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자러가기전에 질문 하나만 해도 될까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939
  • 2018-09-30 07:11:18
  • 58.228
							



일단은 차렷유저인데 VR기기 사용하고 춤추시는분들 VR종류별로 반응?인가 다르다고 하시길래


현실동작따라 바로바로 인식되서 움직이는거면 바이브가 제일 낫나요?




VR사면 저댄이 아니더라도 MMD방가서 다른사람들 춤출때 뒤에서 같이춰보고싶기도 하고 그래서..

엘에르엘 지금 당장은 그렇습니다 2018.09.30 07:11:46
ㅇㅇ 내가 바이브 오큘 MR 립모션친구 다 만나봤는데 바이브가 제일 움직임이 사람같더라 125.180 2018.09.30 07:11:50
카디아. 완벽하게 움직이는걸 원한다면 바이브 트래커 가야지 2018.09.30 07:11:54
여우 자본만있다면 바이브 트래커임 2018.09.30 07:12:07
ㅇㅇ 인식률 따질거면 바이브사라 125.180 2018.09.30 07:12:14
현실세계 오큘러스하고 바이브 트래킹 큰차이없다는거 공지에있던데 2018.09.30 07:12:44
카디아. 춤추는게 목적이라니깐 트래커까지 있어야지 2018.09.30 07:13:29
ㅇㅇ ㅇㅎ.. 답변 감사합니다. 차근차근 준비해야겠네요 58.228 2018.09.30 07:14:23
ㅇㅇ 큰차이없긴개뿔이없어 직접보면다른데 39.116 2018.09.30 07:14:30
춤만춰 갤에서 가장 추천하는 vr기기인 바이브조차 트래킹의 한계는 있습니다(본격적으로 운동하는 부류에 한에서)// 단순 율동수준이면 상관없는 얘기 2018.09.30 07:14:34
ㅇㅇ 쟤는 왜케바이브를싫어하냐 39.116 2018.09.30 07:14:37
ㅇㅇ 놀로는 존나빨면사 바이브왜케싫어함 39.116 2018.09.30 07:14:55
현실세계 당연한거아님 ?좋은건 혼자사서 쓰고싶은거니깐 2018.09.30 07:16:01
ㅇㅇ 나중 일은 모르지만 격한 모션은 할 일이 크게 없을것같긴한데 일단 목적은 단순 율동정도는 맞으니.. 바이브 선택해야겠네요 58.228 2018.09.30 07:17: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384 일반 섹스 4 유티 2018-10-15 0
62383 일반 혹쉬 트래커스트랩 살놈있니 10 읭읭이 2018-10-15 0
62382 일반 오늘 운좋으면 칼퇸데 7 초보자아 2018-10-15 0
62380 일반 MR도 풀트래킹 가능하다는데 5 ㅇㅇ 49.173 2018-10-15 0
62379 일반 신뢰된의 이하 유저 화 내지 말아 들으십시오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5 0
62378 일반 우리가 모두 암컷이었으면 벌써 모여서 보비적 거리고 있었을것 9 ㅇㅇ 165.132 2018-10-15 0
62377 일반 난 남자목소리 내는 사람한테 끌리진 않던데 ㅇㅇ 220.121 2018-10-15 0
62376 일반 미코가 울먹이는 표정으로 팔벌리고 안아달라고하는포즈하면 양국누님형님올킬 4 ㅇㅇ 59.13 2018-10-15 0
62375 일반 놀아죠 412421 61.108 2018-10-15 0
62374 일반 여캐에 남자목소리가 갭모에가될수도있군 읭읭이 2018-10-15 1
62373 일반 무선킷 기대된다 2 울테 2018-10-15 0
62372 일반 너희들은 게이에 되게 개방적이구나 13 초보자아 2018-10-15 2
62371 일반 나의 멋진 그림실력으로 다시 질문해봄 9 하피핏 2018-10-15 0
62370 일반 저스트댄스 방도 있으니까 댄스러쉬방도 만들 수 있지 않음? 4 ㅇㅇ 223.62 2018-10-15 0
62369 일반 걍 mr 팔까 10 ㅇㅇ 223.62 2018-10-15 0
62368 일반 러시아인들이 많이쓰는 교복모델 2 괵스챤 175.223 2018-10-15 0
62367 일반 국내에 트래커스트랩파는곳없나ㅡㅡ 17 읭읭이 2018-10-15 0
62366 일반 월드만들줄 아는사람 그거한번만들어봐 6 아스테리 2018-10-15 0
62365 일반 멀지 않은 미래. 곧 고추가 사라지는날이 올것이다. 초보자아 2018-10-15 0
62363 일반 그렇게 다들 게이가 되어가는거야 2 ㅇㅇ 223.62 2018-10-15 0
62362 일반 쓰고 있는 모자를 손으로 집어서 벗는건 어케함? 3 ㅇㅇ 223.39 2018-10-15 0
62361 일반 호러맵 너무 무서움 5 꿀뚤 2018-10-15 0
62360 일반 다른건 모르겠고 2 ㅇㅇ 175.223 2018-10-15 0
62359 일반 쉬이뻘 일주일뒤에 훈련간다 1 ㅇㅇ 175.118 2018-10-15 0
62358 일반 사실 vr에서 커플되는 사람들 대부분 게이성향 없었을걸 19 ㅇㅇ 220.74 2018-10-15 20
62357 일반 나 질문좀 하나만 함 4 하피핏 2018-10-15 0
62356 일반 바이브 다시사게되믄 4 읭읭이 2018-10-15 1
62355 일반 목소리 가는 사람이 싫다는게 아니야 5 초보자아 2018-10-15 2
62354 일반 바이브 새거 35만원이면사냐 21 읭읭이 2018-10-15 0
62353 일반 19일 무선킷 도착예정 5 Luche 2018-10-15 0
62352 일반 오랜만에 잘잤네 개꿀 읭읭이 2018-10-15 0
62351 질문 무선킷 직구 물량도 딸려? 1 boogleboogle 2018-10-15 0
62350 일반 브랄 할때 이런 인간은 진짜 못참겠다 있냐 12 초보자아 2018-10-15 1
62349 일반 생각해보니까 주변악세들 구하는걸 넘 어렵게 생각햇음 하피핏 2018-10-15 0
62348 일반 3일째 VR접속못했다... 2 초보고양이 2018-10-15 0
62347 질문 Mr 사려는데 레노버랑 델중 뭐가나은지 아시는분!!? 7 에말 119.63 2018-10-15 0
62346 일반 놀로 질문! 1 현이 211.208 2018-10-15 0
62345 일반 브알챗 412421 61.108 2018-10-15 0
62344 일반 진짜 집가고 싶다 3 초보자아 2018-10-15 0
62343 일반 맨날 어디서 새로운 뉴비 줏어서 끼고 다니는 애들 있지 않냐 19 포도초콜렛 2018-10-15 2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