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스크린샷으로 설명하기 좀 힘듬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990
  • 2018-09-30 09:29:00
  • 118.222
							




걍 왼쪽아래 애니메이션 열심히 수정해놓고 재생누르면 손모양을 제외한 모든 애니메이션 키가 다 원래대로 돌아감


수정하기 전으로 돌아감.


ㅇㅇ 설명하려면 움짤을 만들어야할거같은데 어떻게 만드는질 몰라 118.222 2018.09.30 09:31:17
우메코 그거 시작지점이랑 끝지점 수치 다 설정 해줘야돼요 - dc App 2018.09.30 09:31:42
ㅇㅇ 당연히 다 해봤음 ; ; 아니 애초에 시작지점이고 끝지점이고 뭐고 그냥 수치변경이 안됨. 재생누르기 전에 수정해놓고 재생누르고 나면 돌아가길래 재생 누르고 수정하면 수치 변경이 안됨. 118.222 2018.09.30 09:32:22
우메코 그리고 공지글 봐도 나올텐데, 그 반복패턴은 0.2초정도가 좋아요 - dc App 2018.09.30 09:32:45
아루라테 손만 들어간거 같은데 표정만드는거 맞음? 2018.09.30 09:33:03
아루라테 맞다면 제일 끝에 1분에 키 잡혀잇는거 0:02초로 모두 잡아서 드래그로 옮기자 2018.09.30 09:33:30
ㅇㅇ 표정이랑 허리에 찬 검 손으로 뽑는식으로 만들고있었는데 다 만들고 업로드하니까 인겜에서 아무것도 안되길래 이거저거 해보니까 이래댐... 118.222 2018.09.30 09:33:57
ㅇㅇ 레거시 체크같은것도 혹시모르니까 보자 160.13 2018.09.30 09:34:08
ㅇㅇ 키는 0초 밖에 안잡아놨음. 평소에도 이런식으로 0초만 잡아두고 수정한뒤 0.02초에 붙여넣기하는 식으로 했었는데 118.222 2018.09.30 09:34:49
ㅇㅇ 지금 테스트 해본건데 다른 아바타로 똑같은 애니메이션 파일 수정하니까 다른 아바타는 잘됨. 118.222 2018.09.30 09:37:59
xx 머슬에디터 있는거 아닌감 183.96 2018.09.30 10:02: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712 일반 슈샘 150에서 200주려면 글카 뭐써야함? 9 ㅇㅇ 223.62 2018-10-02 0
56711 일반 음..전생슬라임..성우 맘에 안드네.. 4 ㅇㅇ 121.168 2018-10-02 0
56710 일반 새월드 제작 9 Luche 2018-10-02 6
56709 일반 노로 베이스 벨크로 붙여서 천장 고정 될까? ㅇㅇ 220.74 2018-10-02 0
56708 일반 초대의 대부분은 실수입니다. 1 ㅇㅇ 58.228 2018-10-02 0
56707 일반 MR 컨트롤러도 세세한 손이랑 팔움직임 표현가능??? 3 ㅇㅇ 110.70 2018-10-02 0
56706 일반 오늘 놀로온다. 배송 개빠르네... 3 우메코 2018-10-02 0
56705 일반 블렌더에서 메쉬에 본을 추가하는 방법? 어찌하는건가요.. 9 개초보 211.177 2018-10-02 0
56704 일반 겨울에 이뿌윌드많이 생겨라 ㅇㅇ 121.135 2018-10-02 0
56703 일반 아침체조에 웃음체조도 추가하자 2 초보자아 2018-10-02 0
56702 일반 꼼수로이미 폴리곤 리미터 풀어 재낀지 오래아닌가 4 ㅇㅇ 121.135 2018-10-02 0
56701 일반 아빨리 장학금나와라 ㅇㅇ 121.135 2018-10-02 0
56700 일반 렉의 모든 원흉은 폴리곤 높은 압타임 11 ㅇㅇ 211.36 2018-10-02 0
56699 일반 아바타 태스팅맵에 무한거울 비슷하게있잖아 1 ㅇㅇ 39.7 2018-10-02 0
56698 일반 (움짤)이리와~ 6 Soran12 2018-10-02 3
56697 일반 이맵 이름아시는분? 3 꿀뚤 2018-10-02 0
56696 일반 걸걸한아조씨가 이리들어오도록하면 그냥들어갈듯 2 ㅇㅇ 121.135 2018-10-02 0
56695 일반 월드에 무한거울 생성하면 어떻게 됨? 렉걸려서 팅기나 8 린코 2018-10-02 0
56694 일반 슈샘 올리고 VRlow, 슈샘 낮추고 VRHigh 어느쪽이 효율 좋음? 6 린코 2018-10-02 0
56693 일반 MR, 1060 6G 쓰는데요. 슈샘 2 222.97 2018-10-02 0
56692 일반 사물아바타로변하고가지고 노는거보면 좋음 니똥고파밀리야 2018-10-02 0
56691 질문 브이알 챗에 채팅할 수 있는 맵이 있다고? 5 닉바꿔ㅂㅂ 180.70 2018-10-02 0
56690 일반 나나치랜드로오셈 너굴밥 2018-10-02 0
56688 일반 내 친구들 왜캐 나 놀리는거 좋아하지 6 3학년1반이하린 2018-10-02 0
56687 일반 무선킷 출발했다 3 Shinbi 2018-10-02 0
56686 일반 나나치는 최고다제! 3 너굴밥 2018-10-02 0
56685 질문 맵 만들려고 하는데 1 핵냥이 112.161 2018-10-02 0
56684 일반 갈수록 여자는 좀 거르게 되네 14 ㅇㅇ 211.184 2018-10-02 3
56683 일반 슈샘올릴필요있음? 3 현실세계 2018-10-02 0
56680 일반 포트나이트가 진짜 인기긴 한가봐 2 긴긴 2018-10-02 0
56679 일반 1070 정도면 슈샘 150 되겠지? 3 ㅇㅇ 112.151 2018-10-02 0
56678 일반 아 킷슈 너무 귀엽다 3 ㅇㅇ 73.220 2018-10-02 1
56677 일반 슈샘 200인데 슈샘 100으로 쓸떄랑 차이 개 심함 3 ㅇㅇ 115.20 2018-10-02 0
56676 일반 결론은 바이브 프로와 오디세이다. 3 ㅇㅅㅇ 222.96 2018-10-02 0
56675 질문 저댄어나더에 애니멀1p 있음?? 2 ㅇㅇ 223.39 2018-10-02 0
56674 일반 안정적인 노트 vs 불안한 풀트 4 ㅇㅇ 39.7 2018-10-02 1
56673 일반 조립PC부품 마지막 드라곤볼이 시공속으로 빠졌다.. 5 러닝머신러닝 2018-10-02 1
56672 일반 찢어진옷 수선함 2 dddd 175.223 2018-10-02 0
56671 일반 슈샘 100도 넘 자글자글하다 2 ㅇㅇ 112.151 2018-10-02 0
56670 일반 놀로 잠깐 봉인할까 22 쿨통 2018-10-02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