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자러가기전에 질문 하나만 해도 될까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939
  • 2018-09-30 07:11:18
  • 58.228
							



일단은 차렷유저인데 VR기기 사용하고 춤추시는분들 VR종류별로 반응?인가 다르다고 하시길래


현실동작따라 바로바로 인식되서 움직이는거면 바이브가 제일 낫나요?




VR사면 저댄이 아니더라도 MMD방가서 다른사람들 춤출때 뒤에서 같이춰보고싶기도 하고 그래서..

엘에르엘 지금 당장은 그렇습니다 2018.09.30 07:11:46
ㅇㅇ 내가 바이브 오큘 MR 립모션친구 다 만나봤는데 바이브가 제일 움직임이 사람같더라 125.180 2018.09.30 07:11:50
카디아. 완벽하게 움직이는걸 원한다면 바이브 트래커 가야지 2018.09.30 07:11:54
여우 자본만있다면 바이브 트래커임 2018.09.30 07:12:07
ㅇㅇ 인식률 따질거면 바이브사라 125.180 2018.09.30 07:12:14
현실세계 오큘러스하고 바이브 트래킹 큰차이없다는거 공지에있던데 2018.09.30 07:12:44
카디아. 춤추는게 목적이라니깐 트래커까지 있어야지 2018.09.30 07:13:29
ㅇㅇ ㅇㅎ.. 답변 감사합니다. 차근차근 준비해야겠네요 58.228 2018.09.30 07:14:23
ㅇㅇ 큰차이없긴개뿔이없어 직접보면다른데 39.116 2018.09.30 07:14:30
춤만춰 갤에서 가장 추천하는 vr기기인 바이브조차 트래킹의 한계는 있습니다(본격적으로 운동하는 부류에 한에서)// 단순 율동수준이면 상관없는 얘기 2018.09.30 07:14:34
ㅇㅇ 쟤는 왜케바이브를싫어하냐 39.116 2018.09.30 07:14:37
ㅇㅇ 놀로는 존나빨면사 바이브왜케싫어함 39.116 2018.09.30 07:14:55
현실세계 당연한거아님 ?좋은건 혼자사서 쓰고싶은거니깐 2018.09.30 07:16:01
ㅇㅇ 나중 일은 모르지만 격한 모션은 할 일이 크게 없을것같긴한데 일단 목적은 단순 율동정도는 맞으니.. 바이브 선택해야겠네요 58.228 2018.09.30 07:17: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705 일반 블렌더에서 메쉬에 본을 추가하는 방법? 어찌하는건가요.. 9 개초보 211.177 2018-10-02 0
56704 일반 겨울에 이뿌윌드많이 생겨라 ㅇㅇ 121.135 2018-10-02 0
56703 일반 아침체조에 웃음체조도 추가하자 2 초보자아 2018-10-02 0
56702 일반 꼼수로이미 폴리곤 리미터 풀어 재낀지 오래아닌가 4 ㅇㅇ 121.135 2018-10-02 0
56701 일반 아빨리 장학금나와라 ㅇㅇ 121.135 2018-10-02 0
56700 일반 렉의 모든 원흉은 폴리곤 높은 압타임 11 ㅇㅇ 211.36 2018-10-02 0
56699 일반 아바타 태스팅맵에 무한거울 비슷하게있잖아 1 ㅇㅇ 39.7 2018-10-02 0
56698 일반 (움짤)이리와~ 6 Soran12 2018-10-02 3
56697 일반 이맵 이름아시는분? 3 꿀뚤 2018-10-02 0
56696 일반 걸걸한아조씨가 이리들어오도록하면 그냥들어갈듯 2 ㅇㅇ 121.135 2018-10-02 0
56695 일반 월드에 무한거울 생성하면 어떻게 됨? 렉걸려서 팅기나 8 린코 2018-10-02 0
56694 일반 슈샘 올리고 VRlow, 슈샘 낮추고 VRHigh 어느쪽이 효율 좋음? 6 린코 2018-10-02 0
56693 일반 MR, 1060 6G 쓰는데요. 슈샘 2 222.97 2018-10-02 0
56692 일반 사물아바타로변하고가지고 노는거보면 좋음 니똥고파밀리야 2018-10-02 0
56691 질문 브이알 챗에 채팅할 수 있는 맵이 있다고? 5 닉바꿔ㅂㅂ 180.70 2018-10-02 0
56690 일반 나나치랜드로오셈 너굴밥 2018-10-02 0
56688 일반 내 친구들 왜캐 나 놀리는거 좋아하지 6 3학년1반이하린 2018-10-02 0
56687 일반 무선킷 출발했다 3 Shinbi 2018-10-02 0
56686 일반 나나치는 최고다제! 3 너굴밥 2018-10-02 0
56685 질문 맵 만들려고 하는데 1 핵냥이 112.161 2018-10-02 0
56684 일반 갈수록 여자는 좀 거르게 되네 14 ㅇㅇ 211.184 2018-10-02 3
56683 일반 슈샘올릴필요있음? 3 현실세계 2018-10-02 0
56680 일반 포트나이트가 진짜 인기긴 한가봐 2 긴긴 2018-10-02 0
56679 일반 1070 정도면 슈샘 150 되겠지? 3 ㅇㅇ 112.151 2018-10-02 0
56678 일반 아 킷슈 너무 귀엽다 3 ㅇㅇ 73.220 2018-10-02 1
56677 일반 슈샘 200인데 슈샘 100으로 쓸떄랑 차이 개 심함 3 ㅇㅇ 115.20 2018-10-02 0
56676 일반 결론은 바이브 프로와 오디세이다. 3 ㅇㅅㅇ 222.96 2018-10-02 0
56675 질문 저댄어나더에 애니멀1p 있음?? 2 ㅇㅇ 223.39 2018-10-02 0
56674 일반 안정적인 노트 vs 불안한 풀트 4 ㅇㅇ 39.7 2018-10-02 1
56673 일반 조립PC부품 마지막 드라곤볼이 시공속으로 빠졌다.. 5 러닝머신러닝 2018-10-02 1
56672 일반 찢어진옷 수선함 2 dddd 175.223 2018-10-02 0
56671 일반 슈샘 100도 넘 자글자글하다 2 ㅇㅇ 112.151 2018-10-02 0
56670 일반 놀로 잠깐 봉인할까 22 쿨통 2018-10-02 2
56669 일반 기차들여러대. 자연스럽게 이동할때 휘어지게 하는거어렵냐 3 옵티머스 2018-10-02 0
56668 일반 트래커 두 개 삽니다 !! 11 Cimomo 2018-10-02 0
56667 일반 옷 살짝 반투명하게 하고싶은데 3 Lewis_Kim 2018-10-02 0
56666 일반 놀로 윈도우sdk 적용법 아시는분? 4 ㅇㅇ 223.38 2018-10-02 0
56665 일반 노로 천장에 베이스 달려면 뭐가 좋을까요? 2 ㅇㅇ 220.74 2018-10-02 0
56664 일반 오늘 놀로오는데 따로 사야할거 있나? ㄴㄴ 121.170 2018-10-02 0
56663 일반 유니티 이렇게도 쓰는구낭... 2 ㅇㅇ 118.218 2018-10-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