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묵언 하는 애들 대체로 이유가 뭐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729
  • 2018-09-29 20:05:17
  • 14.37
							

나는 원래 꼭 해야할 말 아니면 잘 안하기도 하고 딱히 재미있게 말 못해서 그냥 말 안하는데

- dc official App
ㅇㅇ 말하면 숨차서 부끄러워 121.125 2018.09.29 20:06:21
ㅇㅇ 남들 얘기하는거 듣는것도 재밌어 그러다가 말걸어주면 대화끼는거고 묵언이 쭉 묵언은 아님 223.39 2018.09.29 20:07:28
ㅇㅇ 부끄러워 59.31 2018.09.29 20:07:30
NAME_HORANG 그냥 할말이 없지않을까 2018.09.29 20:08:03
ㅇㅇ 마이크가 고장났어... 78.191 2018.09.29 20:08:27
ㅇㅇ 다른 애들 얘기하는거 듣고 있으면 재밌는데 말 끼어들었다가 분위기 싸해지면 기분 묘함 - dc App 14.37 2018.09.29 20:08:36
ㅇㅇ 다 커뮤증 찐따들이라그럼 39.116 2018.09.29 20:12:27
A.ms 부끄러움 많은애들 다 쓰다듬고싶다 2018.09.29 20:14:03
ㅋㅎ 부끄러워서 그래.... 2018.09.29 20:43:49
달팽군 대부분 마이크없는사람들한테 물어보면 마이크없음 / 목소리에 자신이없어서 / 망가짐 / 말끼는게 어려움 정도 나오던디 2018.09.29 22:24:40
달팽군 없는이아니라 안쓰는사람들... 2018.09.29 22:24:57
WTFk 가족 자면 묵언함. - dc App 2018.09.29 22:56:30
ㅇㅇ 피시방이라서 116.123 2018.09.29 23:03:48
ㅇㅇ 부끄러워 - dc App 223.39 2018.09.29 23:42:20
ㅇㅇ 내가 찐이라 말을 못검 171.241 2018.09.30 07:33: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810 일반 저댄영상찍은거 보다가 생각난건데 11 하벤하이드 2018-10-02 0
56809 일반 옆집때문에 요즘 VR못함.. 12 ㅇㅇ 220.78 2018-10-02 0
56808 일반 사고싶은아바타많다 ㅇㅇ 61.83 2018-10-02 0
56807 일반 십튜버나 핵쟁이나 암거나뚜따하는넘이나 7 ㅇㅇ 175.223 2018-10-02 0
56806 일반 아싸체험 4 아메히 2018-10-02 0
56805 질문 놀로 왔는데 1 ㅇㅇ 221.154 2018-10-02 0
56804 일반 노로 베이스 무선이야??? 2 ㅇㅇ 121.139 2018-10-02 0
56803 일반 매트깔면 마찰이 심해지니 6 ㅇㅇ 14.46 2018-10-02 0
56801 일반 혹시 nolo 설치 도움 좀 주실 분 안계신가요? 2 우메코 2018-10-02 0
56799 일반 VR연인글 뭔데 념글가있냐 ㅋㅋㅋㅋㅋㅋ 1 Somangya 2018-10-02 0
56798 일반 MR만 쓰면 팔,뚝뽸기만 움직이는 거임? 1 tntnt 2018-10-02 0
56797 일반 트래커 없이 기본vr로도 저댄방 할만하네 4 ㅇㅇ 211.36 2018-10-02 0
56796 일반 도움.! 이모트나 mmd할때 머리통이 고정돼있음 5 ㅇㅇ 121.125 2018-10-02 0
56794 일반 테라에 있는 옷들써도 되는거야? 9 ㅇㅇ 110.70 2018-10-02 0
56793 일반 4미터짜리 선을 베이스 스테이션이랑 연결해야되나?? 5 우메코 2018-10-02 0
56792 일반 헐 큰일남 4 루히 2018-10-02 0
56790 일반 학원 끝나고 집에 간당 Kawaii_Doggy 2018-10-02 0
56789 일반 전원 전부 들어왔는데 불이 안들어오네 7 우메코 2018-10-02 0
56788 일반 나는 방음매트없이 춤추긴하는데 6 하벤하이드 2018-10-02 0
56787 일반 [사진많음주의] 잠수타는 친구들 보면 참을수없음 9 A.ms 2018-10-02 19
56786 일반 풀트래킹 친구들아 방음매트 추천좀 9 ㅇㅇ 14.46 2018-10-02 0
56785 일반 헐 나 너무 귀여운듯 ;; 9 카디아. 2018-10-02 3
56784 일반 트래커살돈없으면 빠쓰 2018-10-02 0
56783 일반 NOLO 설치중인데 이거 네개 어떻게해야 체크되요? 3 우메코 2018-10-02 0
56782 일반 웃음체조 좋은 의견아니냐 초보자아 2018-10-02 0
56781 일반 상금 15만원 받는데 돈보태서 MR 중고ㄱㄱ? 6 tntnt 2018-10-02 0
56780 VRC일기 오늘 큰 깨달음을 얻고왔다. 2 500원딱풀 2018-10-02 0
56779 일반 NOLO는 내 기준에선 꽤 만족이었음 6 빠쓰 2018-10-02 0
56778 일반 라무네 발견 11 tntnt 2018-10-02 0
56777 일반 이번에 오디오 스트랩을 샀는데 화면이 막 흔들림 ㅠ_ㅠ 4 느긋 2018-10-02 0
56776 질문 이거 사면 다리움직이는건 뭐더 사야하는거임?? 7 ㅇㅇ 125.180 2018-10-02 0
56775 일반 풀트래킹정도 되면 묵언충이어두 괜찮나요... 4 고먕이 2018-10-02 0
56774 일반 이거 P/N 적혀있는 박스 버리면 AS 못받아? ㅇㅇ 59.12 2018-10-02 0
56773 일반 빼꼼 빠쓰 2018-10-02 0
56772 일반 나팔을 불어라아아 3 하벤하이드 2018-10-02 0
56771 일반 다시 커미션 예약된거 다 소진했으니 2 빠쓰 2018-10-02 0
56770 일반 립모션 손가락 인식 거지같아 1 NAME_HORANG 2018-10-02 0
56769 일반 풀트래킹 끌리는데... 10 고먕이 2018-10-02 0
56768 일반 뉴비는 어디 가야하죠 5 아메히 2018-10-02 0
56767 질문 H방 고수들 엣지 무브좀 알려줘 7 ㅇㅇ 121.139 2018-10-0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