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묵언 하는 애들 대체로 이유가 뭐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729
  • 2018-09-29 20:05:17
  • 14.37
							

나는 원래 꼭 해야할 말 아니면 잘 안하기도 하고 딱히 재미있게 말 못해서 그냥 말 안하는데

- dc official App
ㅇㅇ 말하면 숨차서 부끄러워 121.125 2018.09.29 20:06:21
ㅇㅇ 남들 얘기하는거 듣는것도 재밌어 그러다가 말걸어주면 대화끼는거고 묵언이 쭉 묵언은 아님 223.39 2018.09.29 20:07:28
ㅇㅇ 부끄러워 59.31 2018.09.29 20:07:30
NAME_HORANG 그냥 할말이 없지않을까 2018.09.29 20:08:03
ㅇㅇ 마이크가 고장났어... 78.191 2018.09.29 20:08:27
ㅇㅇ 다른 애들 얘기하는거 듣고 있으면 재밌는데 말 끼어들었다가 분위기 싸해지면 기분 묘함 - dc App 14.37 2018.09.29 20:08:36
ㅇㅇ 다 커뮤증 찐따들이라그럼 39.116 2018.09.29 20:12:27
A.ms 부끄러움 많은애들 다 쓰다듬고싶다 2018.09.29 20:14:03
ㅋㅎ 부끄러워서 그래.... 2018.09.29 20:43:49
달팽군 대부분 마이크없는사람들한테 물어보면 마이크없음 / 목소리에 자신이없어서 / 망가짐 / 말끼는게 어려움 정도 나오던디 2018.09.29 22:24:40
달팽군 없는이아니라 안쓰는사람들... 2018.09.29 22:24:57
WTFk 가족 자면 묵언함. - dc App 2018.09.29 22:56:30
ㅇㅇ 피시방이라서 116.123 2018.09.29 23:03:48
ㅇㅇ 부끄러워 - dc App 223.39 2018.09.29 23:42:20
ㅇㅇ 내가 찐이라 말을 못검 171.241 2018.09.30 07:33: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258 강좌/정보 이모트 온오프 물건 넣기 쉽게 하기 4 xx 183.96 2018-10-03 22
57257 일반 2018.3.2 패치가 왜 지금 업데이트함?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3 0
57256 일반 슈타게 아바타 어디서찾음?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0-03 0
57255 일반 시타델 월드 만드려면 문제 몇개 3 Luche 2018-10-03 0
57254 일반 머여 벌써 랭크부심이있네 1 솜검 211.219 2018-10-03 0
57253 일반 미세팁) GO 1 ㅇㅇ 59.31 2018-10-03 7
57252 일반 월드이동할때 go 뜨는거 어떻게 안됨? 2 ㅇㅇ 58.239 2018-10-03 0
57249 일반 유니티 VRC SDK에서 자꾸 세팅메뉴로 로그인하라고 하는데... 5 ㅇㅅㅇ 222.96 2018-10-03 0
57248 일반 라무네는 지금 어떻게 된거임?? 2 ㅇㅇ 118.218 2018-10-03 0
57247 일반 이거 켜두는거있잖아 1 읭읭이 2018-10-03 0
57246 일반 킷슈 홍조 4 새녘미르 2018-10-03 0
57245 질문 늒네차 도움 ㅇㅇ 121.179 2018-10-03 0
57244 일반 오랜만에 아바타 만들었습니다. 5 ㅇㅇ 211.226 2018-10-03 0
57243 일반 시타델 월드 만들면 관심 있어? 11 Luche 2018-10-03 1
57242 일반 님들 바이브 공홈에서 구매하심? 1 ㄴㅁㅇㅁ 222.233 2018-10-03 0
57241 일반 풀바디고치는거 영상찍어옴(트래커끌필요x) 5 하벤하이드 2018-10-03 12
57240 일반 근데 월드 전체에 쉐이더 적용시킨건 그냥 구를 존나게 늘린거야? 2 긴긴 2018-10-03 0
57239 일반 이런영상 올리면 싫어함? 22 초보고양이 2018-10-03 14
57238 일반 스페이스무버가 제대로 안되는거 같은... 1 Raimiz 2018-10-03 0
57237 일반 유니티 프로그램에서 로그인 나만 안되나. 1 ㅇㅅㅇ 222.96 2018-10-03 0
57236 일반 풀바디 셋중인데 다리가 붙어버리는건 무슨문제야? 2 ㅇㅇ 39.7 2018-10-03 0
57235 일반 양심고백)보라 이하 다 블록함 ㅇㅇ 58.142 2018-10-03 0
57234 일반 그래도다행이다 건담들은 영향이적네 옵티머스 2018-10-03 0
57233 질문 놀로 질문... 4 ㅇㅇ 182.209 2018-10-03 0
57232 일반 풀바디 고치는거 좀더 쉬운방법 나온듯 6 하벤하이드 2018-10-03 4
57231 일반 이거 주황색에서 보라색 어떻게 가지 5 lu 221.152 2018-10-03 0
57230 일반 이걸 계기로 핵쟁이들이 떠나가고 2 티나 2018-10-03 0
57229 일반 찰흑파티 6 zetyx 2018-10-03 2
57228 일반 근데 어차피 데스건 같은건 신사맵 아니면 맞을 확률 거의 없음 4 아루라테 2018-10-03 0
57227 일반 근데 vrchat 제작자도 예상못했을듯 ㅇㅇ 125.185 2018-10-03 0
57226 일반 와 1000시간 어떻게 찍음? ㅁㅊ ㅋㅋㅋ 3 JJY 2018-10-03 3
57225 일반 왜 아바타가 갑자기 로봇됐지 1 OrAclE 2018-10-03 1
57223 일반 이모트 온오프 생각해봤는데 코딩에 SetActive 사용해서 안될려나? 4 shiro 2018-10-03 0
57222 일반 뉴월드 다닌다고 정말 오를까? 1 ㅇㅇ 175.204 2018-10-03 0
57221 일반 계급색에 버그있나? 5 JJY 2018-10-03 0
57219 질문 지금 이모트 온오프 1 ㅇㅇ 220.122 2018-10-03 0
57218 일반 월드 아바타에도 데스건 들어가있는 압타있음? 솜검 211.219 2018-10-03 0
57217 일반 일단 쉐이더 흰색만 꺼야겟다 아루라테 2018-10-03 0
57216 일반 전에 스페이스무브 물리값넣었던거 실험영상 1 Ku_Nyang 2018-10-03 2
57215 일반 VR챗 여러개 띄우는거 어케하는거야? 2 린코 2018-10-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