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회전 틀어지는건 무슨 문제야?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066
  • 2018-09-30 13:20:32
							

친구가 놀로 세팅 중인데 자꾸 회전 값이 틀어진다네 마치 무브봉 처럼


그래서 그런데 혹시 놀로 트래커도 자력계 들어 있는거야?


전원 껏다 키면 복구 되긴 하는데 또 몇분 있으면 저절로 틀어진데 ㅠ,ㅠ 이거


어떻게 고칠 수 없나? 아는 사람 있으면 좀 도와줭~~

현실세계 자력계가머임 자이로스코프 말하는건가 2018.09.30 13:22:07
Gloryman 음 자석 비슷한거 같기도 한데 무브봉 할 때 예전에 바닥에 철같은거 있는 근처에 가면 축이 틀어졌엇데 증상이 무브봉 쓸떼랑 비슷하다네 2018.09.30 13:26:22
현실세계 전원버튼 2회누르면 방향정렬되잖아 그거해도 또 금방틀어지면 자이로스코프문제가 맞을수도있음 2018.09.30 13:29:55
현실세계 근데 무브봉이든 컨트롤러든 대부분다 자이로스코프가 들어가있을건데.. 2018.09.30 13:30:31
Gloryman 이거 어떻게 고칠 수는 없을까? 제품이 문제가 아니라 그러면 방이 문제인데 어떻게 해야하나 2018.09.30 13:33:02
현실세계 전원을껏다키지말고 재정렬을 이용하는게 좋고 베이스스테이션 어떻게설치했나 알아봐주라 2018.09.30 13:34:44
Gloryman 재정렬은 어떻게 하는거야? 캘리브레이트 말하는거야? 베이스스테이션은 정면 모니터 위에 걸쳐놓은 키넥트 위에 걸쳐놓앗뎅 2018.09.30 13:40:30
현실세계 컨트롤러양쪽 전원버튼 더블클릭하면 바라보는방향쪽으로 재정렬되고 베이스스테이션 수직수평맞춰져있데? 아직 각도줘서 설치해도 정상작동한다는 얘기는 못들었거든 2018.09.30 13:48:01
Gloryman 약간 아래 내려다보게 설치햇다넹 정면 보게 하고 캘리해봐야할듯 근데 다른 분들도 축 돌아가는 문제 다 있다네 2018.09.30 14:04:14
현실세계 새로운 정보 들어오면 정리해서 글한번 올릴께 혹시 축돌아가는 문제가 오큘조합이야? 2018.09.30 14:18:20
현실세계 이무튼 좀 기달려바 월요일에 오큘러스 사러가거든.. 내가 직접써봐야 답이나올듯 2018.09.30 14:33:43
Gloryman ㅇㅇ그래주면 고맙징 오큘조합이래 암튼 고맙당. 나중에 정면으로 맞추고 다시 해본다네 2018.09.30 15:05:59
쿨통 엉엉 고맙ㅠㅠ 2018.09.30 15:32: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872 질문 월드 여러가지 처음으로 만져보고 있는데 2 늅늅 oAo 211.216 2018-10-02 0
56871 일반 오큘 + 놀로 자꾸 다리가 땅속으로 파고드네 우메코 2018-10-02 0
56870 일반 애들이 다르게 생각하는거같은데 븨얼튜버는 영상으로 수익 안얻어 4 ㅇㅇ 175.223 2018-10-02 0
56869 일반 씹튜버 관련 피해사례들, 불편한것들 말해봐라 8 MANKALO 2018-10-02 5
56867 일반 HP는 왜 다들 비추하는거야? 6 ㅇㅇ 124.111 2018-10-02 0
56864 일반 근데 브알갤 예전에 비하면 분탕이 없내 5 ㅇㅇ 223.38 2018-10-02 1
56863 일반 냐냐냐냐냐~ 6 초보고양이 2018-10-02 2
56862 질문 vrchat 아바타 적용 조건이 뭐야 형들? 2 기타큐슈학생 222.146 2018-10-02 0
56861 일반 뉴빈데 여행다닐만한 맵 추천좀 7 아메히 2018-10-02 0
56860 일반 무선킷 내장마이크 안된다고 하던데 트루임? ㄹㄴ 49.164 2018-10-02 0
56859 일반 안되곘다 J형 퀵버클 못찾겠다 하벤하이드 2018-10-02 0
56858 일반 팅긴 사진 이건데 판단좀 10 츄르 2018-10-02 0
56857 일반 존나빠르고 싸게 천장에 선 달기 , 3처넌 7 댕타 2018-10-02 8
56855 일반 흙수저 킷슈 제작중 1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2 2
56854 일반 벤먹은거같다 3 츄르 2018-10-02 0
56853 일반 오큘 + 놀로할때 샐브 안잡히는데 이유 아시는분? 7 우메코 2018-10-02 0
56850 일반 스페이스무버 컴파일 성공... 1 Raimiz 2018-10-02 0
56849 일반 올비부심부릴거면 ㅋㅋㅋ 16 MANKALO 2018-10-02 0
56848 일반 차렷충이 아바타부터 사는건 비추지? 4 아메히 2018-10-02 0
56846 일반 와쉬 실화인가 트래커 퀵버클 부러짐 ㅋㅋㅋㅋ 3 하벤하이드 2018-10-02 0
56845 질문 빡대가리라 그런데 이거 이해좀 시켜줄사람 7 ㅇㅇ 220.122 2018-10-02 0
56844 일반 바이브 단돈 3,000 원으로 천장에 선 달기 7 댕타 2018-10-02 0
56842 일반 놀로 대체 뭐 설치해야되는거야 정리좀 1 ㅇㅇ 121.139 2018-10-02 0
56841 일반 의견 수렴했다 4 루히 2018-10-02 0
56839 일반 맨날 동의 안구하고 스리슬쩍 카메라 꺼내는데 4 반지사미 2018-10-02 0
56838 일반 바이브 트래커 삽니다 Cimomo 2018-10-02 0
56837 일반 놀로 허리 돌아가던거 드디어 정상화됨 5 ㅇㅇ 180.150 2018-10-02 11
56836 일반 i7 8700 이 직구로 40만원, 2700x가 36만 하는데 12 티나 2018-10-02 0
56835 일반 이 겜도 시발 올드부심 부리는 겜이였음? 11 바나나커피우유 2018-10-02 0
56834 일반 일본인들 아닌 사람들 킷슈바디나 헤어 당했는 사람 많을듯 3 아루라테 2018-10-02 0
56833 일반 끼요오오오오옷 4 ㅇㅇ 175.223 2018-10-02 0
56832 일반 킷슈 1500엔짜리 샀는데 왜 대가리 없음 1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2 1
56831 일반 갓-아바타 찾았다 1 magicatz 2018-10-02 0
56830 일반 아바타 최적화 관련해서 질문받음 15 MANKALO 2018-10-02 0
56828 일반 노래방 버튼 눌러도 딴곡 나오는건 유튜브dl 최신으로만 올리면 됬었냐? 1 와쳐는레나다 2018-10-02 0
56827 일반 근데 바이브 그거됨? 3 울테 2018-10-02 0
56826 일반 혹시 nolo 트래킹 왼쪽으로 틀어지는 갤럼 있음? 4 ㅇㅇ 118.40 2018-10-02 0
56825 일반 얘도 씹튜버야? 28 ㅇㅇ 175.223 2018-10-02 2
56824 일반 저번에 홍게 시킨 갤럼아 3 ㅇㅇ 220.92 2018-10-02 0
56821 일반 차렷유저는 쓰다듬어주거나 꼭 안아주더라도 11 린코 2018-10-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