 03:39:56
Luche 원래 어나더가 거울써서 무거워갖고 본방보단 적은인원 설정이었고 본방은 댄서카메라 쓰는방이었음 댄서카메라를 살리려면 필연적으로 지금보단 넓어야 하기때문임 2018.10.01 03:41:47
가사이_유노 1.지금 어나더 리버스 크기 난 좋음, 2.넣어도 안무거워지면 넣어주면 좋지, 유투브 url 또한 날아간거임? 추가의견으로는 곡버튼 온오프 스위치 기본값 오프로 해두면 테러 적지않을까 싶음 2018.10.01 03:42:16
레몬우유 어나더 너무 좁음 거울앞에 있다가 노래 막 눌러져 2018.10.01 03:44:10
하벤하이드 난 어나더가좋음 2018.10.01 03:49:28
ㅇㅇ 어나더 좁아서 별루임 곡도 막눌러지고 예전이나음 223.38 2018.10.01 03:59:24
츄르 조금만 더 큰 어나더 ㅇㅇ 2018.10.01 04:02:07
Luche 어나더는 거울크기랑 무대랑 곡선택 거리 늘리도록 하게함 2018.10.01 04:06:33
아이리네 어나더 뒤에 있는 거울 높이 제발쫌 키워줘..ㅠ 나 캐릭터 보다 거울 높이가 너무 낮아서 맨날 숙이고 봐야되... 2018.10.01 04:09:44
아이리네 그리고 예전방 무리하게 복구하기보단 2019방 완성도 있게 꾸미는게 나을거 같음. 가지고 놀 소품 조금만 넣어주고 2018.10.01 04:10:27
크왁이 2019에 힘 빡주자 2018.10.01 04:18:32
zetyx 새로 가즈아 2018.10.01 04:50:59
울테 렛저댄같은 넓은 저댄방을 원함 곡은 렛저댄에 있던곡에서 몇몇곡 교체하는게좋을듯 - dc App 2018.10.01 06:15: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216 일반 바이브 풀트 저댄 한뒤에 1 Dochi 2018-10-08 0
59214 일반 어제 대만친구한테 노래불러준거 대답들었다 초보고양이 2018-10-08 0
59213 일반 크큭 ... 오늘도 하나의 생명을 도와줘버렸다. 8 초보자아 2018-10-08 21
59212 일반 오늘은 스트리밍 키고 놀깡... 3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211 일반 개인용 VR 수면월드 만듬 4 Luche 2018-10-08 5
59210 일반 바이브 베스도 이런식으로 고정가능하지? 2 울테 2018-10-08 0
59209 일반 이게 안귀엽냐 4 ㅇㅇ 2018-10-08 2
59208 일반 할로윈 의상입히고 저댄 엘에르엘 2018-10-08 0
59205 질문 난 얼마전까지만해도, 바이브도 제스쳐 조작 오큘같이 하는줄 알았어 ㅋㅋ 10 검은연 2018-10-08 4
59204 일반 외국애들은 클럽에서 프라이빗 방에서 뭘 하나요?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202 일반 경찰 미코들이 H방을 급습해야한다 1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1
59201 일반 다리없는 아바타 휴머노이드로 리깅 어떻게 하냐 1 ㅇㅇ 221.141 2018-10-08 0
59200 일반 요런것도 괜찮을라나 17 ㅇㅇ 175.194 2018-10-08 0
59199 일반 무선킷 부가세 8 boogleboogle 2018-10-08 0
59197 일반 벌레월드도 갤럼이 만들었냐 3 ㅇㅇ 2018-10-08 0
59196 일반 이제 MR만 배송오면 된다.... 寒秋雨 2018-10-08 0
59195 일반 H방에서 2~30분씩 기다리다가 지쳐 헌팅나가는 자매님들 18 김희민 2018-10-08 15
59194 일반 그래서 Vr기기 뭐 사야 함? 5 ㅁㄴㅇㅁ 223.62 2018-10-08 0
59193 일반 오큘살라하는데 1060 3긱으로 ㄱㅊ냐 4 솜검 39.7 2018-10-08 0
59191 질문 올만에 켰는데 스네일 마커가 안돼버리네;; 1 blumarten 61.255 2018-10-08 0
59190 일반 혁신적인 아바타 추천받음 7 Wintermaul 2018-10-08 0
59189 일반 사실 기기를 뭘 써도 상관없음 18 MANKALO 2018-10-08 10
59188 일반 형들 미안한대 질문좀할게/ 11 ㅇㅇ 175.194 2018-10-08 0
59187 일반 놀로? nolo? 가 뭐야? 4 ㅇㅇ 121.171 2018-10-08 0
59186 일반 혹시 원하는 면에 점,선 만들 수 있어? 8 ㅁㅁ 124.49 2018-10-08 0
59185 일반 ㅗㅜㅑ 한 아바타월드추천좀 2 ㅇㅇ 218.49 2018-10-08 0
59183 일반 노트북으로 vr쓰다가 보드회로 사망 5 거미군주 2018-10-08 0
59182 일반 이아바타 옷 어디서 구한건지 아는사람? 3 ㅇㅇ 1.254 2018-10-08 0
59181 일반 블렌더에서 선이나 점 추가하는거 어떻게 하는거야? 2 ㅁㅁ 124.49 2018-10-08 0
59180 일반 얼마전에 불닭볶음면 먹은 대만칭구 10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79 VRC일기 그 방 갔다옴 4 하피핏 2018-10-08 0
59177 일반 근데 반창고 할려면 우선 나체부터 만들어야하잖아? 2 아메히 2018-10-08 0
59176 일반 호주로 국산 과자 보내는 것이야요 3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175 일반 친구한테 가서 부계정으로 H방으로 꼬셔볼까 8 ㅇㅇ 220.121 2018-10-08 0
5917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구분 못하는 상황 무엇,,? 7 포도초콜렛 2018-10-08 0
59173 일반 영 감기걸린거같은데 으윽.. 5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72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다리 접히는거 개꿀팁 6 chaikatrabant 2018-10-08 0
59171 일반 H방으로 사람 납치하는 팁 있어? 7 ㅇㅇ 220.121 2018-10-08 0
59170 일반 별별 썰이 다 터져나오지만 8 MANKALO 2018-10-08 1
59169 일반 어제 아바타 넣어본다고 유니티랑 블렌더등 이것저것 깔았더니 몰래온손님 2018-10-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