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어 부심이냐 브루다?
글쓴이
DAKDAK
추천
12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0
  • 2018-05-05 11:29:55
							

그런 이치로 따지면 재팬서버에서 왜 한국말을 쓰는건가 브루다?


김치 네덕이라고 비하하기 전에 본인 성격부터 확인하고 와라 브루다


너클즈가 보기에는 이건 그냥 꼬장부리는걸로 밖에는 안 보인다 브루다


애초에 다국적 게임에서 외국어를 연습하는게 정상인거지 한국어 부심부리면서 한국어만 처써대는게 이상한거다 브루다


글고 꼬우면 알지 브루다?


꼬우면 꼬접해라 묵은 김치 브루다

괜스리 외국게임에서 김치 부심 부리면서 악성 발효된 김치 냄새나 풍기지 마라 브루다

매너있는 너클즈가 되도록 하자

악성 발효된 김치냄새는 너클즈도 거른다






- dc official App
시마다아리스 컨셉 졸라웃기네 ㅋㅋㅋ 2018.05.05 11:34:57
ㅇㅇ 저렇게 생각할수도있지 왜그래? 58.239 2018.05.05 11:35:12
DAKDAK ㄴ그럼 외국어 잘 하고 싶어서 연습하는데 김치발음 티나니깐 사용하지마라 이건가 마이 브루다! - dc App 2018.05.05 11:40:02
DAKDAK 2018.05.05 11:40:15
시마다아리스 ㄴ동감 일단 외국어는 자신감 가지고 못하더라도 이래저래 하는게 제일 늘기 때문에 남들 노는거 가지고 뭐라할게 못됨 2018.05.05 11:43:15
티케 네덕새끼 아니랄까봐 별 좆도 아닌걸로 박제하고 조리돌림 들어가네 그냥 같은 한국인들끼리 외국어 쓰는게 신기해서 그런거지 글고 본인 외국인들하고 대화하는지라 한국말 안씀ㅇㅇ 2018.05.05 11:44:49
DAKDAK 본문만 보면 그런 내용 1도 없는데 브루다? - dc App 2018.05.05 11:52:09
ㅇㅇ 한국인들이 한국어로 대화하고있는데 내가 안녕하세요 하니까 일본어로 대화하면 욕해도되는거지? 222.121 2018.05.05 11:52:34
DAKDAK ㅋㅋㅋ우선 진정해라 브루다 계속 그러면 그냥 그려려니 하고 지나가라 브루다 - dc App 2018.05.05 11:54:18
루루 서로 딱봐도 한국인인걸 알텐데 지네끼리 지지고 볶든 남한테만 피해만 안주면 노상관인거 아닌가 ㄷㄷ - dc App 2018.05.05 11:55:27
사이프 니네 그런 의도 아니잖아ㅋㅋㅋ일본어만 저격하는 거 왜겠음? 걍 더쿠들 저격하고 싶어서 꼬장부리는 거 아님? 명예 미국인도 많은디 - dc App 2018.05.05 12:07: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34 일반 Face Mesh에서 viseme설정에 해당 단어가 없는데 크게상관없나? 7 김끄리 2018-05-13 0
2333 일반 춤추다가 외국인 친구들 사길뻔 함 3 ㅇㅇ 223.39 2018-05-13 0
2332 일반 vrchat 미도리야 스킨 어딧는줄 아는분? 3 osn 183.109 2018-05-13 0
2331 일반 아바타 관련 질문인데 부탁드려요 ㅠㅠ 2 벽린이 123.214 2018-05-13 0
2330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 분 ? 2 니트레빗 2018-05-13 0
2328 일반 무서움 스키복 2018-05-13 0
2327 일반 30시간 하니까 슬슬질린다 2 ㅇㅇ 223.39 2018-05-13 0
2326 일반 아바타 며칠전엔 잘 올려지다가 어제오늘 안됨 ㅠ 3 dd 211.244 2018-05-13 0
2325 일반 아바타 만드는것도 어려워보이고 업로드하는것도 어렵다 늒네챠 183.96 2018-05-13 0
2324 일반 형들 나 베이스 스테이션이 이상해 제발 도와줘 2 ㅁㅁ 116.42 2018-05-13 0
2323 일반 24시간 이상 한거 같은데 왜 아직도 적용ㄴ? 4 ㅇㅇ 121.171 2018-05-13 0
2322 일반 윈도엠알 방에 불키고 해야되? KASAGI 2018-05-13 0
2321 일반 맥스에서 fbx로 옮기는 일부터가 죽을거같다 1 카랑카람 2018-05-13 0
2320 일반 아 DJ고양이 그만둘까 2 Katoro 2018-05-13 0
2319 일반 아까부터 모자 지우고싶어하시던 사람은 봐주세요 8 SIrown 218.54 2018-05-13 2
2318 일반 ㅋㅋㅋㅋ 일단 오늘급한대로 써보려고 대충마무리지었는데 11 김끄리 2018-05-13 0
2317 일반 블렌더에선 모자 지울수있어? 4 ㅇㅇ 121.139 2018-05-13 0
2316 일반 유니티로 지우는거 너무 힘들다..도움... 5 ㅇㅇ 121.139 2018-05-13 0
2315 일반 진심 바이브 갖고싶다 1 진심 112.161 2018-05-13 0
2314 일반 유니티 강좌 따라하는데 도움! 8 카랑카람 2018-05-13 0
2313 일반 역시 이게임은 힐링게임이다 2 ㅇㅇ 223.38 2018-05-13 0
2312 일반 유니티 Material에서 Fade질문 14 김끄리 2018-05-13 0
2311 일반 Mr도착한지 하루만에 바이브 뽐뿌온다 6 KASAGI 2018-05-13 0
2310 일반 블렌더 decimation 수동으로 하려는데 3 퓨전코인 2018-05-13 0
2309 일반 보이드클럽에서 처음 스위치 2개 모야?? ㅇㅇ 223.39 2018-05-13 0
2308 일반 유니티에서 특정 부분 삭제 하는법좀!!!!!!!!!!!!!! 2 ㅇㅇ 121.139 2018-05-12 0
2307 일반 아바타 같은거 돈받고 만들어 주는 사람 없음?? 7 ㅇㅇ 121.166 2018-05-12 1
2306 일반 블렌더에서 모델 어캐지워? 3 ㅇㅇ 121.139 2018-05-12 0
2305 일반 나 16일까지 일본여행함 12 MANKALO 2018-05-12 0
2304 일반 드디어 잔다 2 ㅇㅇ 125.180 2018-05-12 0
2303 일반 이게 너클즌가 뭔가 하는 그거냐?? 4 asdasd 175.213 2018-05-12 0
2302 일반 아 필리핀친구랑 좀비게임하다가 밥도둑 2018-05-12 0
2301 일반 오늘 인상깊었던거 1 ㅇㅇ 121.154 2018-05-12 0
2300 일반 와 금요일 저녁10시부터시작해서 2 ㅇㅇ 125.180 2018-05-12 0
2299 일반 나만 메모리 풀로드 자꾸되는거임? 1 ㅇㅇ 119.194 2018-05-12 0
2298 일반 아바타 깨지는거 우째야하나 2 Raegi 2018-05-12 0
2297 일반 이겜 ㄹㅇ 핑만좀 맞으면 좋을텐데 블프 2018-05-12 0
2296 일반 아바타 도움; 팔이 텍스쳐 뚫어버림 모기 211.248 2018-05-12 0
2295 일반 (불탐) 이겜 왜캐 사람이랑 대화를 못해본 애들이 많냐 3 ㅇㅇ 211.36 2018-05-12 2
2294 일반 오늘자 브이아르채토 일기 ㅇㅇ 121.165 2018-05-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