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일전 에받은 이상없는제품 놀로 12에 판다 /
글쓴이
마요릭
추천
0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008
  • 2018-09-30 10:24:17
							









확실히 예~~~전에 키넥으로한거보단 훨낫긴함


하지만 사람의욕심이란게있긴한가봄..


담월급들어오면 바이브 풀트래킹하려고함 


12에팔고 갤러랑 거래한 이력 2건있음 카톡 덧글이나 갤로그에다 남겨주샘

현실세계 발앞으로 뻗었을때 발이 대각선으로가면 셋팅잘못한거임 2018.09.30 10:24:55
마요릭 본문 다짤렸네 슈발... 수정할게 2018.09.30 10:25:11
마요릭 아 저건 내가일부러 대각선으로 한거야 ㅋㅋㅋㅋㅋ 2018.09.30 10:25:19
BEll 12면 개땡기는데 흠 - dc App 2018.09.30 10:26:58
tntnt 판매완료 - dc App 2018.09.30 10:27:14
마요릭 판매완료아니다!!! 2018.09.30 10:27:37
춤만춰 구매완료 2018.09.30 10:27:48
ㅇㅇ 판매완료 78.191 2018.09.30 10:28:00
마요릭 흑흑 나쁜 갤러믇ㄹ 2018.09.30 10:28:18
ㅇㅇ 뚜따완료 14.46 2018.09.30 10:28:31
츄르 지역이어디야 가고시프은대 2018.09.30 10:28:37
ㅇㅇ 메소로 삽니다. 헤네시스 장터로 와주세요 49.175 2018.09.30 10:28:51
마요릭 서울 군자역 2018.09.30 10:29:18
마요릭 7호선이나 5호선 타고오면댕 2018.09.30 10:29:34
츄르 호고곡 부산인데 직접가면 기름값 12마넌 깍아주시나요? 2018.09.30 10:29:56
shiro 부산인데 구닌이라 휴가때 사서 가지러 가도돼? 2018.09.30 10:30:50
BEll 직거래만 받는거지? - dc App 2018.09.30 10:30:53
현실세계 뚜따에디션 딱풀로 살짝 붙여놓은거 아니갰지 2018.09.30 10:31:10
마요릭 아니 나야 택배거래도 ㄱㅊ지 근데 착불이나 4000원추가해야할거같은데 2018.09.30 10:32:09
Kawaii_Doggy 줘 - dc App 2018.09.30 10:32:29
마요릭 이상없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30 10:32:30
춤만춰 구매자인데 물건 상태가 안좋네요 환불요청바람 2018.09.30 10:32:33
tntnt 으슥한 곳에서 직거래 하시죠-귀신헬리콥터 - dc App 2018.09.30 10:33:19
ㅇㅇ nayana6517 연ㄴ락주새요ㅜㅜㅜ 182.209 2018.09.30 10:33:46
321321 오픈 카톡방이나 디코 없니 링크좀 달아줘라 175.203 2018.09.30 10:35:08
shiro 12만이면 생각해볼만한데 2018.09.30 10:35:38
라그네아 판매완료 2018.09.30 10:37:14
현실세계 아쉽다 벌써 팔렸네 2018.09.30 10:38:42
ㅇㅇ 방명록 카톡 남김 175.203 2018.09.30 10:40:14
마요릭 ㅠㅠ 지금 연락중이라서 2018.09.30 10:41:38
우메코 팔렸나 - dc App 2018.09.30 11:09:08
요릭 엉엉팔렸엉 218.39 2018.09.30 12:13: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222 일반 뉴월드 다닌다고 정말 오를까? 1 ㅇㅇ 175.204 2018-10-03 0
57221 일반 계급색에 버그있나? 5 JJY 2018-10-03 0
57219 질문 지금 이모트 온오프 1 ㅇㅇ 220.122 2018-10-03 0
57218 일반 월드 아바타에도 데스건 들어가있는 압타있음? 솜검 211.219 2018-10-03 0
57217 일반 일단 쉐이더 흰색만 꺼야겟다 아루라테 2018-10-03 0
57216 일반 전에 스페이스무브 물리값넣었던거 실험영상 1 Ku_Nyang 2018-10-03 2
57215 일반 VR챗 여러개 띄우는거 어케하는거야? 2 린코 2018-10-03 0
57214 일반 [강좌]월드없이 보라색 가는법 11 빠쓰 2018-10-03 2
57213 일반 아바타 월드 아바타들도 긴급 수정 들어갔나 ; 없어진게 많네 5 린코 2018-10-03 0
57212 일반 그래도 쉐이더정도는 ON해놔야 본인도 좋지 않을까? 3 츄르 2018-10-03 0
57211 질문 난 그냥 전체등급 파티클 소리 쉐이더 다 켜놨는데 1 림크 2018-10-03 0
57210 일반 와 쉐이더 진짜 ㅋㅋ 3 아루라테 2018-10-03 3
57208 일반 아바타 다운받는 사이트같은거 있음? 1 아메히 2018-10-03 0
57207 일반 월드아바타들 접근성 높일려면 3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206 일반 어제 친구한테 넘 미안하더라 6 ㅇㅇ 223.62 2018-10-03 1
57204 일반 자다 일어났더니 뭔 패치를 이상하게 해 놓았네. 1 ㅇㅅㅇ 222.96 2018-10-03 1
57203 일반 다른사람한테 찰흙덩어리로 보인다고 생각하니까 하기가 싫어지네... 2 ㅇㅇ 125.180 2018-10-03 4
57202 일반 자고 일어났다니 카스트제도인가??,,, ㅇㅇ 220.78 2018-10-03 0
57201 일반 풀바디 트래킹 고치는 임시방법 / 혼종유저도 가능 13 가사이_유노 2018-10-03 15
57199 일반 걱정했는데 다른 영역에 있는 오브젝트도 일괄 온오프 가능하네 2 델피늄 2018-10-03 0
57198 일반 어제 풀트래킹 고장났었다고? 린코 2018-10-03 0
57197 일반 망했다 ㅇㅇ 211.174 2018-10-03 0
57196 일반 개인월드없이 보라찍은 사람 있음? 3 ㅇㅇ 223.39 2018-10-03 0
57195 일반 MMD방 소리 안나오는것도 업데이트 덕분임? 2 ㅇㅇ 175.204 2018-10-03 0
57194 일반 모든 등급에 2 ㅇㅇ 2018-10-03 0
57193 일반 쉐이더오프하니까 존내무섭네 2 울테 2018-10-03 0
57192 일반 유료 아바타들은 전부 셰이더가 들어가 있는건가 2 ㅇㅇ 110.47 2018-10-03 0
57190 질문 표정 멀쩡한 사람은 뭐고 죽은 사람은 뭐임 1 ㅇㅇ 223.62 2018-10-03 0
57188 일반 발자국 파티클에 디스토션 쉐이더 입혀놨었는데 Luche 2018-10-03 0
57186 일반 쉐이더까진 봐주면 안될까..? 6 Soran12 2018-10-03 0
57185 일반 어...그럼 표정 넣어둔것도 다 ㅈ된거? 1 Red.Coco 2018-10-03 0
57184 일반 지금 on off 방식으로,내부 OBJ에 애니메이션 넣을수 있는 수단이 1 검은연 2018-10-03 0
57181 일반 너네들 보라색들도 다 세이더블락 해둬 4 MANKALO 2018-10-03 0
57180 일반 오리지널미코는 원래 눈깜빡임이랑 꼬리흔들기없었음? 울테 2018-10-03 0
57179 일반 랭크가 유저 퍼센테이지로 주는거아니지? 1 노노하라상 2018-10-03 0
57178 일반 지금그럼 데스건막힌거고 쉐이더막힌거야? 옵티머스 2018-10-03 0
57177 일반 이거뭔소리임 5 울테 2018-10-03 0
57176 일반 파랑이라니 alskdj 183.104 2018-10-03 0
57175 일반 셰이더 ㅗㅜㅑ... 2 하벤하이드 2018-10-03 1
57174 일반 랭크 기준이 뭘까... ㅇㅇ 121.168 2018-10-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