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미 식은 떡밥이긴 한데 체조방 유투버가 피해를 주긴 한거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813
  • 2018-09-30 02:41:16
  • 175.223
							

체조 끝나고 가보니까 지들끼리 잘 놀고 있던데 꼴보기 싫은거 말고 크게 피해준거 아직은 없지 않아?

한 열명 남아서 자기들끼리 사진찍던데 단 한명도 븨알유저가 없어서 한명이 자기 나오는거 포기하고 영상찍고있는거 보고 좀 불쌍해보였거든..

ㅇㅇ 뭐 얘기 들어보니깐 군대도 안간 유튜버 같은 분이 처음보는 사람들한테 뭐 동작 지시하고 햇다던데? 121.168 2018.09.30 02:42:18
ㅇㅇ 처음본 사람한테 동작 지시는 솔직히 에바죠 부탁해도 모자를 판에 ㅋ 121.168 2018.09.30 02:42:51
ㅇㅇ 나중에 영상 나오면 분명 제보 올텐데 그때 보고 블락하면 괜찮지 않을까? 175.223 2018.09.30 02:42:57
ㅇㅇ 동작ㅊ지시고 뭐고 지들끼리 하는거 말곤 아무도 신경 쓰지도 않더만 말 안들으니까 신경 안쓰고 지들끼리 알아서 놀기도 했고 175.223 2018.09.30 02:44:10
ㅇㅇ 군대 안간애가 군대놀이 한게 마음에 안들었던거야? 175.223 2018.09.30 02:44:33
현실세계 영상뜨면 싫어요 많이 눌러줘야겠다 2018.09.30 02:46:58
하벤하이드 요점은 그거아닌가 사람들 체조하고있는데 앞에서 잘잤습니까?! 전방에 함성! 조국기도문 낭독 이런식으로 지시하면서 사전 협조없이 영상뽑을꺼 만들려고 했다는거 2018.09.30 02:48:43
ㅇㅇ 꼬우면 블락이라는 좋은 기능이 있읍니다 175.223 2018.09.30 02:50:00
actority 중간정도까지 거기있던 사람인데 계속 오와열맞추라고 난리침 체조는 시작도 안하고 자꾸 이상한것만 하길래 그냥 다른방 갔음.. 211.36 2018.09.30 04:21:44
ㅇㅇ 글쓴놈 십튜버 당사자셈? 210.117 2018.09.30 04:25:18
ㅇㅇ 영상녹화해서 언놈이 십튜버인지 아는디 이걸 까는게 맞을까 걱정되서 하는말이야 공익을 위해 까는게 맞다 생각된다면 까는게 맞겠지 175.223 2018.09.30 04:37: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699 일반 아바타 태스팅맵에 무한거울 비슷하게있잖아 1 ㅇㅇ 39.7 2018-10-02 0
56698 일반 (움짤)이리와~ 6 Soran12 2018-10-02 3
56697 일반 이맵 이름아시는분? 3 꿀뚤 2018-10-02 0
56696 일반 걸걸한아조씨가 이리들어오도록하면 그냥들어갈듯 2 ㅇㅇ 121.135 2018-10-02 0
56695 일반 월드에 무한거울 생성하면 어떻게 됨? 렉걸려서 팅기나 8 린코 2018-10-02 0
56694 일반 슈샘 올리고 VRlow, 슈샘 낮추고 VRHigh 어느쪽이 효율 좋음? 6 린코 2018-10-02 0
56693 일반 MR, 1060 6G 쓰는데요. 슈샘 2 222.97 2018-10-02 0
56692 일반 사물아바타로변하고가지고 노는거보면 좋음 니똥고파밀리야 2018-10-02 0
56691 질문 브이알 챗에 채팅할 수 있는 맵이 있다고? 5 닉바꿔ㅂㅂ 180.70 2018-10-02 0
56690 일반 나나치랜드로오셈 너굴밥 2018-10-02 0
56688 일반 내 친구들 왜캐 나 놀리는거 좋아하지 6 3학년1반이하린 2018-10-02 0
56687 일반 무선킷 출발했다 3 Shinbi 2018-10-02 0
56686 일반 나나치는 최고다제! 3 너굴밥 2018-10-02 0
56685 질문 맵 만들려고 하는데 1 핵냥이 112.161 2018-10-02 0
56684 일반 갈수록 여자는 좀 거르게 되네 14 ㅇㅇ 211.184 2018-10-02 3
56683 일반 슈샘올릴필요있음? 3 현실세계 2018-10-02 0
56680 일반 포트나이트가 진짜 인기긴 한가봐 2 긴긴 2018-10-02 0
56679 일반 1070 정도면 슈샘 150 되겠지? 3 ㅇㅇ 112.151 2018-10-02 0
56678 일반 아 킷슈 너무 귀엽다 3 ㅇㅇ 73.220 2018-10-02 1
56677 일반 슈샘 200인데 슈샘 100으로 쓸떄랑 차이 개 심함 3 ㅇㅇ 115.20 2018-10-02 0
56676 일반 결론은 바이브 프로와 오디세이다. 3 ㅇㅅㅇ 222.96 2018-10-02 0
56675 질문 저댄어나더에 애니멀1p 있음?? 2 ㅇㅇ 223.39 2018-10-02 0
56674 일반 안정적인 노트 vs 불안한 풀트 4 ㅇㅇ 39.7 2018-10-02 1
56673 일반 조립PC부품 마지막 드라곤볼이 시공속으로 빠졌다.. 5 러닝머신러닝 2018-10-02 1
56672 일반 찢어진옷 수선함 2 dddd 175.223 2018-10-02 0
56671 일반 슈샘 100도 넘 자글자글하다 2 ㅇㅇ 112.151 2018-10-02 0
56670 일반 놀로 잠깐 봉인할까 22 쿨통 2018-10-02 2
56669 일반 기차들여러대. 자연스럽게 이동할때 휘어지게 하는거어렵냐 3 옵티머스 2018-10-02 0
56668 일반 트래커 두 개 삽니다 !! 11 Cimomo 2018-10-02 0
56667 일반 옷 살짝 반투명하게 하고싶은데 3 Lewis_Kim 2018-10-02 0
56666 일반 놀로 윈도우sdk 적용법 아시는분? 4 ㅇㅇ 223.38 2018-10-02 0
56665 일반 노로 천장에 베이스 달려면 뭐가 좋을까요? 2 ㅇㅇ 220.74 2018-10-02 0
56664 일반 오늘 놀로오는데 따로 사야할거 있나? ㄴㄴ 121.170 2018-10-02 0
56663 일반 유니티 이렇게도 쓰는구낭... 2 ㅇㅇ 118.218 2018-10-02 0
56662 질문 1070ti 살까.. 4 Ciao 2018-10-02 0
56661 일반 계속 실수로 조인이 아니라 인바이트 눌러짐.. 2 ㅇㅇ 58.228 2018-10-02 0
56659 일반 카와이 포스 청순 포스 다 있는데 3 초보자아 2018-10-02 0
56658 일반 바이브는 방이 좁아도 사용하는데문제없지? 5 울테 2018-10-02 0
56657 일반 라무네 파츠 쓰면안대구나 2 neco 2018-10-02 0
56656 일반 아무생각없이 chill forest 갔다가 8 ㅇㅇ 59.31 2018-10-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