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강좌] 애니메이터만으로 이모트 온오프 만들기!
글쓴이
MANKALO
추천
15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716
  • 2018-09-29 19:05:52
							

우리 기술자 디스코드의 유능한 연구원이 알아내줌 ㅋㅋ




안에있는 사진들은 이거임




문제점은 메시렌더러라서 이쪽을 안보고 있으면 이게 작동이 안된다는 거긴한데...

해결법 나옴! 일단 cube를 하나 소환한 다음에 콜라이더를 끄고 크기를 엄청 크게 늘리면 일단 해결은 될거임.

또다른 해결법! 그냥 skinned mesh renderer를 넣고 아래처럼 체크한 뒤 Extents를 그냥 엄청 크게 해주면 된다고 한다.


아직 막 나온 따끈따끈한 기술이니까 다들 테스트 많이 해줘!


레거시 애니메이션 보안도 ㅈ같은거 잘없앴다! ㅅㄱ!


얘들아 이모트 온오프 다 변환시키자!

반지사미 2018.09.29 19:09:48
Ƶᴇɴᴏɴ 연구자 노력추 2018.09.29 19:14:25
바밤 2018.09.29 19:14:52
반타블랙 개추 2018.09.29 19:18:48
델피늄 충성충성 - dc App 2018.09.29 19:20:29
NAME_HORANG 2018.09.29 19:40:26
엘에르엘 하위에 메시들어가면 랜더 인식해서 오작동함 2018.09.29 21:33:15
검은연 흠,, 이모트를 입력장치로는 못쓰더라도, 단순 on off는 일단 어떻게든 되는건가,, 2018.09.30 02:39:29
ㅇㅇ 예시 파일좀 올려줄수 있어?? 잘 이해가 안된다 27.175 2018.09.30 03:00:52
검은연 ㄴ testing이 인겜에서 보일 오브젝트고, 이 오브젝트에는 따로 컴퍼넌트가 없으며,, 상위 on off 오브젝트에 각 스킨드 메쉬 및 애니메이터(각 testing 활성화 및 비활성화 하는 애니메이션 들어가 있음) 가 있고 ,, 이모트로 각 on off 스킨드 메쉬 킨다는거 같은데? 내가 이해한게 맞나. 2018.09.30 03:25:26
검은연 해보니까 off 에도 스킨드메쉬 일어나면 오작동하네. off엔 애니메이터 컴퍼넌트만 있고, 이모트도 그 애니메이터를 건드려야 하나보다, 2018.09.30 04:11:21
라임맛슬라임 어제 교류회에서 연구하고 잇다던게 이건가 2018.09.30 14:19:38
BEnE 강좌글로 만들어줄 생각 없냐... 군바리 대가리론 이해가 안된다 2018.10.01 09:38: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443 일반 라무네 찹쌀떡이 왜 일어나냐면 버텍스 그룹 떄문임 4 ㅇㅇ 118.218 2018-10-01 0
56442 일반 뉴-바디 1 Luche 2018-10-01 0
56441 일반 내가 유명 아바타 제작자는 아니여도 친해지고 싶다면 언제나 환영함 13 으ㅡ음 2018-10-01 0
56439 일반 킷슈 롱헤어가 사기라서 어딜끼워도 이쁨 1 JJY 2018-10-01 0
56438 일반 내가 아바타 월드 안만드는 이유 8 유티 2018-10-01 3
56436 일반 라무네와 킷슈는 5 JJY 2018-10-01 0
56435 일반 유명 아바타제작자하곤 친해지기 힘들어 2 ㅇㅇ 175.223 2018-10-01 0
56434 일반 이거 아바타업로드하는데 플탐조건 얼마나되나요? 4 ㅇㅇ 124.61 2018-10-01 0
56433 일반 정장 mmd 7 뻐꾹이 2018-10-01 0
56432 일반 유니티 업로드문제 1 늅이 211.205 2018-10-01 0
56431 일반 디씨 업뎃후 얼탱이없는점 1 ㅇㅇ 175.223 2018-10-01 0
56430 일반 삼성오디세이로 브알챗무한로딩됨 4 ㅇㅇ 182.230 2018-10-01 0
56428 일반 월드 퍼블릭신청했다 .. 8 카디아. 2018-10-01 1
56426 일반 오늘 커미션 진행 10 유티 2018-10-01 3
56425 일반 라무네 뚜따 잘 안되자너... 4 ㅇㅇ 118.218 2018-10-01 0
56424 일반 킷슈나 라무네 중에서 하나 살까 고민된다 9 아루라테 2018-10-01 0
56423 일반 아시발 10 김희민 2018-10-01 0
56421 일반 아죠씨들 유니티 본설정 오류 이거 왜이러는거야? 3 ㅇㅇ 171.241 2018-10-01 0
56420 일반 디씨부끄러워 8 김희민 2018-10-01 0
56419 일반 뚜따 커미션은 보통 얼마정도해? 2 ㅇㅇ 195.175 2018-10-01 0
56418 일반 계속 이것저것 추가하는데 재밌네 2 긴긴 2018-10-01 0
56417 일반 이누히코? 이사람 아바타 월드 어케 가는거야 10 린코 2018-10-01 0
56416 일반 이번에 디씨 업뎃한거 유동닉친화적이네 6 ㅇㅇ 175.223 2018-10-01 0
56414 일반 과일이나 채소 아바타 업ㅎ냐 당근이나 양파같은거 10 ㅇㅇ 14.37 2018-10-01 0
56413 일반 아쿠아 봉봉 내구성이랑 방음 잘 됨? 1 ㅇㅇ 117.111 2018-10-01 0
56412 일반 마 뚜따 우예하나 2 ㅇㅇ 121.169 2018-10-01 0
56408 일반 놀로 와서 신나게 설치한 것 까지는 좋은데.. 4 At 223.39 2018-10-01 0
56407 일반 유동인데 싸우다가 자기 신변정보 한두개씩 언급하면서 고소먹이는애들도 봄 1 ㅇㅇ 223.33 2018-10-01 0
56406 일반 일본인친구가 초록눈 빨간눈 오드아이 아바타를 만들었는데 9 ㅇㅇ 121.176 2018-10-01 0
56405 일반 맵 이쁜거 나왔다 1 Red.Coco 2018-10-01 3
56404 일반 디시 왜 네덕처럼 바뀜? 9 싸이킥유코 2018-10-01 0
56403 일반 야 유동 통피한테 패드립쳐도 형사처벌 가능성 있냐? 7 ㅇㅇ 121.176 2018-10-01 0
56402 일반 뱅할 뱅 1 ㅇㅇ 175.223 2018-10-01 0
56401 일반 놀로 풀바디 아바타로 해본사람 잇나요? 1 ㅇㅇ 223.38 2018-10-01 0
56400 일반 애니메이트 컴포넌트로 ON / OFF 정리해줄사람 없을까 2 BEnE 2018-10-01 0
56399 일반 이거쉐이더 먼지아시는분잇음? 2 강나다 116.46 2018-10-01 0
56397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진동큰사람있음? 8 00 221.158 2018-10-01 0
56396 일반 트래커 신발 추천해줘 4 눈농 2018-10-01 0
56395 일반 놀로 떡락했냐 2 xx 183.96 2018-10-01 0
56394 일반 씹덕들아 이캐릭이름이뭐냐? 8 ㅇㅇ 175.114 2018-10-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