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nolo 공 진짜 못맞추겠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601
  • 2018-09-29 13:21:21
  • 118.40
							

허리는 얼추 맞춰도


다리쪽 공은 정강이쪽에서 더 안내려가던가


아니면 지하로 파고들던가 하는 현상이 생김


그리고 다리쪽 공은 위아래를 어떻게 맞추는지 모르겠음


어차피 바닥에 놔두고 mr 컨트롤러 방아쇠 두개 다 당겨줘야하는데


위로 띄울수는 없는노릇이고 아래로 파는건 더더욱 불가능하고


다들 어떻게 맞춰서 즐겁게 노는거야


그리고 찾아보니 아랫쪽 공 두개는 발등에 맞추는건 알았는데


허리는 캐릭터 가운데에 넣는건지 앞에 넣는건지도 모르겠음


그리고 허리 트래커를 앞쪽에 두고 하고있는데 맞는지도 모르겠고



1. 다리쪽 공이 정강이에서 안내려가거나 바닥으로 파고들어감


2. 다리 조종하고나서 mr 컨트롤러 방아쇠를 두개 다 당겨서 맞춰야하는데 그러면 nolo 컨트롤러를 바닥에 둘수밖에 없어서 다시 틀어짐


3. 허리 트래커는 앞쪽으로 다는게 맞는것?


+추가 공 위치는 양쪽 발등, 캐릭터 허리 안쪽 맞음?

ㅇㄱ 그거 프로그램 있자나 뭐더라.. 211.36 2018.09.29 13:22:36
현실세계 그거 캐릭터마다 발공위치가 달라서 완전하게 맞추려면 캐릭터 뜯어고쳐야함 2018.09.29 13:22:50
ㅇㄱ 허리공은 꼭 안이 아니여두댐 211.36 2018.09.29 13:23:15
반지사미 지하로 파고드는건 트래커에서 자주 일어나는건데 트래킹이 튀는 이유였음 ~ 혹시 모르니 반사요소 치워보삼 2018.09.29 13:23:34
현실세계 발그냥 냅두고 링크시키셈 2018.09.29 13:23:54
ㅇㅇ 발등에 맞춰놓고 허리는 맞춘다는 생각하지말고 그냥 편하게 서서 하면 됨 58.239 2018.09.29 13:24:36
ㅇㅇ 현실세계// 발 그냥 냅두고 링크시키니까 발이 뭉치고 좌우 이동 인식을 제대로 못함 118.40 2018.09.29 13:25:04
현실세계 위치만 발등에맞추고 높이는 크게신경쓰지말라는 소리임 2018.09.29 13:25:42
ㅇㅇ 현실세계// 흑흑 언제나 감사 일단 스트레스좀 받더라도 다시 해봐야할듯 118.40 2018.09.29 13:29:45
Gloryman 어려우면 y-bot 기본 아바타로 연습하는게 좋아. mmd캐릭터는 롱다리라서 그리고 높이는 Advence vr인가 거기서 Play space조절하던가 아니면 수동 캘리 하는 방법도 잇음 2018.09.29 13:32:31
ㅇㅇ Gloryman// 어드밴스 vr은 어디로 들어가는건가요 센세 118.40 2018.09.29 13:35:45
ㅇㅇ ㄴ따로 다운 59.102 2018.09.29 13:41:45
Gloryman Open Input 에뮬레이터라고 깔면나와 2018.09.29 15:39: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408 일반 놀로 와서 신나게 설치한 것 까지는 좋은데.. 4 At 223.39 2018-10-01 0
56407 일반 유동인데 싸우다가 자기 신변정보 한두개씩 언급하면서 고소먹이는애들도 봄 1 ㅇㅇ 223.33 2018-10-01 0
56406 일반 일본인친구가 초록눈 빨간눈 오드아이 아바타를 만들었는데 9 ㅇㅇ 121.176 2018-10-01 0
56405 일반 맵 이쁜거 나왔다 1 Red.Coco 2018-10-01 3
56404 일반 디시 왜 네덕처럼 바뀜? 9 싸이킥유코 2018-10-01 0
56403 일반 야 유동 통피한테 패드립쳐도 형사처벌 가능성 있냐? 7 ㅇㅇ 121.176 2018-10-01 0
56402 일반 뱅할 뱅 1 ㅇㅇ 175.223 2018-10-01 0
56401 일반 놀로 풀바디 아바타로 해본사람 잇나요? 1 ㅇㅇ 223.38 2018-10-01 0
56400 일반 애니메이트 컴포넌트로 ON / OFF 정리해줄사람 없을까 2 BEnE 2018-10-01 0
56399 일반 이거쉐이더 먼지아시는분잇음? 2 강나다 116.46 2018-10-01 0
56397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진동큰사람있음? 8 00 221.158 2018-10-01 0
56396 일반 트래커 신발 추천해줘 4 눈농 2018-10-01 0
56395 일반 놀로 떡락했냐 2 xx 183.96 2018-10-01 0
56394 일반 씹덕들아 이캐릭이름이뭐냐? 8 ㅇㅇ 175.114 2018-10-01 0
56393 일반 커미션 하는애들한테 질문있음 4 ㅇㅇ 223.39 2018-10-01 0
56392 일반 우콘 어디서 받아 ㅇㅇ 182.225 2018-10-01 0
56390 일반 라무네 이거 맞아? 4 ㅇㅇ 182.225 2018-10-01 0
56389 일반 아죠씨들 마테리얼 이거왜이래여? 3 늅이 211.205 2018-10-01 0
56388 일반 저는 인싸가 싫어요 8 ㅇㅇ 39.7 2018-10-01 0
56387 일반 예전에 VR이였다가 차렷으로 돌아간 사람 한명 봄 16 ㅇㅇ 125.180 2018-10-01 3
56386 일반 던전이란거알고는 있엏는데 해보질못하네 3 ㅇㅇ 110.70 2018-10-01 0
56385 일반 나나치.스샷 캄퓨커에잇어 너굴밥 2018-10-01 0
56384 일반 아조씨들은 추우니까 따뜻하게 입고다니자... 2 Kawaii_Doggy 2018-10-01 0
56383 일반 나나치너무좋아 나나치 6 너굴밥 2018-10-01 1
56382 일반 카지노 같은 월드있어? 3 ㅇㅇ 175.223 2018-10-01 0
56381 일반 중고나라 글카거래존나웃기네 2 읭읭이 2018-10-01 2
56378 일반 지금 생각해보면 미코 음성 파일 제스처에 넣는거 너무 애매한거 같음 1 아루라테 2018-10-01 0
56377 일반 라무네 움직일때마다 귀여운소리나네 ㅋㅋㅋㅋ 3 현실세계 2018-10-01 2
56376 일반 캣다캐릭터 있는방 퍼블릭임? 2 하루사메 2018-10-01 0
56375 일반 친구중에 나 들어와잇어야 들어오는 친구가잇슴 8 3학년1반이하린 2018-10-01 0
56374 일반 모델링 오래 하니까 점점 이상한거만 만들게됨 7 으ㅡ음 2018-10-01 0
56373 일반 아조씨들 질문좀 받아죠 4 왜구루냥 175.116 2018-10-01 0
56372 일반 킷슈 바디만 사서 케모노 모델 뚜따 가능? 2 ㅇㅇ 223.62 2018-10-01 0
56371 일반 가끔 저격당하네 6 Gloryman 2018-10-01 0
56370 일반 저녁식사자리 월드 만들까? 7 Luche 2018-10-01 1
56369 일반 보이스 체인저 어떻게 다운 받는건가요??? 보이스 125.178 2018-10-01 0
56368 일반 뭔가 그룹하니까 중2솟을꺼 같음 3 NAME_HORANG 2018-10-01 0
56367 일반 와 디시 뭔데 이렇게나 바뀜? 3 다이소VR 211.36 2018-10-01 0
56366 일반 방에 센서달아놓고 하는 풀트래킹은 얼마정도함? 9 라오찡✨ 2018-10-01 0
56365 일반 라무네하고 우콘 어디서구해? 4 ㅇㅇ 182.225 2018-10-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