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일전 에받은 이상없는제품 놀로 12에 판다 /
글쓴이
마요릭
추천
0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6008
  • 2018-09-30 10:24:17
							









확실히 예~~~전에 키넥으로한거보단 훨낫긴함


하지만 사람의욕심이란게있긴한가봄..


담월급들어오면 바이브 풀트래킹하려고함 


12에팔고 갤러랑 거래한 이력 2건있음 카톡 덧글이나 갤로그에다 남겨주샘

현실세계 발앞으로 뻗었을때 발이 대각선으로가면 셋팅잘못한거임 2018.09.30 10:24:55
마요릭 본문 다짤렸네 슈발... 수정할게 2018.09.30 10:25:11
마요릭 아 저건 내가일부러 대각선으로 한거야 ㅋㅋㅋㅋㅋ 2018.09.30 10:25:19
BEll 12면 개땡기는데 흠 - dc App 2018.09.30 10:26:58
tntnt 판매완료 - dc App 2018.09.30 10:27:14
마요릭 판매완료아니다!!! 2018.09.30 10:27:37
춤만춰 구매완료 2018.09.30 10:27:48
ㅇㅇ 판매완료 78.191 2018.09.30 10:28:00
마요릭 흑흑 나쁜 갤러믇ㄹ 2018.09.30 10:28:18
ㅇㅇ 뚜따완료 14.46 2018.09.30 10:28:31
츄르 지역이어디야 가고시프은대 2018.09.30 10:28:37
ㅇㅇ 메소로 삽니다. 헤네시스 장터로 와주세요 49.175 2018.09.30 10:28:51
마요릭 서울 군자역 2018.09.30 10:29:18
마요릭 7호선이나 5호선 타고오면댕 2018.09.30 10:29:34
츄르 호고곡 부산인데 직접가면 기름값 12마넌 깍아주시나요? 2018.09.30 10:29:56
shiro 부산인데 구닌이라 휴가때 사서 가지러 가도돼? 2018.09.30 10:30:50
BEll 직거래만 받는거지? - dc App 2018.09.30 10:30:53
현실세계 뚜따에디션 딱풀로 살짝 붙여놓은거 아니갰지 2018.09.30 10:31:10
마요릭 아니 나야 택배거래도 ㄱㅊ지 근데 착불이나 4000원추가해야할거같은데 2018.09.30 10:32:09
Kawaii_Doggy 줘 - dc App 2018.09.30 10:32:29
마요릭 이상없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30 10:32:30
춤만춰 구매자인데 물건 상태가 안좋네요 환불요청바람 2018.09.30 10:32:33
tntnt 으슥한 곳에서 직거래 하시죠-귀신헬리콥터 - dc App 2018.09.30 10:33:19
ㅇㅇ nayana6517 연ㄴ락주새요ㅜㅜㅜ 182.209 2018.09.30 10:33:46
321321 오픈 카톡방이나 디코 없니 링크좀 달아줘라 175.203 2018.09.30 10:35:08
shiro 12만이면 생각해볼만한데 2018.09.30 10:35:38
라그네아 판매완료 2018.09.30 10:37:14
현실세계 아쉽다 벌써 팔렸네 2018.09.30 10:38:42
ㅇㅇ 방명록 카톡 남김 175.203 2018.09.30 10:40:14
마요릭 ㅠㅠ 지금 연락중이라서 2018.09.30 10:41:38
우메코 팔렸나 - dc App 2018.09.30 11:09:08
요릭 엉엉팔렸엉 218.39 2018.09.30 12:13: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022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0-05 0
58021 일반 항상 밑을 향하게 하려면 어케해야해 ? 15 카디아. 2018-10-05 0
58019 일반 아싸 찐따들만 있는거같네 8 ㅇㅇ 203.228 2018-10-05 1
58016 일반 바이브 나눔합니다 12 ㅇㅇ 223.39 2018-10-05 13
58015 일반 이제 월드탐방하고 저댄위주로 놀아야할까 싶당 17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14 일반 저댄어나더 누마누마에 곡 다음곡이름먼지암? 3 댕타 2018-10-05 0
58013 일반 요즘 카메라들고 사진을 너무안찍은거같아서 3 카디아. 2018-10-05 0
58012 일반 여왕벌이던 말던 상관없지않냐? 6 좋은글만댓글담 211.36 2018-10-05 0
58011 일반 불타오를거같아서 지워버렸다 3 카디아. 2018-10-05 0
58010 일반 벌 이야기 나오니까 내손에 벌 붙어잇음 4 하피핏 2018-10-05 0
58007 일반 여왕벌이니 뭐니 피곤하게 살지말자 7 KuNori 2018-10-05 1
58006 VRC일기 오늘새벽에 인사돌리다가 실수해서 9 김희민 2018-10-05 7
58005 일반 바이브 프로얼마냐좋냐?? 2 ㅇㅇ 39.7 2018-10-05 1
58003 일반 3일차 4 ㅇㅇ 110.47 2018-10-05 0
58002 일반 일부러 다른사람 만나고 다니니 넘 슬푸다 7 ㅇㅇ 220.121 2018-10-05 1
58000 일반 요즘 유튜버들이 피해줘서 슬프다 17 KuNori 2018-10-05 0
5799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5 ㅇㅇ 1.248 2018-10-05 0
57997 일반 내생각엔 친구사이 별거없는 이유가 2 selene 2018-10-05 0
57996 일반 니들 아직도 체조인지 그거 하냐? ㅋㅋㅋㅋ 3 ㅇㅇ 125.129 2018-10-05 1
57995 일반 바이브 난 중고로 샀음 6 하피핏 2018-10-04 0
57994 일반 후방주의) 변태월드를 가보았다 9 음료 2018-10-04 5
57993 일반 브린이랑 놀아주실분 1 아메히 2018-10-04 0
57991 질문 바이브 공식홈 할부결제 안됨? 7 ㅇㅇ 117.111 2018-10-04 0
57990 일반 기차로 4시간 출퇴근 하는 썰 푼다 21 그웨에엑 223.33 2018-10-04 7
57989 일반 씨발 6 Kawaii_Doggy 2018-10-04 0
57988 일반 공포게임할때 가장 중요한 포인트 2 ㅇㅇ 58.228 2018-10-04 0
57987 일반 오늘 트래커 올거 같은데 도움좀 2 ㅇㅇ 110.47 2018-10-04 0
57986 질문 키슈 뚜따치면 눈 이상해짐? ddfsdf 125.184 2018-10-04 0
57985 VRC일기 오늘도 체조 열심히 했다! 사진도 잔뜩 찍었다! 5 델피늄 2018-10-04 2
57984 일반 좋은 아침이야 5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983 일반 SCP 너무 무서운것..! 12 뽀송뽀송 2018-10-04 0
57982 일반 저 팅커벨은 vr유저를 공격하는 나쁜 아바타임 5 하피핏 2018-10-04 0
57981 일반 외국어 1도안되는데 어디맵 가야됨? 11 WTFk 2018-10-04 0
57979 일반 스믹 없이 번역기 활용해서 말하는법도 있나요? 4 ㅇㅇ 58.228 2018-10-04 0
57978 질문 스팀브얄 켤때 자동으로 스팀홈 켜지자나 2 차렷충아닌사람 2018-10-04 0
57977 일반 아싸 퇴근이다! 주말이다! 7 꼬마키` 2018-10-04 1
57976 일반 아침 팅커벨 H방 후기 15 으ㅡ음 2018-10-04 6
57975 일반 H방 물 다 빠진건가 3 으ㅡ음 2018-10-04 0
57974 일반 언프한 친구때문에 신경쓰인다 11 ㅇㅇ 223.39 2018-10-04 1
57973 일반 무서워서 오픈마이크 못해놓겠네요 6 ㅇㅇ 58.228 2018-10-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