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방 추천 좀 받을게
글쓴이
메이플하자메이플좋다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091
  • 2018-09-30 14:26:29
  • 180.70
							

아까 여왕벌 주제로 글 올렸었음
그 후로 이방 저방 왔다리갔다리 해서
보이스 안 키고 묵언차렷으로 친구 두명 사귐
아바타 월드 좋네

근데 솔직히 친구 많이 만들고 싶어
나 외국어에 약해서 그런데 한국인 많은 방 없을까?
신사 벚꽃 어쩌고 펫 제외하고... 저댄방 가라고 하던데
아직 vr기기 고르고 있어서 춤 못춤

근데 저댄방이 뭐지 춤추는곳이라던데

저기요 댄스합시다 방인가(ㅈㅅ)

쨌든 방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ㅇㅇ 저댄 = just dance 라고 will에서 플레이 할수있는데 그 게임 영상을 가져와서 틀어놓고 다같이 풀트래킹으로 춤추는 방 218.39 2018.09.30 14:28:57
메이플하자메이플좋다 아... 저스트 댄스... 감사합니다 180.70 2018.09.30 14:29:53
조개껍데기 일단 차렷이면 mmd dance stage 방도 좋음 2018.09.30 14:30:11
메이플하자메이플좋다 오오 거기 함 들가봄 ㄱㅅ 180.70 2018.09.30 14:30:35
ㅇㅇ 외국어에 약한편이면.., 다른 나라 사람하고 친해지는건 힘들것같고 근데 퍼블릭 한국인 있는 방이 신사,사쿠라히로바 인데 처음이니까 친구는 거의 거기서 사귈수밖에 없을거임 답은 그냥 병신들 보이면 블락박으면서 친구 사귀고 나중에 같이 다니는 그룹 생기면 따라다니면서 노는것 밖엔 답이 없지않을까 218.39 2018.09.30 14:32:11
ㅇㅇ 아 mmd 그래 mmd를 가자! 218.39 2018.09.30 14:32:36
메이플하자메이플좋다 신사 방금도 슬쩍 가봤는데 어떤 미친놈들이 캐릭터 팬티 훔쳐보면서 신음소리 내서 개당황 했음; 신사는 기피 하려고... 180.70 2018.09.30 14:36:09
반지사미 현재 젤 편한 방법이 댄스방가서 춤 구경하면서 마음에 드는분께 컨택해보고(피씨판이면 손 흔드는 이모트 등등으로 어필)(마이크는 쓰지말구) 친추해서 댄스방 이외의 방에서 놀때 따라가기 ~ (댄스방 사람들은 친추 상대적으로 다른 월드에 비해서 잘 받아준다) 그다음으론 아침체조때 꾸준히 참가하면 체조 진행요원이 다가워서 친추해주는것도 있다.. 2018.09.30 14:36:18
반지사미 댄스방 가는방법 복붙 ~ 1. Just Dance Vitual 2. LJD ANOTHER -REBORN- 등등 저녁시간쯔음에 사람 몰리니까 가서 구경해보삼~ 가기전에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48997&exception_mode=recommend&s_type=search_al - 이거 설치하고~ VRChat 끄면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36190 이거대로 캐시 지워줘야 다음번에 영상나오는 방 갈때 에러 덜남 2018.09.30 14:36:35
반지사미 니가 앞으로도 마이크를 키면 그런 일은 생길 수 밖에 없어, 워낙 남자가 많다보니 ㅎㅎ 좋은 친구들 많이 사귀어서 즐겁게 놀아랑~ 2018.09.30 14:37:39
메이플하자메이플좋다 와ㅜㅜ 긴 답변 ㄱㅅㄱㅅ 혹시 노래 부르는 방은 따로 아는. 곳 있음? 180.70 2018.09.30 14:37:47
반지사미 오 있지 ~ 잠시만 2018.09.30 14:38:58
메이플하자메이플좋다 와 정녕 도라에몽인가? 모르는 정보가 없구먼 180.70 2018.09.30 14:40:09
tntnt 2018.09.30 14:40:15
tntnt H방 가즈아 - dc App 2018.09.30 14:40:30
반지사미 Japanese song karaoke /// Utaite & Vocaloid Karaoke 일단 내가 아는건 이 두개~ 가기전에 위에 댄스방 가는 방법에 적은대로 따운받아서 설치하고 가라 2018.09.30 14:40:32
메이플하자메이플좋다 와 혼을 담아서 고마움을 표한다ㅜㅜㅜㅜㅠㅜㅡ 앞으로 vr챗 킬 때마다 너의 고마운 지식력이 기억날 거야 잊지 않을게 정말 고마워 180.70 2018.09.30 14:43: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227 일반 근데 vrchat 제작자도 예상못했을듯 ㅇㅇ 125.185 2018-10-03 0
57226 일반 와 1000시간 어떻게 찍음? ㅁㅊ ㅋㅋㅋ 3 JJY 2018-10-03 3
57225 일반 왜 아바타가 갑자기 로봇됐지 1 OrAclE 2018-10-03 1
57223 일반 이모트 온오프 생각해봤는데 코딩에 SetActive 사용해서 안될려나? 4 shiro 2018-10-03 0
57222 일반 뉴월드 다닌다고 정말 오를까? 1 ㅇㅇ 175.204 2018-10-03 0
57221 일반 계급색에 버그있나? 5 JJY 2018-10-03 0
57219 질문 지금 이모트 온오프 1 ㅇㅇ 220.122 2018-10-03 0
57218 일반 월드 아바타에도 데스건 들어가있는 압타있음? 솜검 211.219 2018-10-03 0
57217 일반 일단 쉐이더 흰색만 꺼야겟다 아루라테 2018-10-03 0
57216 일반 전에 스페이스무브 물리값넣었던거 실험영상 1 Ku_Nyang 2018-10-03 2
57215 일반 VR챗 여러개 띄우는거 어케하는거야? 2 린코 2018-10-03 0
57214 일반 [강좌]월드없이 보라색 가는법 11 빠쓰 2018-10-03 2
57213 일반 아바타 월드 아바타들도 긴급 수정 들어갔나 ; 없어진게 많네 5 린코 2018-10-03 0
57212 일반 그래도 쉐이더정도는 ON해놔야 본인도 좋지 않을까? 3 츄르 2018-10-03 0
57211 질문 난 그냥 전체등급 파티클 소리 쉐이더 다 켜놨는데 1 림크 2018-10-03 0
57210 일반 와 쉐이더 진짜 ㅋㅋ 3 아루라테 2018-10-03 3
57208 일반 아바타 다운받는 사이트같은거 있음? 1 아메히 2018-10-03 0
57207 일반 월드아바타들 접근성 높일려면 3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206 일반 어제 친구한테 넘 미안하더라 6 ㅇㅇ 223.62 2018-10-03 1
57204 일반 자다 일어났더니 뭔 패치를 이상하게 해 놓았네. 1 ㅇㅅㅇ 222.96 2018-10-03 1
57203 일반 다른사람한테 찰흙덩어리로 보인다고 생각하니까 하기가 싫어지네... 2 ㅇㅇ 125.180 2018-10-03 4
57202 일반 자고 일어났다니 카스트제도인가??,,, ㅇㅇ 220.78 2018-10-03 0
57201 일반 풀바디 트래킹 고치는 임시방법 / 혼종유저도 가능 13 가사이_유노 2018-10-03 15
57199 일반 걱정했는데 다른 영역에 있는 오브젝트도 일괄 온오프 가능하네 2 델피늄 2018-10-03 0
57198 일반 어제 풀트래킹 고장났었다고? 린코 2018-10-03 0
57197 일반 망했다 ㅇㅇ 211.174 2018-10-03 0
57196 일반 개인월드없이 보라찍은 사람 있음? 3 ㅇㅇ 223.39 2018-10-03 0
57195 일반 MMD방 소리 안나오는것도 업데이트 덕분임? 2 ㅇㅇ 175.204 2018-10-03 0
57194 일반 모든 등급에 2 ㅇㅇ 2018-10-03 0
57193 일반 쉐이더오프하니까 존내무섭네 2 울테 2018-10-03 0
57192 일반 유료 아바타들은 전부 셰이더가 들어가 있는건가 2 ㅇㅇ 110.47 2018-10-03 0
57190 질문 표정 멀쩡한 사람은 뭐고 죽은 사람은 뭐임 1 ㅇㅇ 223.62 2018-10-03 0
57188 일반 발자국 파티클에 디스토션 쉐이더 입혀놨었는데 Luche 2018-10-03 0
57186 일반 쉐이더까진 봐주면 안될까..? 6 Soran12 2018-10-03 0
57185 일반 어...그럼 표정 넣어둔것도 다 ㅈ된거? 1 Red.Coco 2018-10-03 0
57184 일반 지금 on off 방식으로,내부 OBJ에 애니메이션 넣을수 있는 수단이 1 검은연 2018-10-03 0
57181 일반 너네들 보라색들도 다 세이더블락 해둬 4 MANKALO 2018-10-03 0
57180 일반 오리지널미코는 원래 눈깜빡임이랑 꼬리흔들기없었음? 울테 2018-10-03 0
57179 일반 랭크가 유저 퍼센테이지로 주는거아니지? 1 노노하라상 2018-10-03 0
57178 일반 지금그럼 데스건막힌거고 쉐이더막힌거야? 옵티머스 2018-10-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