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원래 자기목소리 자기가 들으면 좆같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236
  • 2018-10-01 01:53:36
  • 124.216
							

개극혐이네 이렇게 찐따같을줄 몰랐는데
물론 찐따맞지만

- dc official App
Seolmyu 나도 그렇고 내 실친도 그렇지만 서로가 서로 목소리는 좋다고 하는데 정작 본인 목소리는 존나 깜. 비슷한거 아닐까 2018.10.01 01:56:06
ㅇㅇ 원래 목소리 좋은 사람도 자기 목소리는 찐따같음. 자신감 가져 182.210 2018.10.01 01:58:59
기무대띠 나도 내목소리 녹음해서 들으면 끄윽 거리는데 남들은 귀엽고 멋지다고함 2018.10.01 02:28:53
하벤하이드 원래 가수같안 자기목소리 많이듣는사람 아니면 번인목소리가 나한테 들리는 소리랑 다르게들려서 대부분 자기목소리 안좋아함 - dc App 2018.10.01 02:35:10
ㅇㅇ 이거 맞다 - dc App 218.146 2018.10.01 03:08:13
ㅇㅅㅇ 나도 내 목소리 극혐함. 일할때처럼 의식하고 목소리를 좀 낮춰야 그나마 사람새끼 같다고나 할까? 사람들이랑 이야기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목소리 원래톤으로 올라가면 이게 남재새낀지 여자새낀지 모를 목소리가 나와서 개빡침. 222.96 2018.10.01 03:35:17
티나 2018.10.01 04:39: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184 일반 지금 on off 방식으로,내부 OBJ에 애니메이션 넣을수 있는 수단이 1 검은연 2018-10-03 0
57181 일반 너네들 보라색들도 다 세이더블락 해둬 4 MANKALO 2018-10-03 0
57180 일반 오리지널미코는 원래 눈깜빡임이랑 꼬리흔들기없었음? 울테 2018-10-03 0
57179 일반 랭크가 유저 퍼센테이지로 주는거아니지? 1 노노하라상 2018-10-03 0
57178 일반 지금그럼 데스건막힌거고 쉐이더막힌거야? 옵티머스 2018-10-03 0
57177 일반 이거뭔소리임 5 울테 2018-10-03 0
57176 일반 파랑이라니 alskdj 183.104 2018-10-03 0
57175 일반 셰이더 ㅗㅜㅑ... 2 하벤하이드 2018-10-03 1
57174 일반 랭크 기준이 뭘까... ㅇㅇ 121.168 2018-10-03 0
57173 강좌/정보 꼬리흔들기, 귀움직임, 눈깜빡임 고치기 15 하벤하이드 2018-10-03 18
57169 일반 친구아니고 세이프티걸었는데 특정인의 파티클이나 셰이더를 보고싶다 1 ㅇㅇ 59.31 2018-10-03 3
57168 일반 한줄소개글 소셜에서 변경할려해도 안되던데..? 1 ㅇㅇ 121.168 2018-10-03 0
57167 일반 폴리곤 우회같은거 애니메이션으로 하면 Luche 2018-10-03 0
57166 일반 퍼랭이구나 3 아메히 2018-10-03 0
57165 일반 자기 세이프티 어케봄 2 아메히 2018-10-03 0
57164 일반 SAFETY 초랭이임ㅜㅜ 2 tntnt 2018-10-03 0
57163 일반 레거시 죽고 폴리곤 제한 우회해서 아바타 만드는법 아는사람? 4 ㅇㅇ 1.254 2018-10-03 0
57162 일반 지금 나온 방법으로 온오프는 됨 1 ㅇㅇ 59.31 2018-10-03 0
57161 일반 셰이더는 unlit이 채고시다 3 zetyx 2018-10-03 0
57159 일반 애초에 왜 색깔로 유저를 나누는거지.. 7 neco 2018-10-03 0
57158 일반 애니메이터에 다시 꼬리 수치 잡아줄꺼 생각하니까 넘 귀찮다 1 아루라테 2018-10-03 0
57157 일반 패치오늘할줄알았으면 어제 꼬리랑 귀까지 고쳤을건데 2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155 일반 내 케모노들 ;ㅅ; 하피핏 2018-10-03 0
57154 일반 체조 처음 나가본 소감 1 ㅇㅇ 110.47 2018-10-03 0
57153 일반 아니 이거 친구목록 왜 다날아감? 11 ㅇㅇ 112.173 2018-10-03 0
57152 일반 그럼 지금나온방법으로는 on off안되는거? 1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151 일반 쉐이더 없으니까 끔찍하네ㅋㅋㅋ 1 ㅇㅇ 125.180 2018-10-03 0
57148 일반 소개글 어떻게 넣는지 아시는분~ 1 ㅇㅇ 121.168 2018-10-03 0
57145 일반 10월중순부터 유니티/블렌더 강좌방송할거같은데 14 MANKALO 2018-10-03 8
57144 일반 벌써 패치된거? ㅂㄷ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141 일반 바이브 넘모 비싼것같은디 8 아메히 2018-10-03 0
57140 일반 세이더블락 관련 정보 4 MANKALO 2018-10-03 2
57139 일반 커스텀 애니 끄면 표정도 안보이나 Luche 2018-10-03 0
5713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03 0
57137 일반 이제 로딩 자동으로 안넘어가네 1 JJY 2018-10-03 0
57136 일반 와 고럼 나같은 파랑이는 평생 새친구 못구하는거야? 6 ㅇㅇ 121.130 2018-10-03 0
57135 일반 브얄챗에서 촉각슈트 쓰는사람 있긴 한가봄 8 Luche 2018-10-03 0
57134 일반 와 그래도 갤럼들 관대하네 2 ㅇㅇ 59.31 2018-10-03 0
57133 일반 이제 파티클리미터 끄고다녀도되겠다 카디아. 2018-10-03 1
57132 일반 pc모드로 들어가서 차렷충이엇던 친구한테 쓰담쓰담당함 2 아루라테 2018-10-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