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자러가기전에 질문 하나만 해도 될까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939
  • 2018-09-30 07:11:18
  • 58.228
							



일단은 차렷유저인데 VR기기 사용하고 춤추시는분들 VR종류별로 반응?인가 다르다고 하시길래


현실동작따라 바로바로 인식되서 움직이는거면 바이브가 제일 낫나요?




VR사면 저댄이 아니더라도 MMD방가서 다른사람들 춤출때 뒤에서 같이춰보고싶기도 하고 그래서..

엘에르엘 지금 당장은 그렇습니다 2018.09.30 07:11:46
ㅇㅇ 내가 바이브 오큘 MR 립모션친구 다 만나봤는데 바이브가 제일 움직임이 사람같더라 125.180 2018.09.30 07:11:50
카디아. 완벽하게 움직이는걸 원한다면 바이브 트래커 가야지 2018.09.30 07:11:54
여우 자본만있다면 바이브 트래커임 2018.09.30 07:12:07
ㅇㅇ 인식률 따질거면 바이브사라 125.180 2018.09.30 07:12:14
현실세계 오큘러스하고 바이브 트래킹 큰차이없다는거 공지에있던데 2018.09.30 07:12:44
카디아. 춤추는게 목적이라니깐 트래커까지 있어야지 2018.09.30 07:13:29
ㅇㅇ ㅇㅎ.. 답변 감사합니다. 차근차근 준비해야겠네요 58.228 2018.09.30 07:14:23
ㅇㅇ 큰차이없긴개뿔이없어 직접보면다른데 39.116 2018.09.30 07:14:30
춤만춰 갤에서 가장 추천하는 vr기기인 바이브조차 트래킹의 한계는 있습니다(본격적으로 운동하는 부류에 한에서)// 단순 율동수준이면 상관없는 얘기 2018.09.30 07:14:34
ㅇㅇ 쟤는 왜케바이브를싫어하냐 39.116 2018.09.30 07:14:37
ㅇㅇ 놀로는 존나빨면사 바이브왜케싫어함 39.116 2018.09.30 07:14:55
현실세계 당연한거아님 ?좋은건 혼자사서 쓰고싶은거니깐 2018.09.30 07:16:01
ㅇㅇ 나중 일은 모르지만 격한 모션은 할 일이 크게 없을것같긴한데 일단 목적은 단순 율동정도는 맞으니.. 바이브 선택해야겠네요 58.228 2018.09.30 07:17: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474 일반 어제 acer mr 처음 써본 후기 3 aa 175.223 2018-10-06 1
58473 일반 왜 내가 체조 못갈때만 뭔가 일이 터지냐 8 으ㅡ음 2018-10-06 0
58471 일반 풀트래킹유저는 자취하냐? 5 ㅇㅇ 182.226 2018-10-06 0
58470 일반 뭐야, 부스 외국인이라도 그냥 등록 가능하네? 1 MANKALO 2018-10-06 0
58469 일반 이거 구하느라고 '시'단위가 다른곳으로 왔다 4 JinSilly 2018-10-06 0
58468 일반 차렷탈출 14 모닥불 121.154 2018-10-06 0
58467 일반 킷슈바디 사자 2 초보자아 2018-10-06 0
58466 일반 아 좆됐다 6 ㅇㅇ 121.176 2018-10-06 1
58465 일반 오늘 처음으로 아침체조를 갔는데 3 느긋 2018-10-06 1
58464 일반 나도.. 나도 브알할거야.. 10 눈농 2018-10-06 0
58463 일반 킷슈는 뭘 입혀도 귀여움 9 루히 2018-10-06 0
58461 일반 SCP 아쉬웠음 6 김치전사123 2018-10-06 0
58460 일반 얼마만큼 벗겨야 밴임? 5 아메히 2018-10-06 0
58459 일반 쩝쩝 교류회에서 이거 먹을려하는데... 13 JinSilly 2018-10-06 0
58458 일반 결국 어제 소파 치워버림 ㅋㅋㅋ 9 MANKALO 2018-10-06 0
58457 일반 방들어갈려고하면인원은많은데 1 ㅇㅇ 182.231 2018-10-06 0
58456 일반 킷슈 어떤옷 입힐지 고민된다 6 아루라테 2018-10-06 0
58454 일반 옵티머스 네덕관종새기야 21 ㅇㅇ 223.38 2018-10-06 31
58453 일반 2시까지차막으면 경찰이 애들 움직이면 조진다 옵티머스 2018-10-06 0
58452 일반 야한아바타 어디서 구함 9 차캐여 175.223 2018-10-06 0
58451 일반 태풍 싯알 쩝쩝교류회.. 5 FGDss 2018-10-06 0
58450 질문 캐릭터에 옷넣을려고 하는데... Nyx 183.99 2018-10-06 0
58449 일반 뭔데 체조영상에 한글자막이 생겼지 5 하벤하이드 2018-10-06 0
58448 일반 내 본가도 경남인데 지금 난리 났겠네 2 검은연 2018-10-06 0
58447 일반 ㅗㅜㅑ 밖에 바람 오지네 4 하벤하이드 2018-10-06 0
58445 일반 무선킷 비행기 탓다 3 Shinbi 2018-10-06 0
58443 일반 머야 지금 태풍이야??? 3 Cimomo 2018-10-06 0
58442 일반 텐트월드 퍼블릭인 난 꿈나라로 떠나겟다 6 쉔가오랜 211.36 2018-10-06 0
58441 일반 태풍 왜 서울은 안옴 아메히 2018-10-06 0
58439 일반 저색히 대단한거네 앞으로 9시간을 시즈박고 노숙해야함 1 옵티머스 2018-10-06 0
58438 일반 이 케릭 이름머임 3 아메히 2018-10-06 0
58437 일반 주최측 통보받음 진행한데 4 옵티머스 2018-10-06 0
58435 일반 갤럼 습격/쩝쩝 교류회 1 옵티머스 2018-10-06 0
58434 일반 놀로 컨트롤러 충전 다되면 초록불들어옴? 1 ㅇㅇ 73.220 2018-10-06 0
58433 일반 체조도 했고 잠도 깻으니 몬헌이나 해야겠다 하벤하이드 2018-10-06 0
58432 일반 한강갤럼아 지금 회의중이고 지나가도 비가 계속오면 취소할수도있데 5 옵티머스 2018-10-06 0
58431 일반 이런 VR방 만들어지면 가냐? 7 MANKALO 2018-10-06 0
58430 일반 텐트속에서 빗소리 들으며 잘수있는 월드 발견함! 24 쉔가오랜 211.36 2018-10-06 7
58429 일반 체조 안가는 이유 5 Cimomo 2018-10-06 0
58427 질문 오늘 9시 30분 체조 역겹다 진짜 19 ㅇㅇ 223.62 2018-10-06 17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