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스크린샷으로 설명하기 좀 힘듬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990
  • 2018-09-30 09:29:00
  • 118.222
							




걍 왼쪽아래 애니메이션 열심히 수정해놓고 재생누르면 손모양을 제외한 모든 애니메이션 키가 다 원래대로 돌아감


수정하기 전으로 돌아감.


ㅇㅇ 설명하려면 움짤을 만들어야할거같은데 어떻게 만드는질 몰라 118.222 2018.09.30 09:31:17
우메코 그거 시작지점이랑 끝지점 수치 다 설정 해줘야돼요 - dc App 2018.09.30 09:31:42
ㅇㅇ 당연히 다 해봤음 ; ; 아니 애초에 시작지점이고 끝지점이고 뭐고 그냥 수치변경이 안됨. 재생누르기 전에 수정해놓고 재생누르고 나면 돌아가길래 재생 누르고 수정하면 수치 변경이 안됨. 118.222 2018.09.30 09:32:22
우메코 그리고 공지글 봐도 나올텐데, 그 반복패턴은 0.2초정도가 좋아요 - dc App 2018.09.30 09:32:45
아루라테 손만 들어간거 같은데 표정만드는거 맞음? 2018.09.30 09:33:03
아루라테 맞다면 제일 끝에 1분에 키 잡혀잇는거 0:02초로 모두 잡아서 드래그로 옮기자 2018.09.30 09:33:30
ㅇㅇ 표정이랑 허리에 찬 검 손으로 뽑는식으로 만들고있었는데 다 만들고 업로드하니까 인겜에서 아무것도 안되길래 이거저거 해보니까 이래댐... 118.222 2018.09.30 09:33:57
ㅇㅇ 레거시 체크같은것도 혹시모르니까 보자 160.13 2018.09.30 09:34:08
ㅇㅇ 키는 0초 밖에 안잡아놨음. 평소에도 이런식으로 0초만 잡아두고 수정한뒤 0.02초에 붙여넣기하는 식으로 했었는데 118.222 2018.09.30 09:34:49
ㅇㅇ 지금 테스트 해본건데 다른 아바타로 똑같은 애니메이션 파일 수정하니까 다른 아바타는 잘됨. 118.222 2018.09.30 09:37:59
xx 머슬에디터 있는거 아닌감 183.96 2018.09.30 10:02: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441 일반 내가 유명 아바타 제작자는 아니여도 친해지고 싶다면 언제나 환영함 13 으ㅡ음 2018-10-01 0
56439 일반 킷슈 롱헤어가 사기라서 어딜끼워도 이쁨 1 JJY 2018-10-01 0
56438 일반 내가 아바타 월드 안만드는 이유 8 유티 2018-10-01 3
56436 일반 라무네와 킷슈는 5 JJY 2018-10-01 0
56435 일반 유명 아바타제작자하곤 친해지기 힘들어 2 ㅇㅇ 175.223 2018-10-01 0
56434 일반 이거 아바타업로드하는데 플탐조건 얼마나되나요? 4 ㅇㅇ 124.61 2018-10-01 0
56433 일반 정장 mmd 7 뻐꾹이 2018-10-01 0
56432 일반 유니티 업로드문제 1 늅이 211.205 2018-10-01 0
56431 일반 디씨 업뎃후 얼탱이없는점 1 ㅇㅇ 175.223 2018-10-01 0
56430 일반 삼성오디세이로 브알챗무한로딩됨 4 ㅇㅇ 182.230 2018-10-01 0
56428 일반 월드 퍼블릭신청했다 .. 8 카디아. 2018-10-01 1
56426 일반 오늘 커미션 진행 10 유티 2018-10-01 3
56425 일반 라무네 뚜따 잘 안되자너... 4 ㅇㅇ 118.218 2018-10-01 0
56424 일반 킷슈나 라무네 중에서 하나 살까 고민된다 9 아루라테 2018-10-01 0
56423 일반 아시발 10 김희민 2018-10-01 0
56421 일반 아죠씨들 유니티 본설정 오류 이거 왜이러는거야? 3 ㅇㅇ 171.241 2018-10-01 0
56420 일반 디씨부끄러워 8 김희민 2018-10-01 0
56419 일반 뚜따 커미션은 보통 얼마정도해? 2 ㅇㅇ 195.175 2018-10-01 0
56418 일반 계속 이것저것 추가하는데 재밌네 2 긴긴 2018-10-01 0
56417 일반 이누히코? 이사람 아바타 월드 어케 가는거야 10 린코 2018-10-01 0
56416 일반 이번에 디씨 업뎃한거 유동닉친화적이네 6 ㅇㅇ 175.223 2018-10-01 0
56414 일반 과일이나 채소 아바타 업ㅎ냐 당근이나 양파같은거 10 ㅇㅇ 14.37 2018-10-01 0
56413 일반 아쿠아 봉봉 내구성이랑 방음 잘 됨? 1 ㅇㅇ 117.111 2018-10-01 0
56412 일반 마 뚜따 우예하나 2 ㅇㅇ 121.169 2018-10-01 0
56408 일반 놀로 와서 신나게 설치한 것 까지는 좋은데.. 4 At 223.39 2018-10-01 0
56407 일반 유동인데 싸우다가 자기 신변정보 한두개씩 언급하면서 고소먹이는애들도 봄 1 ㅇㅇ 223.33 2018-10-01 0
56406 일반 일본인친구가 초록눈 빨간눈 오드아이 아바타를 만들었는데 9 ㅇㅇ 121.176 2018-10-01 0
56405 일반 맵 이쁜거 나왔다 1 Red.Coco 2018-10-01 3
56404 일반 디시 왜 네덕처럼 바뀜? 9 싸이킥유코 2018-10-01 0
56403 일반 야 유동 통피한테 패드립쳐도 형사처벌 가능성 있냐? 7 ㅇㅇ 121.176 2018-10-01 0
56402 일반 뱅할 뱅 1 ㅇㅇ 175.223 2018-10-01 0
56401 일반 놀로 풀바디 아바타로 해본사람 잇나요? 1 ㅇㅇ 223.38 2018-10-01 0
56400 일반 애니메이트 컴포넌트로 ON / OFF 정리해줄사람 없을까 2 BEnE 2018-10-01 0
56399 일반 이거쉐이더 먼지아시는분잇음? 2 강나다 116.46 2018-10-01 0
56397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진동큰사람있음? 8 00 221.158 2018-10-01 0
56396 일반 트래커 신발 추천해줘 4 눈농 2018-10-01 0
56395 일반 놀로 떡락했냐 2 xx 183.96 2018-10-01 0
56394 일반 씹덕들아 이캐릭이름이뭐냐? 8 ㅇㅇ 175.114 2018-10-01 0
56393 일반 커미션 하는애들한테 질문있음 4 ㅇㅇ 223.39 2018-10-01 0
56392 일반 우콘 어디서 받아 ㅇㅇ 182.225 2018-10-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