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거 어느쪽이 부랄챗 돌리기 좋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992
  • 2018-09-30 09:41:17
  • 14.37
							

국내 최저가로하면 둘다 130쯤 할걸

- dc official App
우메코 라데온 거릅니다 - dc App 2018.09.30 09:42:30
우메코 그리고 지금시기에 1070을 저가격 주고사면 호구다 - dc App 2018.09.30 09:43:00
ㅇㅇ 1070 지금 사지말고 차라리 돈 보테서 1080 218.39 2018.09.30 09:44:06
ㅇㅇ 돈 보태면 뷔알 없이 데스크탑으로만 겜해야함 - dc App 14.37 2018.09.30 09:44:24
ㅇㅇ 그것보다 무리하면 살 수 있을 것 같기도 한데 그렇게 생각하면 80샤 사고 싶어져 - dc App 14.37 2018.09.30 09:45:01
우메코 1070ti 요즘 특가로 52쯤에 살수있다. - dc App 2018.09.30 09:45:43
우메코 케이스도 3알이면 주말마다 특가한다 따로사라 - dc App 2018.09.30 09:46:02
ㅇㅇ 그냥 견적만 맞춰본건데 70샤는 어디서 사야함? - dc App 14.37 2018.09.30 09:46:28
우메코 지마켓이나 옥션이나 이런곳에서 문상신공해서 사면된다. 특가 요즘 자주뜨니까 뽐뿌나 쿨앤조이 같은거 눈팅해라 - dc App 2018.09.30 09:47:36
ㅇㅇ 아 그런게 있었구나 고마워 - dc App 14.37 2018.09.30 09:48:15
양파양파 시퓨빨이 더 크다든데 2018.09.30 09:48:17
ㅇㅇ 둘다 좋아야지 - dc App 14.37 2018.09.30 09:49:30
우메코 시퓨는 내가 저거쓰는데 저거 2600x 쓸만하다. 좋음 - dc App 2018.09.30 09:51:06
ㅇㅇ 좋은거 알려줘서 고맙다 70샤 사야지 - dc App 14.37 2018.09.30 09:51:35
우메코 그래픽은 예전에 정리글 써논게 있는데 필요하면 내 닉으로 작성글 돌려봐라 - dc App 2018.09.30 09:52: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376 일반 부스에서 할아버지샀는데 이거어떰?? 9 바밤 2018-10-27 21
67375 일반 오늘 깎은 파티클 2 괵스챤 175.223 2018-10-27 0
67373 VRC일기 간만에 소소하게 행복한 하루여따 1 ㅇㅇ 121.125 2018-10-27 2
67371 일반 현재진행형인 블랙스크린or블랙홀 관해서.. 24 린뀨 2018-10-27 0
67370 일반 vr 챗 입문할까 하는데 고민... 10 뷰라드 2018-10-27 0
67369 일반 월요일이면 MR도착이닼ㅋ 3 Desperadon 2018-10-27 0
67368 일반 차렷충이라 그런건진 몰라도 쓰담쓰담 너무 좋음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0-27 0
67367 일반 지인이 하루정도 안들어와서 내심 아쉬워했었는데 2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0-27 2
67366 질문 데스크탑으로 펜 쓸수있는 아바타 1 뿌빠삐뿌 2018-10-27 0
67365 일반 베이스가 못보면 트래커가 튀어버려? 1 ㅇㅇ 175.196 2018-10-27 0
67364 일반 바이브 산것이에요 3 데미야 2018-10-27 0
67363 일반 저댄2019 재밌긴 재밌더라 1 하벤하이드 2018-10-27 0
67362 일반 안흥한갤 2 ㅇㅇ 220.124 2018-10-27 0
67361 일반 램 16기가 인식시키느라 뒤지겠다 2 다이소vr 124.60 2018-10-27 0
67360 일반 할로윈 중에 신체크기 변형시키거나 없에거나하는맵 재밌네 2 JinSilly 221.153 2018-10-27 1
67359 일반 바이브 각보고있는데 컴이걱정.. 16 재배맨 2018-10-27 0
67358 일반 하자 4 아루라테 2018-10-27 0
67357 일반 바이브 들고만있는건 벤먹음? 2 아메히 2018-10-27 0
67356 일반 플탐 1200시간... 1 빠쓰 2018-10-27 0
67355 일반 트래커 배터리 진짜 짜증나네 4 Yua 2018-10-27 0
67354 일반 우콘 넘오 커여운 거시와요 3 JinSilly 221.153 2018-10-27 0
67352 일반 늒네한테는 사진 찍는게 너무 어려운 것이어요... 4 ㅇㅇ 14.42 2018-10-27 0
67351 일반 브갤 난제 1 ㅇㅇ 112.173 2018-10-27 0
67350 일반 mr로 vr영상 같은거 못봄?? 6 령웅 2018-10-27 0
67346 일반 풀트래킹 존나쉬운 캐릭터없음?? 3 마요릭 2018-10-27 0
67344 일반 슈샘 낮추니까 확실히 체감이 있네용 재배맨 2018-10-27 0
67343 일반 요즘은 대화를 많이해서 기뻐.. 2 너랑안놀거야 2018-10-27 2
67340 일반 요즘 뭔가 공허하다 9 dd 118.42 2018-10-27 1
67339 일반 트레커 빨간등이 완충이야? 2 히비링 2018-10-27 0
67338 일반 뱅 재미있어 5 울테 2018-10-27 1
67337 일반 트래커는 중고파는거 없어? ㅠㅠ 3 ㅇㅇ 125.129 2018-10-27 0
67336 일반 누가 내 아이디어로 월드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3 NAME_HORANG 2018-10-27 0
67335 일반 내가 집착하는 친구가 1주일 만에 들어옴... 6 ㅇㅁㅇ 221.153 2018-10-27 1
67334 일반 군대음식 원탑 12 차가운가을비 2018-10-27 0
67333 일반 모처럼의 주말에 나는 왜 3 초보자아 2018-10-27 1
67332 일반 군대음식 맛있게 먹는법 ulchas 2018-10-27 1
67331 일반 클래릭 구매하였는데 유니티 리그오류가뜹니다 2 마요릭 2018-10-27 0
67330 VRC일기 메탈릭쉐이더 암것도모르고 수치바 오른쪽 풀악셀했는데 2 아스테리 2018-10-27 0
67329 일반 슈샘이라는걸하면 뭐가좋아지나여? 2 ulchas 2018-10-27 0
67328 일반 예약 없을때마다 하는 모델링v2 진행일지 빠쓰 2018-10-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