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자러가기전에 질문 하나만 해도 될까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939
  • 2018-09-30 07:11:18
  • 58.228
							



일단은 차렷유저인데 VR기기 사용하고 춤추시는분들 VR종류별로 반응?인가 다르다고 하시길래


현실동작따라 바로바로 인식되서 움직이는거면 바이브가 제일 낫나요?




VR사면 저댄이 아니더라도 MMD방가서 다른사람들 춤출때 뒤에서 같이춰보고싶기도 하고 그래서..

엘에르엘 지금 당장은 그렇습니다 2018.09.30 07:11:46
ㅇㅇ 내가 바이브 오큘 MR 립모션친구 다 만나봤는데 바이브가 제일 움직임이 사람같더라 125.180 2018.09.30 07:11:50
카디아. 완벽하게 움직이는걸 원한다면 바이브 트래커 가야지 2018.09.30 07:11:54
여우 자본만있다면 바이브 트래커임 2018.09.30 07:12:07
ㅇㅇ 인식률 따질거면 바이브사라 125.180 2018.09.30 07:12:14
현실세계 오큘러스하고 바이브 트래킹 큰차이없다는거 공지에있던데 2018.09.30 07:12:44
카디아. 춤추는게 목적이라니깐 트래커까지 있어야지 2018.09.30 07:13:29
ㅇㅇ ㅇㅎ.. 답변 감사합니다. 차근차근 준비해야겠네요 58.228 2018.09.30 07:14:23
ㅇㅇ 큰차이없긴개뿔이없어 직접보면다른데 39.116 2018.09.30 07:14:30
춤만춰 갤에서 가장 추천하는 vr기기인 바이브조차 트래킹의 한계는 있습니다(본격적으로 운동하는 부류에 한에서)// 단순 율동수준이면 상관없는 얘기 2018.09.30 07:14:34
ㅇㅇ 쟤는 왜케바이브를싫어하냐 39.116 2018.09.30 07:14:37
ㅇㅇ 놀로는 존나빨면사 바이브왜케싫어함 39.116 2018.09.30 07:14:55
현실세계 당연한거아님 ?좋은건 혼자사서 쓰고싶은거니깐 2018.09.30 07:16:01
ㅇㅇ 나중 일은 모르지만 격한 모션은 할 일이 크게 없을것같긴한데 일단 목적은 단순 율동정도는 맞으니.. 바이브 선택해야겠네요 58.228 2018.09.30 07:17: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475 일반 아바타월드에서 아바타 확인하는데 블락당함 3 ㅇㅇ 14.37 2018-10-01 0
56474 일반 갤주 저격한다 2 tntnt 2018-10-01 0
56473 일반 솔직히 커미션은 변태한테 맡겨야함 10 유티 2018-10-01 10
56472 일반 간단한 커미션은 얼마인가오? tntnt 2018-10-01 0
56471 일반 킷슈 그런데 바디 따로 나온거 살필요 있음? 2 아루라테 2018-10-01 0
56470 일반 1070ti 좋아? 8 ㅇㅇ 14.37 2018-10-01 0
56469 일반 와 태그도 생겼네요?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1 0
56468 일반 h방은 누가만든거야 ㅇㅇ 59.30 2018-10-01 0
56467 일반 섹시한 중저음 여캐 vs 귀여운목소리 남캐 2 우츠라 2018-10-01 0
56465 일반 오늘자 작업2탄 8 유티 2018-10-01 0
56464 일반 라무네는 그렇고 킷슈는 뚜따 되는거? 2 아메히 2018-10-01 0
56462 일반 Vrc땜에 디씨 다시 가입했다 3 xegns 2018-10-01 0
56461 일반 글머리 앞에 일반/질문/강좌 새로 생긴거? 3 으ㅡ음 2018-10-01 0
56460 질문 노래방/댄스방 만드는데 영상이 자동으로 재생되네요 5 ㅇㅇ 1.245 2018-10-01 0
56459 일반 아 그러니까 이게 레거시라서 안되는거지? 1 바나나커피우유 2018-10-01 0
56458 일반 그나저나 디시 댓글확인하기 뭔가 어려워졋네 츄르 2018-10-01 0
56457 질문 이름바꾸고싶은데 2 ㅇㅇ 61.83 2018-10-01 0
56456 일반 강좌글 옮기자 Lydie 2018-10-01 0
56455 질문 플레이타임몇시간이야자 아바타 저장가능한가요? 13 ㅇㅅㅇ 222.98 2018-10-01 0
56454 일반 중구긴은 차캣따 2 바나나커피우유 2018-10-01 0
56453 질문 vr챗 아바타저장 할라면어떡게해야해요? 3 ㅇㅅㅇ 222.98 2018-10-01 0
56452 질문 블렌더에서 모델 포즈 못바꿈 ? 3 ㅇㅇ 39.120 2018-10-01 0
56451 일반 전 친구 다섯명에 플탐 5시간인데두 압타 열려있어오 고먕이 2018-10-01 0
56448 일반 선넘는 친구있으면보통어떻게해 11 ㅇㅇ 61.83 2018-10-01 0
56447 일반 유명 아바타 제작자라... 3 JJY 2018-10-01 0
56446 일반 뚜따할때 포즈모드 사용해서 확인하는것도 필요함 1 ㅇㅇ 118.218 2018-10-01 0
56445 일반 라무네나 킷슈 사면 마음대로 수정해도 되는거지? 9 아메히 2018-10-01 0
56444 일반 심심해서 한번 '그 신사'에 가봤음 4 ㅇㅇ 42.82 2018-10-01 0
56443 일반 라무네 찹쌀떡이 왜 일어나냐면 버텍스 그룹 떄문임 4 ㅇㅇ 118.218 2018-10-01 0
56442 일반 뉴-바디 1 Luche 2018-10-01 0
56441 일반 내가 유명 아바타 제작자는 아니여도 친해지고 싶다면 언제나 환영함 13 으ㅡ음 2018-10-01 0
56439 일반 킷슈 롱헤어가 사기라서 어딜끼워도 이쁨 1 JJY 2018-10-01 0
56438 일반 내가 아바타 월드 안만드는 이유 8 유티 2018-10-01 3
56436 일반 라무네와 킷슈는 5 JJY 2018-10-01 0
56435 일반 유명 아바타제작자하곤 친해지기 힘들어 2 ㅇㅇ 175.223 2018-10-01 0
56434 일반 이거 아바타업로드하는데 플탐조건 얼마나되나요? 4 ㅇㅇ 124.61 2018-10-01 0
56433 일반 정장 mmd 7 뻐꾹이 2018-10-01 0
56432 일반 유니티 업로드문제 1 늅이 211.205 2018-10-01 0
56431 일반 디씨 업뎃후 얼탱이없는점 1 ㅇㅇ 175.223 2018-10-01 0
56430 일반 삼성오디세이로 브알챗무한로딩됨 4 ㅇㅇ 182.230 2018-10-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