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어 부심이냐 브루다?
글쓴이
DAKDAK
추천
12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0
  • 2018-05-05 11:29:55
							

그런 이치로 따지면 재팬서버에서 왜 한국말을 쓰는건가 브루다?


김치 네덕이라고 비하하기 전에 본인 성격부터 확인하고 와라 브루다


너클즈가 보기에는 이건 그냥 꼬장부리는걸로 밖에는 안 보인다 브루다


애초에 다국적 게임에서 외국어를 연습하는게 정상인거지 한국어 부심부리면서 한국어만 처써대는게 이상한거다 브루다


글고 꼬우면 알지 브루다?


꼬우면 꼬접해라 묵은 김치 브루다

괜스리 외국게임에서 김치 부심 부리면서 악성 발효된 김치 냄새나 풍기지 마라 브루다

매너있는 너클즈가 되도록 하자

악성 발효된 김치냄새는 너클즈도 거른다






- dc official App
시마다아리스 컨셉 졸라웃기네 ㅋㅋㅋ 2018.05.05 11:34:57
ㅇㅇ 저렇게 생각할수도있지 왜그래? 58.239 2018.05.05 11:35:12
DAKDAK ㄴ그럼 외국어 잘 하고 싶어서 연습하는데 김치발음 티나니깐 사용하지마라 이건가 마이 브루다! - dc App 2018.05.05 11:40:02
DAKDAK 2018.05.05 11:40:15
시마다아리스 ㄴ동감 일단 외국어는 자신감 가지고 못하더라도 이래저래 하는게 제일 늘기 때문에 남들 노는거 가지고 뭐라할게 못됨 2018.05.05 11:43:15
티케 네덕새끼 아니랄까봐 별 좆도 아닌걸로 박제하고 조리돌림 들어가네 그냥 같은 한국인들끼리 외국어 쓰는게 신기해서 그런거지 글고 본인 외국인들하고 대화하는지라 한국말 안씀ㅇㅇ 2018.05.05 11:44:49
DAKDAK 본문만 보면 그런 내용 1도 없는데 브루다? - dc App 2018.05.05 11:52:09
ㅇㅇ 한국인들이 한국어로 대화하고있는데 내가 안녕하세요 하니까 일본어로 대화하면 욕해도되는거지? 222.121 2018.05.05 11:52:34
DAKDAK ㅋㅋㅋ우선 진정해라 브루다 계속 그러면 그냥 그려려니 하고 지나가라 브루다 - dc App 2018.05.05 11:54:18
루루 서로 딱봐도 한국인인걸 알텐데 지네끼리 지지고 볶든 남한테만 피해만 안주면 노상관인거 아닌가 ㄷㄷ - dc App 2018.05.05 11:55:27
사이프 니네 그런 의도 아니잖아ㅋㅋㅋ일본어만 저격하는 거 왜겠음? 걍 더쿠들 저격하고 싶어서 꼬장부리는 거 아님? 명예 미국인도 많은디 - dc App 2018.05.05 12:07: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05 일반 목이 꺽여버려서 그런대 이거 어떻게 다시 세워줌? 4 ㅇㅇ 121.139 2018-05-13 0
2404 일반 펜기능 있는 아바타어디있는지 아시는분 글긔 2018-05-13 0
2403 일반 낼 풀바디 해봐야긋다 ; 2 키라라카 2018-05-13 0
2401 일반 블렌더 이 오류 왜 나는거임? 카랑카람 2018-05-13 0
2399 일반 여기 비번아는사람 없음? 12 강나다 116.46 2018-05-13 0
2398 일반 폴리곤 7만3천짜리 이거 옷깨지는거없이 vr챗적용가능성있음? 3 아리사가젤예뻐 2018-05-13 0
2397 일반 뭐지흥갤인가 3 ㅇㅇ 175.223 2018-05-13 0
2396 일반 여기 네이버카페글올라와도 호응하던데 ㅋㅋㅋ ㅇㅇ 125.134 2018-05-13 0
2394 일반 아바타 중에 참피없는건 정말 다행인거같아 5 Katoro 2018-05-13 0
2393 일반 일본인 아재랑비밀방에서 얘기중임 1 ㅇㅇ 125.180 2018-05-13 0
2392 일반 사진기로 사진찍어도 저장되는건 아니더라 KASAGI 2018-05-13 0
2391 일반 유튭보고 바로해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ㅇ 125.134 2018-05-13 0
2390 일반 미도리야 찾는거 포기 5 ㅇㅇㅇ 223.131 2018-05-13 0
2389 일반 맵이름좀 2 ㅇㅅㅇ 223.62 2018-05-13 0
2388 일반 mr로 어케걸음? 4 ㅇㅇㅇㅇ 211.212 2018-05-13 0
2387 일반 저댄방가서 춤 30분추고 쓰러짐 5 ㅇㅇㅇ 121.184 2018-05-13 0
2386 일반 이제봤는데 텍스트론/라해놓고 사진엔로되있네 3 ㅇㅇ 125.134 2018-05-13 0
2385 일반 아바타 다운받았는데 여는파일이 없는건 어떻게해요? 4 사람 211.35 2018-05-13 0
2384 일반 북이나 처볼까 2 Katoro 2018-05-13 0
2383 일반 새벽에본 미친 디다그다들 2 히익 211.225 2018-05-13 0
2382 일반 1/4인치 나사,볼트 못찾것음 GG 2 키라라카 2018-05-13 0
2381 일반 내가 빡대가리로 c언어의 메모리 구조까지진도땟는데 5 ㅇㅇ 125.134 2018-05-13 1
2380 일반 컨셉질 하는데.. 8 늒네챠 183.96 2018-05-13 0
2379 일반 ~~~ 자기폴더가 뭔데요 씨발놈아 9 ㅇㅇ 125.134 2018-05-13 0
2378 일반 아바타만 만드는 찐따가 서러운 이유 5 시란 2018-05-13 0
2377 일반 알바끝나면 집가서 오늘 일기적어야지 가챠핵망급 2018-05-13 0
2376 일반 VR챗하려고 VR 사고싶은데 컴 업글까지 해야되서 고민이네 아루라테 2018-05-13 0
2375 일반 고양이그림3개있는 탈출맵 제목좀 알려주십셔 강나다 116.46 2018-05-13 0
2374 일반 아바타 뿌리려는데 vrcmods에 올리는 방식으로 패키징 해본사람? 5 시란 2018-05-13 0
2373 일반 일요일이라 그런거 철물점 닫아옹 ㅠ 4 키라라카 2018-05-13 0
2372 일반 mr vive 오큘 전부 윈7안돼? 1 ㅇㅇ 175.223 2018-05-13 0
2371 일반 씹아싸는 MMD 댄스방으로와라 4 ㅇㅇ 125.180 2018-05-13 0
2370 일반 늒네챠 여고생임? 2 ㅇㅇ 110.70 2018-05-13 0
2369 일반 음....나른하게 할거없네 Katoro 2018-05-13 0
2367 일반 스믹키면 상대방말도 들리는데 해결법없냐? 2 ㅇㅇ 125.134 2018-05-13 0
2366 일반 오 괜찮게 생각하던 아바타 세개 있는맵 4 ㅇㅇ 223.131 2018-05-13 0
2365 일반 vr 화면 질문 드립니다 ㅇㅇ 182.228 2018-05-13 0
2364 일반 그 트래커 구멍에 들어갈만 나사는 철물점 가야하나? 4 키라라카 2018-05-13 0
2363 일반 바이브에 USB헤드셋 연결하는법 있능가? 3 법률 제14236호 180.70 2018-05-13 0
2362 일반 척추를 접어버림.jpg 1 ss 211.202 2018-05-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