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일전 에받은 이상없는제품 놀로 12에 판다 /
글쓴이
마요릭
추천
0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008
  • 2018-09-30 10:24:17
							









확실히 예~~~전에 키넥으로한거보단 훨낫긴함


하지만 사람의욕심이란게있긴한가봄..


담월급들어오면 바이브 풀트래킹하려고함 


12에팔고 갤러랑 거래한 이력 2건있음 카톡 덧글이나 갤로그에다 남겨주샘

현실세계 발앞으로 뻗었을때 발이 대각선으로가면 셋팅잘못한거임 2018.09.30 10:24:55
마요릭 본문 다짤렸네 슈발... 수정할게 2018.09.30 10:25:11
마요릭 아 저건 내가일부러 대각선으로 한거야 ㅋㅋㅋㅋㅋ 2018.09.30 10:25:19
BEll 12면 개땡기는데 흠 - dc App 2018.09.30 10:26:58
tntnt 판매완료 - dc App 2018.09.30 10:27:14
마요릭 판매완료아니다!!! 2018.09.30 10:27:37
춤만춰 구매완료 2018.09.30 10:27:48
ㅇㅇ 판매완료 78.191 2018.09.30 10:28:00
마요릭 흑흑 나쁜 갤러믇ㄹ 2018.09.30 10:28:18
ㅇㅇ 뚜따완료 14.46 2018.09.30 10:28:31
츄르 지역이어디야 가고시프은대 2018.09.30 10:28:37
ㅇㅇ 메소로 삽니다. 헤네시스 장터로 와주세요 49.175 2018.09.30 10:28:51
마요릭 서울 군자역 2018.09.30 10:29:18
마요릭 7호선이나 5호선 타고오면댕 2018.09.30 10:29:34
츄르 호고곡 부산인데 직접가면 기름값 12마넌 깍아주시나요? 2018.09.30 10:29:56
shiro 부산인데 구닌이라 휴가때 사서 가지러 가도돼? 2018.09.30 10:30:50
BEll 직거래만 받는거지? - dc App 2018.09.30 10:30:53
현실세계 뚜따에디션 딱풀로 살짝 붙여놓은거 아니갰지 2018.09.30 10:31:10
마요릭 아니 나야 택배거래도 ㄱㅊ지 근데 착불이나 4000원추가해야할거같은데 2018.09.30 10:32:09
Kawaii_Doggy 줘 - dc App 2018.09.30 10:32:29
마요릭 이상없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30 10:32:30
춤만춰 구매자인데 물건 상태가 안좋네요 환불요청바람 2018.09.30 10:32:33
tntnt 으슥한 곳에서 직거래 하시죠-귀신헬리콥터 - dc App 2018.09.30 10:33:19
ㅇㅇ nayana6517 연ㄴ락주새요ㅜㅜㅜ 182.209 2018.09.30 10:33:46
321321 오픈 카톡방이나 디코 없니 링크좀 달아줘라 175.203 2018.09.30 10:35:08
shiro 12만이면 생각해볼만한데 2018.09.30 10:35:38
라그네아 판매완료 2018.09.30 10:37:14
현실세계 아쉽다 벌써 팔렸네 2018.09.30 10:38:42
ㅇㅇ 방명록 카톡 남김 175.203 2018.09.30 10:40:14
마요릭 ㅠㅠ 지금 연락중이라서 2018.09.30 10:41:38
우메코 팔렸나 - dc App 2018.09.30 11:09:08
요릭 엉엉팔렸엉 218.39 2018.09.30 12:13: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74 일반 언프한 친구때문에 신경쓰인다 11 ㅇㅇ 223.39 2018-10-04 1
57973 일반 무서워서 오픈마이크 못해놓겠네요 6 ㅇㅇ 58.228 2018-10-04 0
57972 일반 오늘도 팅커벨 보러감 8 Lakenls 2018-10-04 9
57970 일반 어으 피곤해 5 으ㅡ음 2018-10-04 0
57969 일반 하 씨... 씨바...씨바아아ㅏㅏㅏㅏ 10 ㅇㅇ 175.223 2018-10-04 0
57968 일반 초딱인데 파란색 언제되나여? 5 ㅇㅇ 175.210 2018-10-04 0
57967 일반 오늘부터 신사가서 파랑이 뉴비들 친추 걸어야지 라그네아 2018-10-04 0
57966 일반 커미션 받은 샤로 넘모 이쁘다 2 Lewis_Kim 2018-10-04 0
57965 일반 외주급이여도 좋으니깐 모델링 커미션은 어디서 함?? 1 ㅇㅇ 211.246 2018-10-04 0
57963 일반 왜 이새끼 말도 안하는데 말 시켜요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10-04 0
57962 일반 님 아까 하신거 또 해주실수있어요?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10-04 1
57961 일반 풀바디 고쳐준다는거 소식있? 3 차캐여 123.109 2018-10-04 0
57960 일반 일부 유튜버들이 개념없는 이유 4 ㅇㅇ 49.254 2018-10-04 3
57959 일반 오늘의 H방 후기 9 Eungyo 2018-10-04 7
57958 일반 바이브 풀트 이상함 도움좀... 5 ㅇㅇ 124.216 2018-10-04 0
57957 일반 3달지기 지인한테 손절당함ㅋㅋ 5 ㅇㅇ 110.70 2018-10-04 2
57956 일반 허리 트래커 어떻게 쓰는거야? 3 ㅇㅇ 125.178 2018-10-04 0
57955 VRC일기 1619 월드 소소하게 잼있당 16 반지사미 2018-10-04 0
57954 일반 H방 애들 다접었나 5 ㅇㅇ 175.211 2018-10-04 0
57953 일반 엄지엄지척 5 ㅇㅇㅇ 221.155 2018-10-04 5
57952 질문 Vr가격대랑 추천좀 해주세양 5 ㅇㅇ 223.38 2018-10-04 0
57951 일반 커미션 적당히하고 요거 모델링 하려고 준비중 4 유티 2018-10-04 2
57950 일반 대부분이 먹는거 관련 교류회네 3 IRUOD 2018-10-04 0
57949 일반 MMD 파일이면 리깅되어있게지? 4 옵티머스 2018-10-04 0
57948 질문 스팀vr 프로그램인식 없앨수없냐 ㅇㅇ 112.156 2018-10-04 0
57946 일반 노로 베이스스테이션 민둥이잖아 10 애플티 2018-10-04 0
57945 일반 오예 오늘쉰다ㅅ 11 공배기 2018-10-04 0
57944 일반 미안 하란대로 했는데 안되잖아 2 블랙재즈 118.223 2018-10-04 0
57943 일반 이사를 먼저해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 6 ㅇㅇ 210.216 2018-10-04 0
57941 일반 오늘 처음해봣는뎅 2 ㅇㅇ 210.103 2018-10-04 0
57940 일반 예전에있던 블락모드는 어떻게걸음? 3 -__ 2018-10-04 0
57938 일반 월드제작중인데 문 이동 어떻게하냐 7 블랙재즈 118.223 2018-10-04 0
57936 일반 냠냠쩝쩝교류회 장소 정해져따 15 카디아. 2018-10-04 7
57934 일반 컨트롤러만 키고 브알챗 들어가서 후에 트래커 키라구? 4 Lewis_Kim 2018-10-04 0
57930 일반 친구 한 명이 도덕책 누구인지 모르겠다 7 반지사미 2018-10-04 0
57929 일반 커미션 as 계속 보내도 민폐아님? 4 ㅇㅇ 223.62 2018-10-04 0
57928 일반 오늘도 굿나잇 꿀뚤 2018-10-04 0
57926 일반 아 오늘 알바면접인데 깜빡하고 지금까지 브얄챗함 6 ㅇㅇ 121.125 2018-10-04 0
57925 일반 벌레 아바타 월드 만든다! 8 으ㅡ음 2018-10-04 1
57924 일반 부랄챗에서 친구 어떻게 만나서 사귀게 되는편임? 13 ㅇㅇ 171.241 2018-10-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