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어 부심이냐 브루다?
글쓴이
DAKDAK
추천
12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0
  • 2018-05-05 11:29:55
							

그런 이치로 따지면 재팬서버에서 왜 한국말을 쓰는건가 브루다?


김치 네덕이라고 비하하기 전에 본인 성격부터 확인하고 와라 브루다


너클즈가 보기에는 이건 그냥 꼬장부리는걸로 밖에는 안 보인다 브루다


애초에 다국적 게임에서 외국어를 연습하는게 정상인거지 한국어 부심부리면서 한국어만 처써대는게 이상한거다 브루다


글고 꼬우면 알지 브루다?


꼬우면 꼬접해라 묵은 김치 브루다

괜스리 외국게임에서 김치 부심 부리면서 악성 발효된 김치 냄새나 풍기지 마라 브루다

매너있는 너클즈가 되도록 하자

악성 발효된 김치냄새는 너클즈도 거른다






- dc official App
시마다아리스 컨셉 졸라웃기네 ㅋㅋㅋ 2018.05.05 11:34:57
ㅇㅇ 저렇게 생각할수도있지 왜그래? 58.239 2018.05.05 11:35:12
DAKDAK ㄴ그럼 외국어 잘 하고 싶어서 연습하는데 김치발음 티나니깐 사용하지마라 이건가 마이 브루다! - dc App 2018.05.05 11:40:02
DAKDAK 2018.05.05 11:40:15
시마다아리스 ㄴ동감 일단 외국어는 자신감 가지고 못하더라도 이래저래 하는게 제일 늘기 때문에 남들 노는거 가지고 뭐라할게 못됨 2018.05.05 11:43:15
티케 네덕새끼 아니랄까봐 별 좆도 아닌걸로 박제하고 조리돌림 들어가네 그냥 같은 한국인들끼리 외국어 쓰는게 신기해서 그런거지 글고 본인 외국인들하고 대화하는지라 한국말 안씀ㅇㅇ 2018.05.05 11:44:49
DAKDAK 본문만 보면 그런 내용 1도 없는데 브루다? - dc App 2018.05.05 11:52:09
ㅇㅇ 한국인들이 한국어로 대화하고있는데 내가 안녕하세요 하니까 일본어로 대화하면 욕해도되는거지? 222.121 2018.05.05 11:52:34
DAKDAK ㅋㅋㅋ우선 진정해라 브루다 계속 그러면 그냥 그려려니 하고 지나가라 브루다 - dc App 2018.05.05 11:54:18
루루 서로 딱봐도 한국인인걸 알텐데 지네끼리 지지고 볶든 남한테만 피해만 안주면 노상관인거 아닌가 ㄷㄷ - dc App 2018.05.05 11:55:27
사이프 니네 그런 의도 아니잖아ㅋㅋㅋ일본어만 저격하는 거 왜겠음? 걍 더쿠들 저격하고 싶어서 꼬장부리는 거 아님? 명예 미국인도 많은디 - dc App 2018.05.05 12:07: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768 일반 나 왜 사람들을 만날 수가 없지? 3 kuma 119.198 2018-05-10 0
1767 일반 머냐 지금 나만 이러는건가 4 Shipgosu 2018-05-10 0
1766 일반 어 17시간 하니까 신규유저 업로드 풀렸네 2 ㅇㅇ 115.143 2018-05-10 0
1765 일반 형들 모션 애니메이션 박으니 지면에 박혀 루루 2018-05-10 0
1764 일반 전체 모드는 없나... 2 빈달 2018-05-10 0
1763 일반 저거 음성변조 다좋은데 중간에 기계음 넘심함 블프 2018-05-10 0
1762 일반 눈 깜빡임 애니베이션 만들었는데 반응이 없음 1 123123 1.245 2018-05-10 0
1761 일반 카메라로 스샷찍은거 어디서봄? 1 메타스코어 2018-05-10 0
1760 일반 일본애들은 의외로 1 ㅇㅇ 118.222 2018-05-10 0
1758 일반 MR쓰는데 조이스틱으로 움직이는 방법 7 Debug 112.149 2018-05-10 8
1757 일반 날이갈수록 가상세계있는 시간이 많아지네 2 공배기 2018-05-10 0
1756 일반 시부럴 개열심히만들고 11 루루 2018-05-10 0
1755 일반 광고도 달리는 씹흥갤이잖너 2 Lydie 2018-05-10 0
1753 일반 영어 좆고수 있니? 이거 뭐라는건지 모르겠다;; 3 ㅇㅇ 175.122 2018-05-10 0
1752 일반 여우가면 비스듬히 쓴 여우캐릭 어딧는지 아는사람!! 4 ㅇㅇ 182.209 2018-05-10 0
1750 일반 업로드 뭐가 문제야? 2 ㅇㅇ 14.42 2018-05-10 0
1749 일반 vr살라하는데 3 ㅇㅇ 116.124 2018-05-10 0
1748 일반 이캐릭터는 이름이머에영? hyunme1 124.62 2018-05-10 0
1747 일반 다 진짜 재밌게 하는거 같다 가챠핵망급 2018-05-10 0
1746 일반 MR인데 높이 인식이 이상한거같은데 정일품영의정 2018-05-10 0
1745 일반 브얄챗 아바타 커미션같은건 어디서 얼마나 받고 해주냐? 5 ㅇㅇ 14.47 2018-05-10 0
1744 일반 데레스테 파일뜯겼네? 2 그릇된인성 2018-05-10 0
1743 일반 요즘 매일 행복하다 2 강나다 116.46 2018-05-10 0
1742 일반 아 음성변조하고 넷카마질하는거 꿀잼이네 1 블프 2018-05-10 0
1741 일반 [스압] 오늘자 VRChat 11 MANKALO 2018-05-10 14
1740 일반 무서운맵 같이 가자햇던 갤럼 4 밥도둑 2018-05-10 0
1739 일반 오늘은 뭐한게없네 꿀뚤 2018-05-10 0
1738 일반 아 한녀들 반응존나재미없네 보면바로 블락해야지 4 ㅇㅇ 125.134 2018-05-10 0
1737 일반 MR 조이스틱으로 움직이니까 좀 어지럽네요 5 Debug 112.149 2018-05-10 0
1736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이리저리 해보고잇는데 ㅇㅇㅇ 211.44 2018-05-10 0
1735 일반 오늘의 vr chat ( 5 . 10 ) 1 강나다 116.46 2018-05-10 2
1733 일반 표정바꾸는거 하려했더니 못해먹겠다 ㅇㅇ 58.239 2018-05-10 0
1732 일반 와 오늘ㅋㅋㅋ 4 MANKALO 2018-05-10 0
1731 일반 사일런트힐 가준 갤러 고마오 8 ㅇㅇ 210.117 2018-05-10 0
1730 일반 윾시 외국인 Katoro 2018-05-10 0
1729 일반 VRCHAT 은 트위치보다 유튜브가 유명해? 6 栗ご飯 61.83 2018-05-10 0
1728 일반 형들 컴터 바꾸면 기존에 만든 아바타 못써? 4 ㅇㅇ 223.33 2018-05-10 0
1727 일반 오늘 vr챗 한일 1 글긔 2018-05-10 0
1726 일반 두루미를 찾아요 6 두루미프렌즈 219.240 2018-05-10 0
1725 일반 이 아바타는 어디서 구함? 2 ㄷㄷ 115.143 2018-05-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