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유튜버 존나싫음
글쓴이
tntnt
추천
4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800
  • 2018-09-30 02:13:39
							

유튜브에 브알챗 치면 메인으로 나오는게
한국인을 밝혔는데 갑자기 결혼신청?
이딴 병신같은 짓만 하니깐 좆같음

- dc official App
Huntere 2018.09.30 02:15:19
ㅇㅇ 근데 그 영상이 vrc 좀 알려서 오는 사람은 오고 망친사람은 망쳤음 116.123 2018.09.30 02:16:41
tntnt ㄴ그걸보고 오는 사람들은 정상적이지 않을거야 아마 그런애들이 니들이 싫어하는 일본신사에서 조옺목하는 애들일껄 - dc App 2018.09.30 02:17:47
ㅇㅇ 놀라운건 지금 시점에선 그게 꽤 정상적인 축에 속하는 영상이란 거지 211.184 2018.09.30 02:20:28
tntnt ㄴ그게????? 브알챗 빌런들 많네 - dc App 2018.09.30 02:21:17
ㅇㅇ 일본인만 찾아다니거나 일본인 아니라고하면 욕하는사람도 봤어요. - dc App 58.228 2018.09.30 02:21:57
tntnt ㄴ한국애들한테 맞고 살았나ㄷㄷ - dc App 2018.09.30 02:22:26
ㅇㅇ 와!한국인!. 대다네~ 124.216 2018.09.30 02:22:52
ㅇㅇ 그 포르투갈녀 인가 그 영상 말하는 거 아니냐? 211.184 2018.09.30 02:23:03
tntnt ㄴ포르투갈임? 메좆. . . - dc App 2018.09.30 02:24:56
현실세계 그런애들보면 부끄러움. 어떤 곰돌이푸 아바타끼고 다니는놈이 일본인잡고서 나는 노예다 를 계속시키면서 다른뜻으로 알려주더라고 2018.09.30 02:24:57
tntnt ㄴ유튜버 평균입니다 선생님 - dc App 2018.09.30 02:25:09
ㅇㅇ 그거 보고 시작한 신사러들 다 빠지지 않음? 124.216 2018.09.30 02:29:55
tntnt ㄴ벌써? 그래도 여왕벌 따라다니는 애들은 많을껄 - dc App 2018.09.30 02:30:16
ㅇㅇ 외국애들은 vr에 유니티 강좌도 하고 재밌게 하던데 한국은 대체로 vr이 없음. 124.216 2018.09.30 02:39:19
tntnt ㄴ돈이없어 흑흑 - dc App 2018.09.30 02:39:31
ㅇㅇ 미안. 124.216 2018.09.30 02:43:30
티나 ㄹㅇ개한심한데 그 영상은 재밌긴 함 2018.09.30 04:58: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882 일반 갤에 놀로 전문가나 오큘연결 성공한 사람 없나요? 6 우메코 2018-10-02 0
56881 일반 근데 그런생각도 들어, 유튜버 관련해서 5 MANKALO 2018-10-02 6
56880 일반 유튜브 수익구조는 2 하벤하이드 2018-10-02 2
56879 일반 헬스방 왜이리 웃기지ㅋㅋㅋㅋㄱㄲ DinGa 2018-10-02 0
56878 일반 치녀 우콘 as 해줘야되는데 시간이 없다. 4 유티 2018-10-02 0
56877 일반 치익치익 유태인. . 10 tntnt 2018-10-02 0
56876 일반 캐릭터 제작 원본모델 뭐가 좋을까?? 3 JinSilly 221.153 2018-10-02 0
56874 일반 뱅할 싸라믄, 10시까지 1 아라이 211.104 2018-10-02 0
56873 일반 유튜버 논란 이해가 안가네 17 ㅇㅇ 176.54 2018-10-02 1
56872 질문 월드 여러가지 처음으로 만져보고 있는데 2 늅늅 oAo 211.216 2018-10-02 0
56871 일반 오큘 + 놀로 자꾸 다리가 땅속으로 파고드네 우메코 2018-10-02 0
56870 일반 애들이 다르게 생각하는거같은데 븨얼튜버는 영상으로 수익 안얻어 4 ㅇㅇ 175.223 2018-10-02 0
56869 일반 씹튜버 관련 피해사례들, 불편한것들 말해봐라 8 MANKALO 2018-10-02 5
56867 일반 HP는 왜 다들 비추하는거야? 6 ㅇㅇ 124.111 2018-10-02 0
56864 일반 근데 브알갤 예전에 비하면 분탕이 없내 5 ㅇㅇ 223.38 2018-10-02 1
56863 일반 냐냐냐냐냐~ 6 초보고양이 2018-10-02 2
56862 질문 vrchat 아바타 적용 조건이 뭐야 형들? 2 기타큐슈학생 222.146 2018-10-02 0
56861 일반 뉴빈데 여행다닐만한 맵 추천좀 7 아메히 2018-10-02 0
56860 일반 무선킷 내장마이크 안된다고 하던데 트루임? ㄹㄴ 49.164 2018-10-02 0
56859 일반 안되곘다 J형 퀵버클 못찾겠다 하벤하이드 2018-10-02 0
56858 일반 팅긴 사진 이건데 판단좀 10 츄르 2018-10-02 0
56857 일반 존나빠르고 싸게 천장에 선 달기 , 3처넌 7 댕타 2018-10-02 8
56855 일반 흙수저 킷슈 제작중 1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2 2
56854 일반 벤먹은거같다 3 츄르 2018-10-02 0
56853 일반 오큘 + 놀로할때 샐브 안잡히는데 이유 아시는분? 7 우메코 2018-10-02 0
56850 일반 스페이스무버 컴파일 성공... 1 Raimiz 2018-10-02 0
56849 일반 올비부심부릴거면 ㅋㅋㅋ 16 MANKALO 2018-10-02 0
56848 일반 차렷충이 아바타부터 사는건 비추지? 4 아메히 2018-10-02 0
56846 일반 와쉬 실화인가 트래커 퀵버클 부러짐 ㅋㅋㅋㅋ 3 하벤하이드 2018-10-02 0
56845 질문 빡대가리라 그런데 이거 이해좀 시켜줄사람 7 ㅇㅇ 220.122 2018-10-02 0
56844 일반 바이브 단돈 3,000 원으로 천장에 선 달기 7 댕타 2018-10-02 0
56842 일반 놀로 대체 뭐 설치해야되는거야 정리좀 1 ㅇㅇ 121.139 2018-10-02 0
56841 일반 의견 수렴했다 4 루히 2018-10-02 0
56839 일반 맨날 동의 안구하고 스리슬쩍 카메라 꺼내는데 4 반지사미 2018-10-02 0
56838 일반 바이브 트래커 삽니다 Cimomo 2018-10-02 0
56837 일반 놀로 허리 돌아가던거 드디어 정상화됨 5 ㅇㅇ 180.150 2018-10-02 11
56836 일반 i7 8700 이 직구로 40만원, 2700x가 36만 하는데 12 티나 2018-10-02 0
56835 일반 이 겜도 시발 올드부심 부리는 겜이였음? 11 바나나커피우유 2018-10-02 0
56834 일반 일본인들 아닌 사람들 킷슈바디나 헤어 당했는 사람 많을듯 3 아루라테 2018-10-02 0
56833 일반 끼요오오오오옷 4 ㅇㅇ 175.223 2018-10-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