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처음으로 체조 참여해봤어요.
글쓴이
Chameleong
추천
2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203
  • 2018-09-30 22:29:25
							

항상 저녁시간대에 댄스방에서 주구장창 몸만 혹사하다가,

(낮잠을 너무 자버려서)새벽에 잠을 못 이루기도 해서 아침 체조에 처음으로 참여해봤어요.


새벽이라서 옆 방에 사는 후배를 위해 차마 마이크는 켜질 못했구, 순수하게 체조를 즐기고 왔네요.


이른 아침에 굳이 체조하러 접속한다는게 번거로운 일일텐데도 무려 30여명이나 접속해서

패닉블락을 해야 원활하게 체조할 수 있을 정도라서 놀랬어요.


체조... 아침에 체조한게 간만의 일인데, 하고 나니까 댄스와는 다르게 개운하더라구요.

만약 이 의지가 사라지지 않는다면, 아침에 체조 참여하구 씻구 출근할까, 그런 생각마저 들 정도에요.


체조 참여하신 모든 분들 수고하셨어요! 다들 건강 챙기면서 즐겁게 하루 보내길 바래요!

흫ㅎ흐흫 오늘은 국군의 날이라서 전 하루 쉬지롱요~~!!





으ㅡ음 2018.09.30 22:31:42
츄르 2018.09.30 22:34:36
zetyx 2018.09.30 22:34:50
Soran12 2018.09.30 22:36:06
울테 6시반 한번쯤은가봐야하는데 출근시간 ㅜㅜ - dc App 2018.09.30 22:42: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146 일반 부랄챳에서 이런 전신슈트 지원하면 살거니 17 츄르 2018-10-05 1
58145 일반 오큘에비해 바이브 몽둥이랑 모기장 개심하네 4 유티 2018-10-05 0
58144 일반 부스에 갤럼 벌레 아바타 대항마 뜸 9 반지사미 2018-10-05 0
58141 일반 집간다 2 Luche 2018-10-05 0
58140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4 ㅇㅇ 110.70 2018-10-05 0
58138 일반 신사에서 버그좀 써봄 1 Cyka 2018-10-05 0
58137 질문 저댄방 궁금한건데 7 생각없는곰 2018-10-05 0
58135 일반 mr 마이크 설정 5 ododo 59.19 2018-10-05 0
58134 일반 캐쉬파일 무조건 지워야해? 2 ㅇㅇ 175.223 2018-10-05 0
58133 일반 귀신아바타 ㅆㅇㅅ 58.121 2018-10-05 0
58131 일반 나도 진한 마요네즈 뿌릴거야 4 엘에르엘 2018-10-05 0
58130 일반 오늘 저댄 출 곡 3 댕타 2018-10-05 0
58128 일반 뱅 dlc캐릭 도랏 ㅋㅋㅋ 10 하루사메 2018-10-05 1
58125 일반 오우예앜 집이다! 3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124 일반 원룸큰곳 옮기려고 알바시작함 7 ㅇㅇ 39.7 2018-10-05 0
58122 일반 비는 나없는곳에만 내렸으면 좋겠다 2 NAME_HORANG 2018-10-05 0
58121 일반 바이브 몽둥이로 게이브 뒤지게패도 무죄 아닙니까 7 유티 2018-10-05 0
58120 일반 풀트 버그 해결방법 떴네 11 양파양파 2018-10-05 4
58117 질문 브알챗 하고나서부터 C드라이브 용량이 8 빅huge맨 2018-10-05 0
58116 질문 와 진짜 몽둥이 극혐 4 유티 2018-10-05 0
58114 일반 오늘부터 난 하체고자를 벗어난다! 9 ㅇㅇ 110.47 2018-10-05 0
58112 일반 바이브 개봉 2 유티 2018-10-05 0
58111 일반 이거 유니티 메일 뭐임? 7 tntnt 2018-10-05 0
58110 질문 발이 땅에 묻혀있는건 보통 어떻게 해결해? dddd 175.223 2018-10-05 0
58109 일반 풀트 얘기들 보면 전 집에 컴터가 거실에 있다는거가 양날의 검인듯 1 Raimiz 2018-10-05 0
58108 일반 솔직히 VR CHAT갤 병1신좆목 많은거 맞다 5 tntnt 2018-10-05 16
58106 일반 근데 슈샘은 200해뒀는데 해상도는 뭐임? 3 ㅇㅇ 14.46 2018-10-05 0
58105 일반 뱅할사람 11 하루사메 2018-10-05 2
58103 일반 놀로 분해해봤다. 11 현실세계 2018-10-05 5
58102 일반 스네일마커 질문좀;; 1 ㅇㅇ 27.117 2018-10-05 0
58101 일반 H방이 여기야? 4 아메히 2018-10-05 0
58099 일반 나도 H방갈래 2 ㅇㅇ 223.39 2018-10-05 0
58098 일반 H방이라는거 차렷충은 못하는거지? 8 ㅇㅇ 183.96 2018-10-05 0
58097 일반 Balloon Farm 1 아메히 2018-10-05 0
58096 일반 노로에 딸려온 충전 부품들 진짜 다 병신 쓰레기 하자 뿐임. 2 우메코 2018-10-05 0
58094 일반 태풍땜에 휴가복귀 일요일로 밀렷다 내일점호가야지 6 ㅇㅇ 175.223 2018-10-05 0
58093 일반 난 대놓고 야한짓은 못하겠더라 13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91 일반 갤럼이 찍은 사진인데 이렇게보면 확실히 무섭네 7 ??(,,???,,)?? 2018-10-05 2
58090 일반 놀로 왔는데 2 ㅇㅇ 61.75 2018-10-05 0
58089 일반 재밌는 월드 머있음 5 아메히 2018-10-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