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처음사볼려하는데..
글쓴이
dd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929
  • 2018-09-30 06:49:26
  • 223.62
							

예산 30정도잡구여 좋게맞출수있나요?
만약 돈더들면 더드는옵션도추천해주셔도 감사합니다 ㅠㅠ

Gloryman 싸게 즐길거면 mr쓰다가 놀로사고 풀트래킹 ㄱ 2018.09.30 06:50:38
dd ㄴ 풀트래킹이먼가용? 223.62 2018.09.30 06:51:24
ㅇㅇ 기본적으로 vr꼈을땐 머리랑 팔만 움직일수있는데 풀트래킹은 허리랑 다리까지 움직이는것 58.239 2018.09.30 06:52:57
우메코 mr부터사자. 사서 쓰다가 지나가는 사람들이 막 눕거나 온몸으로 춤추는게 부러워지면 그때 알게됨 2018.09.30 06:53:25
dd ㄴmr이먼가요 ? 아 아는게없어서 죄송합니당.. 223.62 2018.09.30 06:54:55
춤만춰 현시점에서 vr을 즐기려면 우선적으로 컴퓨터사양이 좋아야하며 공간적(컴퓨터방 넓이)으로 충분한 여유가 있어야 됩니다 2018.09.30 06:55:25
dd ㄴ환경은다되는데 vr어느걸살지가문제라.. 223.62 2018.09.30 06:57:24
우메코 MR이라고 하는 종류의 VR제품이 있는데 장단점은 공지글에가서 보시고 dell 회사에서 나온게 제일 좋아요 2018.09.30 06:59:14
ㅇㅇ 가격이 좀 싼대신 트래킹이 제한적인 vr이라고 생각하면 댈거같음 58.239 2018.09.30 06:59:56
dd dc처음인데 행님덜 너무감사드립니다 ㅠㅠ 너무친절하게답변해주시네..귀찮으실텐데.. 223.62 2018.09.30 07:00:33
춤만춰 vr기기별 차이는 크게 위치추적방식으로 구분된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2018.09.30 07:02:55
ㅇㅇ 나는 팔이랑 허리 다리를 완벽하게 움직이고 싶다!하면 htc vive + 트래커3개 (비쌈) 를 추천하고 일단 한번 브이알을 체험해볼까? 하는 거면 MR을 추천함 58.239 2018.09.30 07:10: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659 일반 신사에서 러시아인보고 놀란게 3 유메콩 2018-10-21 6
64658 일반 아 진짜 나는 컴퓨터프로그램은 못만지겟다,,, 1 운동좀하자 118.39 2018-10-21 0
64657 일반 놀로 중고 파는갤럼 있냐 ㄹㄹㅋ 121.162 2018-10-21 0
64656 일반 라무네 사는 사이트 알려줘어어어ㅓ 3 ㅇㅇ 218.49 2018-10-21 0
64655 일반 트래커 자동으로 꺼지는거 막는거 있잖아 5 희민 2018-10-21 0
64654 일반 놀로 어디서 사는게 젤 쌀까 4 ㄹㄹㅋ 121.162 2018-10-21 0
64653 일반 완전 뉴비일때 한국인한테 말걸었는데 갑자기 1 ㅇㅇ 14.37 2018-10-21 0
64652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해외직구 미개봉 팜!! 2 :D 182.224 2018-10-21 0
64651 일반 드디어 너클콘 출시하네 5 김야기 2018-10-21 0
64650 질문 아바타 업로드를 해보려는데 먼가 이상해요 3 211.214 2018-10-21 0
64649 일반 지금 이모트 온오프 되나요? 2 ㅇㅇㅇ 59.22 2018-10-21 0
64648 일반 난 괴물을 만들었다 2 눈깔이 223.62 2018-10-21 0
64647 일반 mmd h방 링크 줄수있어? ㅇㅇ 1.211 2018-10-21 0
64646 일반 커미션신청하는 갤럼들은 이거 보면서 찌르면되는거아녀? 1 괵스챤 175.213 2018-10-21 2
64645 일반 노.. 모어.. 밀리떠리.. 3 ㅇㅇ 168.126 2018-10-21 0
64644 일반 여러분의 협력하에 완벽한 한국군의 모습을 갖춰가고 있습니다 5 ㅇㅇ 223.62 2018-10-21 1
64643 일반 씨발 ㅋㅋ베이스스테이션 선끊어질라하네 3 Mutant 2018-10-21 0
64642 일반 여왕벌그롭들어가고싶어 2 읭읭이 2018-10-21 0
64641 일반 블렌더 상체에 붙어야할 본이 하체로 붙는데 2 ㅇㅇ 2018-10-21 0
64640 일반 완성은 아닌데 자작모델링 브알챗 적용해봄 3 빠쓰 2018-10-21 5
64639 일반 솔찍히 이겜은 그룹들어가기가 되게 애매한게 맞음 3 ㅇㅇ 218.235 2018-10-21 2
64638 일반 갤놈들 킷슈는 다들 하트눈 탑재하네 1 아루라테 2018-10-21 0
64637 일반 외국인들 펍에서이야기할때 타이밍재기 어렵 1 ㅇㅇ 223.33 2018-10-21 0
64636 일반 웨이트페인트 빡침 1 빠쓰 2018-10-21 0
64635 일반 늒네 최근 요 3일간 한국인 많은서버 찾아갔는데 9 ㅇㅇ 218.155 2018-10-21 0
64634 일반 이런 아바타도 만들면 재밌을듯 2 으ㅡ음 2018-10-21 0
64633 일반 아바타 베이스 추천좀 2 ㅇㅇ 14.37 2018-10-21 0
64632 강좌/정보 블렌더 기초 강좌유튭 있네 1 00 115.41 2018-10-21 4
64631 일반 아바타 제작 질문입니다. 2 ㅇㅇ 180.189 2018-10-21 0
64630 일반 바이브 풀셋 중고로 팔았다 2 ㅇㅇ 59.12 2018-10-21 1
64629 일반 브알챗이 진짜 대단하다고 느낀 게 18 ㅇㅇ 117.111 2018-10-21 30
64628 일반 생활관 월드 깨알같은 요소 4 alskdj 183.104 2018-10-21 0
64627 질문 아바타 좀 고치고 싶은데 4 00 115.41 2018-10-21 0
64625 일반 놀로가 그렇게 사용하기가 어려워? 4 ㄹㄹㅋ 121.162 2018-10-21 0
64624 일반 오큘 + 놀로 로 춘 저댄 영상 3 우메코 2018-10-21 0
64623 일반 이 아바타 찾는 갤럼있었지 3 A.ms 2018-10-21 2
64622 일반 여름올떄쯤에 더워서 잠깐 접고 돌아왔는데 2 KASAGI 2018-10-21 0
64621 일반 트래커 왜케..큼..? 6 나냠 2018-10-21 0
64620 일반 마침 내일강좌가 웨이트인데 잘됐네 9 MANKALO 2018-10-21 0
64619 일반 무선킷 설치 완료했다구!!!! 11 ITOAR 2018-10-21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