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씨피유 가격 미쳤다 진짜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224
  • 2018-10-01 01:13:06
							

일단 결재는하는데 용팔이들한테 진느낌..
9세대 ㅈ까

A.ms 와 저게 2달전만해도 3~40만원대아니었나?? 2018.10.01 01:17:47
댕타 ? 가격왜저럼 담달에 살까햇는더 - dc App 2018.10.01 01:28:01
츄르 9세대 는 더비싸겠드라 그냥 지금산다 ㅆㅃ... 2018.10.01 01:34:11
카할 AMD 가즈아..~ - dc App 2018.10.01 01:37:52
00 야이 미쳤나 나중에 사라 나중에 지금 말고 나중에 제발 115.41 2018.10.01 02:23:10
00 요번년도 까지는 램 사기에 적당하지 cpu를 산다는건 호구짓아녀; 내년에 좀 풀릴거 같은데; 115.41 2018.10.01 02:25:47
츄르 ㅇㅋ난 팔랑귀 니깐 일단보류함 2018.10.01 02:45:01
러닝머신러닝 중고나라에서 씰붙어있는 미개봉제품 직거래로사 2018.10.01 02:45:58
러닝머신러닝 싸게사면 38~40에 건짐 2018.10.01 02:46:25
티나 그대, 왜 직구를 하지 않는 것인가? 2018.10.01 04:42:53
츄르 직구 해본적이 없어요 ㅠㅠ 비자카드도 없어오 ㅠㅠ 2018.10.01 04:46:22
tntnt 제발!!!사지마!!!! - dc App 2018.10.01 13:01: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421 일반 VRChat 덕분에 생겨난 버그 1 어흑마이갓 2018-10-03 0
57420 일반 미국애들이랑 펍에서 놀다보면 가끔 일어났엇던 2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10-03 0
57419 일반 VRChat 패치 진짜 좆같이 해주네 ㅋㅋ 어흑마이갓 2018-10-03 0
57418 질문 손가락이나 손, 팔 움직이려면 vr기기 뭐 사야해? 8 도련 2018-10-03 0
57417 일반 아바타들 존나 못생겨졌네.. 1 씨벌 183.98 2018-10-03 0
57416 일반 스팀계정으로 하고 있는데 4 00 211.181 2018-10-03 0
57415 일반 초심찾고자 요즘 혼자다니는중 1 3학년1반이하린 2018-10-03 0
57414 일반 업데이트 이후에 2 새녘미르 2018-10-03 0
57413 일반 놀로 끄는 법 없냐 1 ㅇㅇ 39.120 2018-10-03 0
57412 일반 MMD 방 없는 이유가 ㅇㅇ 175.208 2018-10-03 0
57411 일반 님들 브알챗에 비트세이버 이야기 해서 죄송한데 아바타 익스포터가 없음 ㅇㅇ 118.218 2018-10-03 0
57410 일반 패치후에 캐릭이 좀 이상해졌는데 왜이럼? 3 ㅁㅁ 59.13 2018-10-03 0
57408 일반 스샷들 볼때마다 넘 슬프다 2 린코 2018-10-03 0
57407 일반 풀트래킹 버그가 머야? 1 댕타 2018-10-03 0
57406 일반 미안 그냥 인간형으로 와줘 8 Eungyo 2018-10-03 3
57404 일반 슈바 유니티 진짜 싫다 2 유티 2018-10-03 0
57403 일반 브알챗 너무 무서움 1 ㅇㅇ 121.176 2018-10-03 4
57402 일반 갑자기 모든 사람들이 일케 보임 8 도련 2018-10-03 0
57401 일반 풀트래킹 버그 안고침?? 3 ㅇㅇ 59.12 2018-10-03 0
57400 일반 차라리 동물이나 포켓몬같은거로 와줘라 6 Eungyo 2018-10-03 7
57399 일반 기관차로 h방 가지마라 1 옵티머스 2018-10-03 0
57398 일반 갑자기 아바타 적용이 안됢? 4 00 115.41 2018-10-03 0
57396 일반 VR쓰고 벗을 때마다 슬픔 5 으ㅡ음 2018-10-03 0
57395 일반 라무네 원숭이임? 2 tntnt 2018-10-03 0
57394 일반 내가 예전에 유튜버하고싶다가 그만둔이유가 JJY 2018-10-03 0
57393 일반 씹튜버 애초에 퍼블릭이니까? 걍 방송해도 된다고? 30 ㅇㅇ 59.151 2018-10-03 12
57392 일반 개인적으로 샤로는 뽕이 빠진듯하다. 1 JJY 2018-10-03 0
57391 일반 니들은 라이젠 쓰지마라 5 ㅇㅇ 222.108 2018-10-03 0
57389 일반 라무네 사도 주지말라네 6 Derinma 2018-10-03 0
57387 일반 풀트 보는거 좋아했는데 ㅇㅇ 110.12 2018-10-03 0
57386 일반 자기 계급어디서 보냐 3 옵티머스 2018-10-03 0
57385 일반 너무 귀여운거아니냐.. 4 Soran12 2018-10-03 0
57384 일반 쉬는날 최고.. 1 Eungyo 2018-10-03 0
57382 질문 도와줘요 놀로 다하고 driver 4vr하는데 안되요 5 Hoya 223.62 2018-10-03 0
57381 일반 저댄방 지금 풀트인분들 몇몇이 차렷처럼움직이는데 5 울테 2018-10-03 0
57380 일반 내일 부스모델 하나 사야지 2 아루라테 2018-10-03 0
57379 일반 왼팔에도 무기 추가했다 1 긴긴 2018-10-03 1
57378 일반 mr 연장 리피터 안사고 허브사도되? ㅇㅇ 211.202 2018-10-03 0
57377 일반 뱅할뱅 10시까지 연병장으로 2 카디아. 2018-10-03 0
57376 일반 오늘은 뱅 안열림? 1 ㅇㅇ 110.47 2018-10-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