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바이브 중고로 샀는데 불량이다 ㅋㅋㅋ
- 글쓴이
- Cimomo
- 추천
- 2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6161
- 2018-09-30 17:47:31
| ㅇㅇ | 설전을다시해봐 하드웨어 불량은 아님 223.39 | 2018.09.30 17:48:37 |
| ㅇㅇ | 내가 봤을땐 제품에는 문제 없어보임 223.39 | 2018.09.30 17:49:10 |
| ㅇㅇ | 내가보기엔 하드웨어문제같은데 난저런거못겪어봄 나도 지랄많이당햇는데 39.116 | 2018.09.30 17:49:32 |
| 크왁이 | 이래서 중고를사더라도 정발품사야되 | 2018.09.30 17:49:51 |
| 크왁이 | 나도 처음보는 오류인데 | 2018.09.30 17:50:01 |
| Cimomo | 정발이고 보증 남았으니 보내볼까 | 2018.09.30 17:50:52 |
| 크왁이 | 보내고 일단 싱글채널로쓰셈 | 2018.09.30 17:55:27 |
| 크왁이 | 껐다 켜보긴 했어? | 2018.09.30 17:55:38 |
| Cimomo | 껏다켜보고 초기화도 해보고 다했음 ㅇㅅㅇ;; | 2018.09.30 17:57:54 |
| 현실세계 | 새거사자 | 2018.09.30 17:57:59 |
| Cimomo | 베이스스테이션 위치도 서로 바꿔보고 했는데 이 베이스스테이션만 자꾸 먹통임 | 2018.09.30 17:58:11 |
| 현실세계 | 바이브는 베이스스테이션안에 모터가 계속돌아가는거라서.. | 2018.09.30 17:58:29 |
| 현실세계 | 모터수명다되면 베이스스테이션 수명도 끝임 | 2018.09.30 17:58:43 |
| 크왁이 | 걍 하나 싱글채널로 돌리고 하나는 보내 | 2018.09.30 17:59:05 |
| ㅇㅇㄴ | ㅅㄱ 39.116 | 2018.09.30 18:24:55 |
| 김야기 | 전자기기는 새거 사자;; - dc App | 2018.09.30 19:12:25 |
| ㅇㅇ | 채널 B C로 안한건 아니지? 223.38 | 2018.09.30 20:34: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