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앞으로 회식교류회는 이렇게 할거임.
글쓴이
MANKALO
추천
5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847
  • 2018-09-30 04:32:41
							




월말 회식이라는 느낌으로 매달 월말에 하는거로 하려고 함 ㅇㅇ

괜찮으려나?

인스턴스나 렉 관련해서는 열심히 노력해볼게.

사실 베타 정식으로 넘어오면 딱히 노력 안해도 되는게, 월드보다는 아바타들 문제거든 ㅇㅇ

조만간 아바타 렉 최대한 줄이는 방법 강의 적어야겠네.


그리고 갤럼들아, 다른 이벤트나 교류회같은것들 많이많이 공지에 있는 이벤트 신청에 좀 적어줘

반드시 교류회가 대규모일 필요는 없잖어

예를들면 매일 오후 10시에 뱅을 한다던가 그런거 말이지.


하여튼 저번 교류회도 나름 즐겁게 끝나서 다행이다. 다음 교류회에는 팅기는 애들도 없이 모두 즐겁게 즐길 수 있으면 좋겠네.

tntnt 집단난교회. . , - dc App 2018.09.30 04:33:57
tntnt 2018.09.30 04:34:05
ㅇㅇ 그 쌉변태아저씨들좀 중재하게 자괴감빌런도있어야돼 39.116 2018.09.30 04:34:49
ㄱㅎㅁ 자괴감따위로 제지가 가능하다고 생각하다니.. 우리가 너무 선을 지켰는가 118.44 2018.09.30 04:35:56
ㄱㅎㅁ 회식 잼섰음 118.44 2018.09.30 04:36:46
춤만춰 부끄러워하지말고 신청하쟈~// 축구모임이라던가, 낚시대회, 탐험가 교류회등등 2018.09.30 04:36:57
FGDss 2018.09.30 04:39:28
ㅇㅇ 월말에 하면 진짜 월말 회식이랑 겹칠수 있으니 월초는 어떰? 121.184 2018.09.30 04:43:42
MANKALO ㄴ헉, 갤럼들이 일도함? 다들 금수저라 일 안할줄; 고려해볼게. 2018.09.30 04:47:07
ㅇㅇ 가긴했는데 아바타는 볼수도없고 슬퍼서 빤스런햇서.. 59.30 2018.09.30 05:08:42
Viver 집단난교회 좋다 ㄱㄱ - dc App 2018.09.30 05:55:16
기무대띠 wlqekssksryghl 2018.09.30 09:27:33
기무대띠 집단 난교회 2018.09.30 09:27:36
siroco 과연.... 39.117 2018.09.30 10:45: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858 일반 팅긴 사진 이건데 판단좀 10 츄르 2018-10-02 0
56857 일반 존나빠르고 싸게 천장에 선 달기 , 3처넌 7 댕타 2018-10-02 8
56855 일반 흙수저 킷슈 제작중 1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2 2
56854 일반 벤먹은거같다 3 츄르 2018-10-02 0
56853 일반 오큘 + 놀로할때 샐브 안잡히는데 이유 아시는분? 7 우메코 2018-10-02 0
56850 일반 스페이스무버 컴파일 성공... 1 Raimiz 2018-10-02 0
56849 일반 올비부심부릴거면 ㅋㅋㅋ 16 MANKALO 2018-10-02 0
56848 일반 차렷충이 아바타부터 사는건 비추지? 4 아메히 2018-10-02 0
56846 일반 와쉬 실화인가 트래커 퀵버클 부러짐 ㅋㅋㅋㅋ 3 하벤하이드 2018-10-02 0
56845 질문 빡대가리라 그런데 이거 이해좀 시켜줄사람 7 ㅇㅇ 220.122 2018-10-02 0
56844 일반 바이브 단돈 3,000 원으로 천장에 선 달기 7 댕타 2018-10-02 0
56842 일반 놀로 대체 뭐 설치해야되는거야 정리좀 1 ㅇㅇ 121.139 2018-10-02 0
56841 일반 의견 수렴했다 4 루히 2018-10-02 0
56839 일반 맨날 동의 안구하고 스리슬쩍 카메라 꺼내는데 4 반지사미 2018-10-02 0
56838 일반 바이브 트래커 삽니다 Cimomo 2018-10-02 0
56837 일반 놀로 허리 돌아가던거 드디어 정상화됨 5 ㅇㅇ 180.150 2018-10-02 11
56836 일반 i7 8700 이 직구로 40만원, 2700x가 36만 하는데 12 티나 2018-10-02 0
56835 일반 이 겜도 시발 올드부심 부리는 겜이였음? 11 바나나커피우유 2018-10-02 0
56834 일반 일본인들 아닌 사람들 킷슈바디나 헤어 당했는 사람 많을듯 3 아루라테 2018-10-02 0
56833 일반 끼요오오오오옷 4 ㅇㅇ 175.223 2018-10-02 0
56832 일반 킷슈 1500엔짜리 샀는데 왜 대가리 없음 1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2 1
56831 일반 갓-아바타 찾았다 1 magicatz 2018-10-02 0
56830 일반 아바타 최적화 관련해서 질문받음 15 MANKALO 2018-10-02 0
56828 일반 노래방 버튼 눌러도 딴곡 나오는건 유튜브dl 최신으로만 올리면 됬었냐? 1 와쳐는레나다 2018-10-02 0
56827 일반 근데 바이브 그거됨? 3 울테 2018-10-02 0
56826 일반 혹시 nolo 트래킹 왼쪽으로 틀어지는 갤럼 있음? 4 ㅇㅇ 118.40 2018-10-02 0
56825 일반 얘도 씹튜버야? 28 ㅇㅇ 175.223 2018-10-02 2
56824 일반 저번에 홍게 시킨 갤럼아 3 ㅇㅇ 220.92 2018-10-02 0
56821 일반 차렷유저는 쓰다듬어주거나 꼭 안아주더라도 11 린코 2018-10-02 0
56820 일반 아바타 개이쁨 3 유티 2018-10-02 1
56818 일반 5월18일 브알 처음으로 했을때. 빠쓰 2018-10-02 0
56817 일반 나 천재인거같음 ㄷㄷㄷ 5 카디아. 2018-10-02 2
56816 일반 무선킷 아마존 주문한애들잇냐? 5 차캐여 175.223 2018-10-02 0
56815 일반 후회할까 8 오뚜기신 2018-10-02 0
56814 일반 캐릭터에 할로윈 소품 추가해볼까 빠쓰 2018-10-02 0
56813 일반 당연한거지만 대다수의 모델은 수익창출허가안해줌 3 ㅇㅇ 119.200 2018-10-02 0
56812 일반 킷슈 사버릴꺼 같다 3 아루라테 2018-10-02 0
56811 일반 나도 짤 막 올리고싶은데 1 ㅇㅇ 211.36 2018-10-02 0
56810 일반 저댄영상찍은거 보다가 생각난건데 11 하벤하이드 2018-10-02 0
56809 일반 옆집때문에 요즘 VR못함.. 12 ㅇㅇ 220.78 2018-10-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