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진많음] 월드탐방은 친구와 함께하면 재밋어.
글쓴이
A.ms
추천
2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822
  • 2018-09-30 03:05:43
							



오로라  마운틴 



묵언친구   


내가 자신을 보지않으면 항상 내 아바타의 시야를 가리면서 자기의 존재를 어필함



보고있다고 웃으면서 쓰담쓰담해줫음




다른곳 가는길 발견했다고  부르는거였음





카메라 설치하는데 방해하는 묵언친구




그리고 찍음 







포스트 아포칼립스 월드



표지판 사진찍는중




표지판 보는친구




이쪽으로  가고싶다고 손가락질하는 묵언친구





하지만 언제나 묵언이 아닌 나의 의견이 우선시됨  


꼬우면..아시죠??


의견이 맞지않는 모습




가고싶은곳으로 가지않아서 삐져서  숨어있는친구




행패부리면서 꺼집어냄



화해하면서  미리설치해둔 카메라로 찍는중



아포칼립스 여행하는 분위기라서 좋았다.






 골목 마을 테마 월드



너무많은 길이있는 골목길



내 아바타에 드럼스틱 빙글빙글 돌리는 기능있는데  멈추는 방향으로 가기로 결정




되돌아가기로 결정  ㅈㅁ








타이타닉 찍고싶었는데 둘다 아바타가 작아서 잘안보이기에 큰아바타로 바꿧지만 그래도 잘안보임


뱃머리에 둘이서있는 상태로 찍은 사진




그리고 내려와서 캠프파이어










대화도 하지않고 나혼자 마이크킴


하지만 친구는  한국인이아니라서 서로 대화과 성립되지않아서


거의 손짓 발짓 아바타 표정으로 대화함 




그래도  나와 함께  계속 같이 있어주는 친구가있다는건 매우 좋은거다.






ㅇㅇ 막짤이랑 막짤 위에짤 넘 예쁘다 1.248 2018.09.30 03:10:27
ㅇㅇ 케모노가 쟝이야 1.248 2018.09.30 03:10:31
꿀뚤 캬 - dc App 2018.09.30 04:08:34
tntnt 2018.09.30 04:21:02
Ciao 포스트 아포칼립스 개취 - 챠오! 2018.09.30 04:54:20
ㅇㅇ 잘찍는다 ㄹㅇ 175.203 2018.09.30 04:55:30
ㅇㅇ 이게 친구지 59.30 2018.09.30 04:57:05
ㅇㅇ 지금보니 예전에 불치병걸린친구 이야기쓴 사람이네 아바타 어디서본거같다했더니 아직도 둘이서 같이다니나보다 175.203 2018.09.30 05:03:29
하루사메 와우 케모노프렌즈찍니? 2018.09.30 05:14:54
티나 포스트맵 폴아웃 느낌난다 2018.09.30 05:22:26
ㅇㅇ 진짜 가방이랑 서벌이네 211.227 2018.09.30 08:53:15
나그네 차렷은 나를 못찍나? 2018.10.08 00:16:07
하루사메 이때가 시작이였어? - はるさめ 2018.10.10 07:02: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902 일반 야 H방 남자끼리 떡치는거아님? 3 ㅇㅇ 59.22 2018-10-21 0
64900 일반 저댄 2019 뱅뱅뱅 2개인건 아냐? 1 ㅇㅇ 175.196 2018-10-21 0
64899 VRC일기 커플아바타라는건 4 G군 2018-10-21 3
64898 일반 확실히 갤에 아바타짤 올리니까 알아보는사람들이 꽤 있음 아루라테 2018-10-21 0
64897 일반 하와와 여고생장 졸린거시에요 3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0-21 0
64896 VRC일기 피라미드 던전 클리어~ 13 눈농 2018-10-21 6
64895 질문 오늘 헬스방 갔으면 좋았겠다... 아이리네 2018-10-21 0
64894 일반 오늘 군대간다 9 ㅇㅇ 220.92 2018-10-21 4
64892 일반 mmd 댄스월드 그거 4 ㅇㅇ 175.118 2018-10-21 0
64891 일반 달이 멋진맵 있을라나 6 으ㅡ음 2018-10-21 0
64890 일반 나도 커미션 하고 싶다 14 ㅇㅇ 59.27 2018-10-21 0
64889 일반 글이.. 안올라와.. 아메히 2018-10-21 0
64888 일반 h하고싶다 10 ㅇㄹㄴㄹ 118.223 2018-10-21 0
64887 일반 11월에 무선킷 정발 너클콘 같이 출시 맞지? 5 김야기 2018-10-21 0
64886 일반 그저께 Dell MR 도착해서 잘 쓰고 있음 5 ㅇㅇ 118.32 2018-10-21 0
64884 일반 데비앙에서 줍는 것들 5 아메히 2018-10-21 0
64883 일반 hp mr이 그렇게 쓰레기임? 8 스플래툰 2018-10-21 0
64881 일반 쌍둥이아바타쓰고싶다... 5 엘마. 2018-10-21 0
64880 일반 유니티 만져 보고 있는데 이거 뭐하는 모델임? 6 ㅇㅇ 211.181 2018-10-21 0
64879 일반 세상에,, 오큘 터치가 아니라 오큘센서가 먼저 죽을줄이야 5 검은연 2018-10-21 0
64878 일반 죄다 로리만 찾네 ㅋㅋㅋ 7 솜검 175.223 2018-10-21 0
64875 일반 벗으면 갱장한 타입 아스테리 2018-10-21 1
64874 일반 얘는 아바타 같은 거 없나? 5 Nheitarahten 2018-10-21 0
64872 일반 mr사면 3 루시운 2018-10-21 0
64871 일반 블락당하면 너무 슬플거같음 1 Yua 2018-10-21 0
64869 일반 재밌는 월드 추천 4 눈깔이 114.202 2018-10-21 14
64868 일반 나나치 귀여워 10 치요키 2018-10-21 0
64867 일반 헬스월드 가봤는데 아으 4 카디아. 2018-10-21 0
64866 일반 아침 6시에 일어나는거 넘 힘들다.. 1 Yua 2018-10-21 0
64865 일반 썸네일갤럼아 neco 2018-10-21 0
64864 일반 자캐저장용 2 아메히 2018-10-21 0
64863 일반 일본인친구들 어디서 한국말 배워오는거야ㅋㅋㅋ 빅huge맨 2018-10-21 0
64862 일반 댄스방 퍼블릭됨 2 울테 2018-10-21 1
64861 일반 ㅋㅋㅋ 월드 퍼블릭 거부사유 존나웃기네 6 솜검 211.219 2018-10-21 2
64860 일반 바이브 몽둥이 넘 무거워 10 ㅇㅇ 59.27 2018-10-21 0
64859 일반 하루동안 무선 쓴 후기 7 ITOAR 2018-10-21 0
64858 일반 혹시 놀로+오큘 나랑 같은 문제 겪는넘 있냐 4 검은연 2018-10-21 0
64857 일반 아 웨이팅 개같은거 1 솜검 211.219 2018-10-21 0
64856 일반 9시 반뱅 5 레밀리아스 2018-10-21 0
64854 질문 mmd 엣찌방? 11 글자 125.188 2018-10-2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