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일전 에받은 이상없는제품 놀로 12에 판다 /
글쓴이
마요릭
추천
0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008
  • 2018-09-30 10:24:17
							









확실히 예~~~전에 키넥으로한거보단 훨낫긴함


하지만 사람의욕심이란게있긴한가봄..


담월급들어오면 바이브 풀트래킹하려고함 


12에팔고 갤러랑 거래한 이력 2건있음 카톡 덧글이나 갤로그에다 남겨주샘

현실세계 발앞으로 뻗었을때 발이 대각선으로가면 셋팅잘못한거임 2018.09.30 10:24:55
마요릭 본문 다짤렸네 슈발... 수정할게 2018.09.30 10:25:11
마요릭 아 저건 내가일부러 대각선으로 한거야 ㅋㅋㅋㅋㅋ 2018.09.30 10:25:19
BEll 12면 개땡기는데 흠 - dc App 2018.09.30 10:26:58
tntnt 판매완료 - dc App 2018.09.30 10:27:14
마요릭 판매완료아니다!!! 2018.09.30 10:27:37
춤만춰 구매완료 2018.09.30 10:27:48
ㅇㅇ 판매완료 78.191 2018.09.30 10:28:00
마요릭 흑흑 나쁜 갤러믇ㄹ 2018.09.30 10:28:18
ㅇㅇ 뚜따완료 14.46 2018.09.30 10:28:31
츄르 지역이어디야 가고시프은대 2018.09.30 10:28:37
ㅇㅇ 메소로 삽니다. 헤네시스 장터로 와주세요 49.175 2018.09.30 10:28:51
마요릭 서울 군자역 2018.09.30 10:29:18
마요릭 7호선이나 5호선 타고오면댕 2018.09.30 10:29:34
츄르 호고곡 부산인데 직접가면 기름값 12마넌 깍아주시나요? 2018.09.30 10:29:56
shiro 부산인데 구닌이라 휴가때 사서 가지러 가도돼? 2018.09.30 10:30:50
BEll 직거래만 받는거지? - dc App 2018.09.30 10:30:53
현실세계 뚜따에디션 딱풀로 살짝 붙여놓은거 아니갰지 2018.09.30 10:31:10
마요릭 아니 나야 택배거래도 ㄱㅊ지 근데 착불이나 4000원추가해야할거같은데 2018.09.30 10:32:09
Kawaii_Doggy 줘 - dc App 2018.09.30 10:32:29
마요릭 이상없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30 10:32:30
춤만춰 구매자인데 물건 상태가 안좋네요 환불요청바람 2018.09.30 10:32:33
tntnt 으슥한 곳에서 직거래 하시죠-귀신헬리콥터 - dc App 2018.09.30 10:33:19
ㅇㅇ nayana6517 연ㄴ락주새요ㅜㅜㅜ 182.209 2018.09.30 10:33:46
321321 오픈 카톡방이나 디코 없니 링크좀 달아줘라 175.203 2018.09.30 10:35:08
shiro 12만이면 생각해볼만한데 2018.09.30 10:35:38
라그네아 판매완료 2018.09.30 10:37:14
현실세계 아쉽다 벌써 팔렸네 2018.09.30 10:38:42
ㅇㅇ 방명록 카톡 남김 175.203 2018.09.30 10:40:14
마요릭 ㅠㅠ 지금 연락중이라서 2018.09.30 10:41:38
우메코 팔렸나 - dc App 2018.09.30 11:09:08
요릭 엉엉팔렸엉 218.39 2018.09.30 12:13: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184 일반 지금 on off 방식으로,내부 OBJ에 애니메이션 넣을수 있는 수단이 1 검은연 2018-10-03 0
57181 일반 너네들 보라색들도 다 세이더블락 해둬 4 MANKALO 2018-10-03 0
57180 일반 오리지널미코는 원래 눈깜빡임이랑 꼬리흔들기없었음? 울테 2018-10-03 0
57179 일반 랭크가 유저 퍼센테이지로 주는거아니지? 1 노노하라상 2018-10-03 0
57178 일반 지금그럼 데스건막힌거고 쉐이더막힌거야? 옵티머스 2018-10-03 0
57177 일반 이거뭔소리임 5 울테 2018-10-03 0
57176 일반 파랑이라니 alskdj 183.104 2018-10-03 0
57175 일반 셰이더 ㅗㅜㅑ... 2 하벤하이드 2018-10-03 1
57174 일반 랭크 기준이 뭘까... ㅇㅇ 121.168 2018-10-03 0
57173 강좌/정보 꼬리흔들기, 귀움직임, 눈깜빡임 고치기 15 하벤하이드 2018-10-03 18
57169 일반 친구아니고 세이프티걸었는데 특정인의 파티클이나 셰이더를 보고싶다 1 ㅇㅇ 59.31 2018-10-03 3
57168 일반 한줄소개글 소셜에서 변경할려해도 안되던데..? 1 ㅇㅇ 121.168 2018-10-03 0
57167 일반 폴리곤 우회같은거 애니메이션으로 하면 Luche 2018-10-03 0
57166 일반 퍼랭이구나 3 아메히 2018-10-03 0
57165 일반 자기 세이프티 어케봄 2 아메히 2018-10-03 0
57164 일반 SAFETY 초랭이임ㅜㅜ 2 tntnt 2018-10-03 0
57163 일반 레거시 죽고 폴리곤 제한 우회해서 아바타 만드는법 아는사람? 4 ㅇㅇ 1.254 2018-10-03 0
57162 일반 지금 나온 방법으로 온오프는 됨 1 ㅇㅇ 59.31 2018-10-03 0
57161 일반 셰이더는 unlit이 채고시다 3 zetyx 2018-10-03 0
57159 일반 애초에 왜 색깔로 유저를 나누는거지.. 7 neco 2018-10-03 0
57158 일반 애니메이터에 다시 꼬리 수치 잡아줄꺼 생각하니까 넘 귀찮다 1 아루라테 2018-10-03 0
57157 일반 패치오늘할줄알았으면 어제 꼬리랑 귀까지 고쳤을건데 2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155 일반 내 케모노들 ;ㅅ; 하피핏 2018-10-03 0
57154 일반 체조 처음 나가본 소감 1 ㅇㅇ 110.47 2018-10-03 0
57153 일반 아니 이거 친구목록 왜 다날아감? 11 ㅇㅇ 112.173 2018-10-03 0
57152 일반 그럼 지금나온방법으로는 on off안되는거? 1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151 일반 쉐이더 없으니까 끔찍하네ㅋㅋㅋ 1 ㅇㅇ 125.180 2018-10-03 0
57148 일반 소개글 어떻게 넣는지 아시는분~ 1 ㅇㅇ 121.168 2018-10-03 0
57145 일반 10월중순부터 유니티/블렌더 강좌방송할거같은데 14 MANKALO 2018-10-03 8
57144 일반 벌써 패치된거? ㅂㄷ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141 일반 바이브 넘모 비싼것같은디 8 아메히 2018-10-03 0
57140 일반 세이더블락 관련 정보 4 MANKALO 2018-10-03 2
57139 일반 커스텀 애니 끄면 표정도 안보이나 Luche 2018-10-03 0
5713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03 0
57137 일반 이제 로딩 자동으로 안넘어가네 1 JJY 2018-10-03 0
57136 일반 와 고럼 나같은 파랑이는 평생 새친구 못구하는거야? 6 ㅇㅇ 121.130 2018-10-03 0
57135 일반 브얄챗에서 촉각슈트 쓰는사람 있긴 한가봄 8 Luche 2018-10-03 0
57134 일반 와 그래도 갤럼들 관대하네 2 ㅇㅇ 59.31 2018-10-03 0
57133 일반 이제 파티클리미터 끄고다녀도되겠다 카디아. 2018-10-03 1
57132 일반 pc모드로 들어가서 차렷충이엇던 친구한테 쓰담쓰담당함 2 아루라테 2018-10-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