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미 식은 떡밥이긴 한데 체조방 유투버가 피해를 주긴 한거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813
  • 2018-09-30 02:41:16
  • 175.223
							

체조 끝나고 가보니까 지들끼리 잘 놀고 있던데 꼴보기 싫은거 말고 크게 피해준거 아직은 없지 않아?

한 열명 남아서 자기들끼리 사진찍던데 단 한명도 븨알유저가 없어서 한명이 자기 나오는거 포기하고 영상찍고있는거 보고 좀 불쌍해보였거든..

ㅇㅇ 뭐 얘기 들어보니깐 군대도 안간 유튜버 같은 분이 처음보는 사람들한테 뭐 동작 지시하고 햇다던데? 121.168 2018.09.30 02:42:18
ㅇㅇ 처음본 사람한테 동작 지시는 솔직히 에바죠 부탁해도 모자를 판에 ㅋ 121.168 2018.09.30 02:42:51
ㅇㅇ 나중에 영상 나오면 분명 제보 올텐데 그때 보고 블락하면 괜찮지 않을까? 175.223 2018.09.30 02:42:57
ㅇㅇ 동작ㅊ지시고 뭐고 지들끼리 하는거 말곤 아무도 신경 쓰지도 않더만 말 안들으니까 신경 안쓰고 지들끼리 알아서 놀기도 했고 175.223 2018.09.30 02:44:10
ㅇㅇ 군대 안간애가 군대놀이 한게 마음에 안들었던거야? 175.223 2018.09.30 02:44:33
현실세계 영상뜨면 싫어요 많이 눌러줘야겠다 2018.09.30 02:46:58
하벤하이드 요점은 그거아닌가 사람들 체조하고있는데 앞에서 잘잤습니까?! 전방에 함성! 조국기도문 낭독 이런식으로 지시하면서 사전 협조없이 영상뽑을꺼 만들려고 했다는거 2018.09.30 02:48:43
ㅇㅇ 꼬우면 블락이라는 좋은 기능이 있읍니다 175.223 2018.09.30 02:50:00
actority 중간정도까지 거기있던 사람인데 계속 오와열맞추라고 난리침 체조는 시작도 안하고 자꾸 이상한것만 하길래 그냥 다른방 갔음.. 211.36 2018.09.30 04:21:44
ㅇㅇ 글쓴놈 십튜버 당사자셈? 210.117 2018.09.30 04:25:18
ㅇㅇ 영상녹화해서 언놈이 십튜버인지 아는디 이걸 까는게 맞을까 걱정되서 하는말이야 공익을 위해 까는게 맞다 생각된다면 까는게 맞겠지 175.223 2018.09.30 04:37: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212 일반 그래도 쉐이더정도는 ON해놔야 본인도 좋지 않을까? 3 츄르 2018-10-03 0
57211 질문 난 그냥 전체등급 파티클 소리 쉐이더 다 켜놨는데 1 림크 2018-10-03 0
57210 일반 와 쉐이더 진짜 ㅋㅋ 3 아루라테 2018-10-03 3
57208 일반 아바타 다운받는 사이트같은거 있음? 1 아메히 2018-10-03 0
57207 일반 월드아바타들 접근성 높일려면 3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206 일반 어제 친구한테 넘 미안하더라 6 ㅇㅇ 223.62 2018-10-03 1
57204 일반 자다 일어났더니 뭔 패치를 이상하게 해 놓았네. 1 ㅇㅅㅇ 222.96 2018-10-03 1
57203 일반 다른사람한테 찰흙덩어리로 보인다고 생각하니까 하기가 싫어지네... 2 ㅇㅇ 125.180 2018-10-03 4
57202 일반 자고 일어났다니 카스트제도인가??,,, ㅇㅇ 220.78 2018-10-03 0
57201 일반 풀바디 트래킹 고치는 임시방법 / 혼종유저도 가능 13 가사이_유노 2018-10-03 15
57199 일반 걱정했는데 다른 영역에 있는 오브젝트도 일괄 온오프 가능하네 2 델피늄 2018-10-03 0
57198 일반 어제 풀트래킹 고장났었다고? 린코 2018-10-03 0
57197 일반 망했다 ㅇㅇ 211.174 2018-10-03 0
57196 일반 개인월드없이 보라찍은 사람 있음? 3 ㅇㅇ 223.39 2018-10-03 0
57195 일반 MMD방 소리 안나오는것도 업데이트 덕분임? 2 ㅇㅇ 175.204 2018-10-03 0
57194 일반 모든 등급에 2 ㅇㅇ 2018-10-03 0
57193 일반 쉐이더오프하니까 존내무섭네 2 울테 2018-10-03 0
57192 일반 유료 아바타들은 전부 셰이더가 들어가 있는건가 2 ㅇㅇ 110.47 2018-10-03 0
57190 질문 표정 멀쩡한 사람은 뭐고 죽은 사람은 뭐임 1 ㅇㅇ 223.62 2018-10-03 0
57188 일반 발자국 파티클에 디스토션 쉐이더 입혀놨었는데 Luche 2018-10-03 0
57186 일반 쉐이더까진 봐주면 안될까..? 6 Soran12 2018-10-03 0
57185 일반 어...그럼 표정 넣어둔것도 다 ㅈ된거? 1 Red.Coco 2018-10-03 0
57184 일반 지금 on off 방식으로,내부 OBJ에 애니메이션 넣을수 있는 수단이 1 검은연 2018-10-03 0
57181 일반 너네들 보라색들도 다 세이더블락 해둬 4 MANKALO 2018-10-03 0
57180 일반 오리지널미코는 원래 눈깜빡임이랑 꼬리흔들기없었음? 울테 2018-10-03 0
57179 일반 랭크가 유저 퍼센테이지로 주는거아니지? 1 노노하라상 2018-10-03 0
57178 일반 지금그럼 데스건막힌거고 쉐이더막힌거야? 옵티머스 2018-10-03 0
57177 일반 이거뭔소리임 5 울테 2018-10-03 0
57176 일반 파랑이라니 alskdj 183.104 2018-10-03 0
57175 일반 셰이더 ㅗㅜㅑ... 2 하벤하이드 2018-10-03 1
57174 일반 랭크 기준이 뭘까... ㅇㅇ 121.168 2018-10-03 0
57173 강좌/정보 꼬리흔들기, 귀움직임, 눈깜빡임 고치기 15 하벤하이드 2018-10-03 18
57169 일반 친구아니고 세이프티걸었는데 특정인의 파티클이나 셰이더를 보고싶다 1 ㅇㅇ 59.31 2018-10-03 3
57168 일반 한줄소개글 소셜에서 변경할려해도 안되던데..? 1 ㅇㅇ 121.168 2018-10-03 0
57167 일반 폴리곤 우회같은거 애니메이션으로 하면 Luche 2018-10-03 0
57166 일반 퍼랭이구나 3 아메히 2018-10-03 0
57165 일반 자기 세이프티 어케봄 2 아메히 2018-10-03 0
57164 일반 SAFETY 초랭이임ㅜㅜ 2 tntnt 2018-10-03 0
57163 일반 레거시 죽고 폴리곤 제한 우회해서 아바타 만드는법 아는사람? 4 ㅇㅇ 1.254 2018-10-03 0
57162 일반 지금 나온 방법으로 온오프는 됨 1 ㅇㅇ 59.31 2018-10-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