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어 부심이냐 브루다?
글쓴이
DAKDAK
추천
12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0
  • 2018-05-05 11:29:55
							

그런 이치로 따지면 재팬서버에서 왜 한국말을 쓰는건가 브루다?


김치 네덕이라고 비하하기 전에 본인 성격부터 확인하고 와라 브루다


너클즈가 보기에는 이건 그냥 꼬장부리는걸로 밖에는 안 보인다 브루다


애초에 다국적 게임에서 외국어를 연습하는게 정상인거지 한국어 부심부리면서 한국어만 처써대는게 이상한거다 브루다


글고 꼬우면 알지 브루다?


꼬우면 꼬접해라 묵은 김치 브루다

괜스리 외국게임에서 김치 부심 부리면서 악성 발효된 김치 냄새나 풍기지 마라 브루다

매너있는 너클즈가 되도록 하자

악성 발효된 김치냄새는 너클즈도 거른다






- dc official App
시마다아리스 컨셉 졸라웃기네 ㅋㅋㅋ 2018.05.05 11:34:57
ㅇㅇ 저렇게 생각할수도있지 왜그래? 58.239 2018.05.05 11:35:12
DAKDAK ㄴ그럼 외국어 잘 하고 싶어서 연습하는데 김치발음 티나니깐 사용하지마라 이건가 마이 브루다! - dc App 2018.05.05 11:40:02
DAKDAK 2018.05.05 11:40:15
시마다아리스 ㄴ동감 일단 외국어는 자신감 가지고 못하더라도 이래저래 하는게 제일 늘기 때문에 남들 노는거 가지고 뭐라할게 못됨 2018.05.05 11:43:15
티케 네덕새끼 아니랄까봐 별 좆도 아닌걸로 박제하고 조리돌림 들어가네 그냥 같은 한국인들끼리 외국어 쓰는게 신기해서 그런거지 글고 본인 외국인들하고 대화하는지라 한국말 안씀ㅇㅇ 2018.05.05 11:44:49
DAKDAK 본문만 보면 그런 내용 1도 없는데 브루다? - dc App 2018.05.05 11:52:09
ㅇㅇ 한국인들이 한국어로 대화하고있는데 내가 안녕하세요 하니까 일본어로 대화하면 욕해도되는거지? 222.121 2018.05.05 11:52:34
DAKDAK ㅋㅋㅋ우선 진정해라 브루다 계속 그러면 그냥 그려려니 하고 지나가라 브루다 - dc App 2018.05.05 11:54:18
루루 서로 딱봐도 한국인인걸 알텐데 지네끼리 지지고 볶든 남한테만 피해만 안주면 노상관인거 아닌가 ㄷㄷ - dc App 2018.05.05 11:55:27
사이프 니네 그런 의도 아니잖아ㅋㅋㅋ일본어만 저격하는 거 왜겠음? 걍 더쿠들 저격하고 싶어서 꼬장부리는 거 아님? 명예 미국인도 많은디 - dc App 2018.05.05 12:07: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83 일반 외국 애들은 발음 신경 안 쓰는데 왜 그럼 포동포도 2018-05-16 0
3382 일반 아니 어제 모델링 문의 보낸거 왤케 답장 안오냐 3 MANKALO 2018-05-16 0
3380 일반 외국어? 풀트래킹은 그런거 몰라 6 김끄리 2018-05-16 0
3379 일반 다른건 모르겠고 돌아다니는 너클즈들 발로차거싶음 ㅇㅇ 210.220 2018-05-16 2
3378 일반 영어 발음 팁 ㅇㅇ 183.102 2018-05-16 0
3377 일반 갤러들 외국어 배운 계기가 뭐임? 8 ㅇㅅㅇ 117.111 2018-05-16 0
3376 일반 애들아 영어,일어,한국어 다 안써도 좋으니까... 2 DAX 211.38 2018-05-16 0
3375 일반 불타오르는 흥갤이네 3 십늒네 2018-05-16 0
3374 일반 정리충의 정리 1 KASAGI 2018-05-16 0
3371 일반 거짓말하지마라 외국인들 목소리 신경쓴다. 9 223.131 2018-05-16 0
3370 일반 그러고 보니 나 일본어 일본인이랑은 거의 안 씀 1 닝기링 223.39 2018-05-16 0
3369 일반 불타고있을 때 특 1 MANKALO 2018-05-16 0
3368 일반 아바타 월드의 퍼블릭 아바타 1 1급 청정수 119.50 2018-05-16 0
3367 일반 발음이 좋건말건 뭔상관임 2 MANKALO 2018-05-16 0
3366 일반 난 일어 공부를 붕신같이해서 3 김끄리 2018-05-16 0
3365 일반 그래너네 외국어 잘해서좋겟다 5 ㅇㅇ 39.7 2018-05-16 0
3363 일반 한국일본이 특히 영어발음에 엄격한것같음 1 ㅇㅇ 39.7 2018-05-16 0
3362 일반 나두 일본어 못해서 그냥 노마이크충 하는거임 ㅇㅇ 39.7 2018-05-16 0
3361 일반 맞아 외국인들 발음 별로 신경 안 씀 8 닝기링 223.39 2018-05-16 0
3358 일반 JLPT 1급이다! 일본어 말 잘 못한다! 12 닝기링 223.39 2018-05-16 0
3356 일반 아니 외국어 부심부리고싶으면 일단 졸업장이나 공인 성적표 까자고 1 ㅇㅇ 183.102 2018-05-16 0
3355 일반 가끔보면 외국어 발음이나 어버버거리는걸로 태클거는데 4 와쨩 2018-05-16 0
3354 일반 저스트댄스 월드 다좋은데 2 마요릭 2018-05-16 0
3352 일반 밑에117 오큘로 빠큐안댄다는데 쟤 오큘잇는거맞음?? 16 김끄리 2018-05-16 0
3350 일반 프레임 높이는방법 암?? 1 ㅇㅇ 39.7 2018-05-16 0
3349 일반 오늘이랑 내일 베충이들 정공수용소에서 VR 공격온다며? 5 닝기링 223.39 2018-05-16 0
3348 일반 바이브 프로 해외판은 사는거비추임? 1 ㅇㅇ 210.220 2018-05-16 0
3347 일반 나도 불타봄 오큘 vs 바이브 5 MANKALO 2018-05-16 0
3345 일반 누가 뭘사든 왜 신경을 쓰는지모르겟는걸 4 늒네챠 183.96 2018-05-16 0
3343 일반 씨퓨 i5 4590이면 바이브 최소사양 겨우 충족 아님? 3 이영희 2018-05-16 0
3342 일반 아니 왜 다들 바이브 살려는거징 16 아나 117.111 2018-05-16 0
3341 일반 외국어 발음이나 억양연습할때 머보고하는게 조음? 9 ㅇㅇ 59.15 2018-05-16 0
3340 일반 영어 좆같이 못하는 놈들은 좀 묵언컨셉하면 좋겠다 4 ㅇㅇ 223.62 2018-05-16 0
3339 일반 명예 일본인 보면 기절하니까 들어오면 안됨 39.7 2018-05-16 5
3338 일반 어제자 미국영어랑 영국영어랑 차이점 알려주던 사람인데. 2 DAX 211.38 2018-05-16 0
3336 일반 영어 원어민급으로 하는 한국인들 공부법 알아냄 9 dd 58.239 2018-05-16 0
3335 일반 vrchat 캐릭터좀 찾아주세요 1 asdzxcg 2018-05-16 0
3334 일반 혼자 한국맵에서 노는중 4 1232 223.131 2018-05-16 0
3333 일반 결국 바이브 주문 해버린거시애오 15 HALT 2018-05-16 0
3332 일반 브알4일차 1 KASAGI 2018-05-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