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지나가다 오큘hdmi랑 usb연장케이블 제품추천하고 갑니당
글쓴이
Raimiz
추천
1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913
  • 2018-09-30 06:31:55
							

일단 본인은 VR관련 업체 다니는 프로그래머라는걸 밝히며

울회사에서는 이런거 쓴다 정도의 추천일뿐 정답은 아니란 것을 먼저 밝힘다

그리고 3m연장만 이에요. 그 이상 길이는 울 회사에서도 연장해본 적이 없어서 잘...

가끔보니 오큘 케이블 연장이 잘 안되서 고생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우리회사에서 제품만들때 쓰는 연장케이블 추천해 드려요

물론 더 큰 장비 만들땐 하나당 십수만원짜리 광케이블 쓰는데 그런건 아니니 일반 장비 수준에서의 추천 제품 추천하고 갑니다.


hdmi 연장케이블은 이거 추천. 추가 전원 필요 없는 그냥 연장 케이블 이에요

원래 영어 이름으로 파는데 케이블 영어 이름이 기억이 안나서.. 회사에 적어둔게 있는데 나중에 추가하든가 할게요.

울 회사는 특히 국방쪽 VR장비도 만들고 있어서 영상 끊기거나 깜박이거나 인식 실패하거나 하면 ㅈ되는 회사라 VR장비 만들때 케이블 연장이 제일 문제 였으요

장비가 커서 연장 안하면 안되는 수준이라 기본 3m는 연장해줘야 됐음요

다른 상용 2.0hdmi케이블 써보고 추가전원들어가는 제품도 쓰고 다 써봤는데 저게 가장 안정적이었습니당

특히 우리장비는 장비를 움직여야되서 컴퓨터 근처에서 모터도 돌고하다보니 거기서 전류 누수가 발생하는 현상이 있어서 장비 모터 끄고 영상만 돌리면 다른 제품써도 멀쩡하다가도 모터 켜는 순간 리피터고 뭐고 미친듯이 오쿨영상이 깜박거리거나 인식실패 뜨고는 다시.붙고 또 끊기고.붙고 난리를 부려댔는데

위 제품은 그런 전류 누수도 버티는 위엄을 보여줬으요

물론 일반 가정집에서 그런 장비 돌릴일 없으니 그 정도로 깐깐하게 제품 볼 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그런 의외의 변수도 버틴다는 점에서 추천.

usb 연장 케이블은


저희 회사는 이거 씁니당.

마찬가지로 위의 울 회사 제품 특성에서도 잘 버텨 주더라구요. 얘도 추가 전원 필요 없는 그냥 연장 케이블 이에요.

- dc official App
아이리네 강원전자 훌륭 2018.09.30 06:34:19
우메코 안그래도 턴할때 선꼬이고 힘들었는데... 감사해요. 근데 가격차이가 너무나는데 위랑 밑이랑 심하게 차이나요? 2018.09.30 06:35:05
아루라테 30대 남성 인기 2018.09.30 06:36:24
아루라테 30대 쉐리들... 2018.09.30 06:36:40
Raimiz ㄴhdmi 연장 케이블이 usb연장 케이블보단 더 비싸요. 근데 아래랑 위에거 전부 네이버에 검색한 가격이라 실제 회사에서 구매할때랑 가격 틀릴수 있음다 - dc App 2018.09.30 06:37: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699 일반 아바타 태스팅맵에 무한거울 비슷하게있잖아 1 ㅇㅇ 39.7 2018-10-02 0
56698 일반 (움짤)이리와~ 6 Soran12 2018-10-02 3
56697 일반 이맵 이름아시는분? 3 꿀뚤 2018-10-02 0
56696 일반 걸걸한아조씨가 이리들어오도록하면 그냥들어갈듯 2 ㅇㅇ 121.135 2018-10-02 0
56695 일반 월드에 무한거울 생성하면 어떻게 됨? 렉걸려서 팅기나 8 린코 2018-10-02 0
56694 일반 슈샘 올리고 VRlow, 슈샘 낮추고 VRHigh 어느쪽이 효율 좋음? 6 린코 2018-10-02 0
56693 일반 MR, 1060 6G 쓰는데요. 슈샘 2 222.97 2018-10-02 0
56692 일반 사물아바타로변하고가지고 노는거보면 좋음 니똥고파밀리야 2018-10-02 0
56691 질문 브이알 챗에 채팅할 수 있는 맵이 있다고? 5 닉바꿔ㅂㅂ 180.70 2018-10-02 0
56690 일반 나나치랜드로오셈 너굴밥 2018-10-02 0
56688 일반 내 친구들 왜캐 나 놀리는거 좋아하지 6 3학년1반이하린 2018-10-02 0
56687 일반 무선킷 출발했다 3 Shinbi 2018-10-02 0
56686 일반 나나치는 최고다제! 3 너굴밥 2018-10-02 0
56685 질문 맵 만들려고 하는데 1 핵냥이 112.161 2018-10-02 0
56684 일반 갈수록 여자는 좀 거르게 되네 14 ㅇㅇ 211.184 2018-10-02 3
56683 일반 슈샘올릴필요있음? 3 현실세계 2018-10-02 0
56680 일반 포트나이트가 진짜 인기긴 한가봐 2 긴긴 2018-10-02 0
56679 일반 1070 정도면 슈샘 150 되겠지? 3 ㅇㅇ 112.151 2018-10-02 0
56678 일반 아 킷슈 너무 귀엽다 3 ㅇㅇ 73.220 2018-10-02 1
56677 일반 슈샘 200인데 슈샘 100으로 쓸떄랑 차이 개 심함 3 ㅇㅇ 115.20 2018-10-02 0
56676 일반 결론은 바이브 프로와 오디세이다. 3 ㅇㅅㅇ 222.96 2018-10-02 0
56675 질문 저댄어나더에 애니멀1p 있음?? 2 ㅇㅇ 223.39 2018-10-02 0
56674 일반 안정적인 노트 vs 불안한 풀트 4 ㅇㅇ 39.7 2018-10-02 1
56673 일반 조립PC부품 마지막 드라곤볼이 시공속으로 빠졌다.. 5 러닝머신러닝 2018-10-02 1
56672 일반 찢어진옷 수선함 2 dddd 175.223 2018-10-02 0
56671 일반 슈샘 100도 넘 자글자글하다 2 ㅇㅇ 112.151 2018-10-02 0
56670 일반 놀로 잠깐 봉인할까 22 쿨통 2018-10-02 2
56669 일반 기차들여러대. 자연스럽게 이동할때 휘어지게 하는거어렵냐 3 옵티머스 2018-10-02 0
56668 일반 트래커 두 개 삽니다 !! 11 Cimomo 2018-10-02 0
56667 일반 옷 살짝 반투명하게 하고싶은데 3 Lewis_Kim 2018-10-02 0
56666 일반 놀로 윈도우sdk 적용법 아시는분? 4 ㅇㅇ 223.38 2018-10-02 0
56665 일반 노로 천장에 베이스 달려면 뭐가 좋을까요? 2 ㅇㅇ 220.74 2018-10-02 0
56664 일반 오늘 놀로오는데 따로 사야할거 있나? ㄴㄴ 121.170 2018-10-02 0
56663 일반 유니티 이렇게도 쓰는구낭... 2 ㅇㅇ 118.218 2018-10-02 0
56662 질문 1070ti 살까.. 4 Ciao 2018-10-02 0
56661 일반 계속 실수로 조인이 아니라 인바이트 눌러짐.. 2 ㅇㅇ 58.228 2018-10-02 0
56659 일반 카와이 포스 청순 포스 다 있는데 3 초보자아 2018-10-02 0
56658 일반 바이브는 방이 좁아도 사용하는데문제없지? 5 울테 2018-10-02 0
56657 일반 라무네 파츠 쓰면안대구나 2 neco 2018-10-02 0
56656 일반 아무생각없이 chill forest 갔다가 8 ㅇㅇ 59.31 2018-10-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