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거 어느쪽이 부랄챗 돌리기 좋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992
  • 2018-09-30 09:41:17
  • 14.37
							

국내 최저가로하면 둘다 130쯤 할걸

- dc official App
우메코 라데온 거릅니다 - dc App 2018.09.30 09:42:30
우메코 그리고 지금시기에 1070을 저가격 주고사면 호구다 - dc App 2018.09.30 09:43:00
ㅇㅇ 1070 지금 사지말고 차라리 돈 보테서 1080 218.39 2018.09.30 09:44:06
ㅇㅇ 돈 보태면 뷔알 없이 데스크탑으로만 겜해야함 - dc App 14.37 2018.09.30 09:44:24
ㅇㅇ 그것보다 무리하면 살 수 있을 것 같기도 한데 그렇게 생각하면 80샤 사고 싶어져 - dc App 14.37 2018.09.30 09:45:01
우메코 1070ti 요즘 특가로 52쯤에 살수있다. - dc App 2018.09.30 09:45:43
우메코 케이스도 3알이면 주말마다 특가한다 따로사라 - dc App 2018.09.30 09:46:02
ㅇㅇ 그냥 견적만 맞춰본건데 70샤는 어디서 사야함? - dc App 14.37 2018.09.30 09:46:28
우메코 지마켓이나 옥션이나 이런곳에서 문상신공해서 사면된다. 특가 요즘 자주뜨니까 뽐뿌나 쿨앤조이 같은거 눈팅해라 - dc App 2018.09.30 09:47:36
ㅇㅇ 아 그런게 있었구나 고마워 - dc App 14.37 2018.09.30 09:48:15
양파양파 시퓨빨이 더 크다든데 2018.09.30 09:48:17
ㅇㅇ 둘다 좋아야지 - dc App 14.37 2018.09.30 09:49:30
우메코 시퓨는 내가 저거쓰는데 저거 2600x 쓸만하다. 좋음 - dc App 2018.09.30 09:51:06
ㅇㅇ 좋은거 알려줘서 고맙다 70샤 사야지 - dc App 14.37 2018.09.30 09:51:35
우메코 그래픽은 예전에 정리글 써논게 있는데 필요하면 내 닉으로 작성글 돌려봐라 - dc App 2018.09.30 09:52: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416 일반 이번에 디씨 업뎃한거 유동닉친화적이네 6 ㅇㅇ 175.223 2018-10-01 0
56414 일반 과일이나 채소 아바타 업ㅎ냐 당근이나 양파같은거 10 ㅇㅇ 14.37 2018-10-01 0
56413 일반 아쿠아 봉봉 내구성이랑 방음 잘 됨? 1 ㅇㅇ 117.111 2018-10-01 0
56412 일반 마 뚜따 우예하나 2 ㅇㅇ 121.169 2018-10-01 0
56408 일반 놀로 와서 신나게 설치한 것 까지는 좋은데.. 4 At 223.39 2018-10-01 0
56407 일반 유동인데 싸우다가 자기 신변정보 한두개씩 언급하면서 고소먹이는애들도 봄 1 ㅇㅇ 223.33 2018-10-01 0
56406 일반 일본인친구가 초록눈 빨간눈 오드아이 아바타를 만들었는데 9 ㅇㅇ 121.176 2018-10-01 0
56405 일반 맵 이쁜거 나왔다 1 Red.Coco 2018-10-01 3
56404 일반 디시 왜 네덕처럼 바뀜? 9 싸이킥유코 2018-10-01 0
56403 일반 야 유동 통피한테 패드립쳐도 형사처벌 가능성 있냐? 7 ㅇㅇ 121.176 2018-10-01 0
56402 일반 뱅할 뱅 1 ㅇㅇ 175.223 2018-10-01 0
56401 일반 놀로 풀바디 아바타로 해본사람 잇나요? 1 ㅇㅇ 223.38 2018-10-01 0
56400 일반 애니메이트 컴포넌트로 ON / OFF 정리해줄사람 없을까 2 BEnE 2018-10-01 0
56399 일반 이거쉐이더 먼지아시는분잇음? 2 강나다 116.46 2018-10-01 0
56397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진동큰사람있음? 8 00 221.158 2018-10-01 0
56396 일반 트래커 신발 추천해줘 4 눈농 2018-10-01 0
56395 일반 놀로 떡락했냐 2 xx 183.96 2018-10-01 0
56394 일반 씹덕들아 이캐릭이름이뭐냐? 8 ㅇㅇ 175.114 2018-10-01 0
56393 일반 커미션 하는애들한테 질문있음 4 ㅇㅇ 223.39 2018-10-01 0
56392 일반 우콘 어디서 받아 ㅇㅇ 182.225 2018-10-01 0
56390 일반 라무네 이거 맞아? 4 ㅇㅇ 182.225 2018-10-01 0
56389 일반 아죠씨들 마테리얼 이거왜이래여? 3 늅이 211.205 2018-10-01 0
56388 일반 저는 인싸가 싫어요 8 ㅇㅇ 39.7 2018-10-01 0
56387 일반 예전에 VR이였다가 차렷으로 돌아간 사람 한명 봄 16 ㅇㅇ 125.180 2018-10-01 3
56386 일반 던전이란거알고는 있엏는데 해보질못하네 3 ㅇㅇ 110.70 2018-10-01 0
56385 일반 나나치.스샷 캄퓨커에잇어 너굴밥 2018-10-01 0
56384 일반 아조씨들은 추우니까 따뜻하게 입고다니자... 2 Kawaii_Doggy 2018-10-01 0
56383 일반 나나치너무좋아 나나치 6 너굴밥 2018-10-01 1
56382 일반 카지노 같은 월드있어? 3 ㅇㅇ 175.223 2018-10-01 0
56381 일반 중고나라 글카거래존나웃기네 2 읭읭이 2018-10-01 2
56378 일반 지금 생각해보면 미코 음성 파일 제스처에 넣는거 너무 애매한거 같음 1 아루라테 2018-10-01 0
56377 일반 라무네 움직일때마다 귀여운소리나네 ㅋㅋㅋㅋ 3 현실세계 2018-10-01 2
56376 일반 캣다캐릭터 있는방 퍼블릭임? 2 하루사메 2018-10-01 0
56375 일반 친구중에 나 들어와잇어야 들어오는 친구가잇슴 8 3학년1반이하린 2018-10-01 0
56374 일반 모델링 오래 하니까 점점 이상한거만 만들게됨 7 으ㅡ음 2018-10-01 0
56373 일반 아조씨들 질문좀 받아죠 4 왜구루냥 175.116 2018-10-01 0
56372 일반 킷슈 바디만 사서 케모노 모델 뚜따 가능? 2 ㅇㅇ 223.62 2018-10-01 0
56371 일반 가끔 저격당하네 6 Gloryman 2018-10-01 0
56370 일반 저녁식사자리 월드 만들까? 7 Luche 2018-10-01 1
56369 일반 보이스 체인저 어떻게 다운 받는건가요??? 보이스 125.178 2018-10-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