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nolo 공 진짜 못맞추겠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601
  • 2018-09-29 13:21:21
  • 118.40
							

허리는 얼추 맞춰도


다리쪽 공은 정강이쪽에서 더 안내려가던가


아니면 지하로 파고들던가 하는 현상이 생김


그리고 다리쪽 공은 위아래를 어떻게 맞추는지 모르겠음


어차피 바닥에 놔두고 mr 컨트롤러 방아쇠 두개 다 당겨줘야하는데


위로 띄울수는 없는노릇이고 아래로 파는건 더더욱 불가능하고


다들 어떻게 맞춰서 즐겁게 노는거야


그리고 찾아보니 아랫쪽 공 두개는 발등에 맞추는건 알았는데


허리는 캐릭터 가운데에 넣는건지 앞에 넣는건지도 모르겠음


그리고 허리 트래커를 앞쪽에 두고 하고있는데 맞는지도 모르겠고



1. 다리쪽 공이 정강이에서 안내려가거나 바닥으로 파고들어감


2. 다리 조종하고나서 mr 컨트롤러 방아쇠를 두개 다 당겨서 맞춰야하는데 그러면 nolo 컨트롤러를 바닥에 둘수밖에 없어서 다시 틀어짐


3. 허리 트래커는 앞쪽으로 다는게 맞는것?


+추가 공 위치는 양쪽 발등, 캐릭터 허리 안쪽 맞음?

ㅇㄱ 그거 프로그램 있자나 뭐더라.. 211.36 2018.09.29 13:22:36
현실세계 그거 캐릭터마다 발공위치가 달라서 완전하게 맞추려면 캐릭터 뜯어고쳐야함 2018.09.29 13:22:50
ㅇㄱ 허리공은 꼭 안이 아니여두댐 211.36 2018.09.29 13:23:15
반지사미 지하로 파고드는건 트래커에서 자주 일어나는건데 트래킹이 튀는 이유였음 ~ 혹시 모르니 반사요소 치워보삼 2018.09.29 13:23:34
현실세계 발그냥 냅두고 링크시키셈 2018.09.29 13:23:54
ㅇㅇ 발등에 맞춰놓고 허리는 맞춘다는 생각하지말고 그냥 편하게 서서 하면 됨 58.239 2018.09.29 13:24:36
ㅇㅇ 현실세계// 발 그냥 냅두고 링크시키니까 발이 뭉치고 좌우 이동 인식을 제대로 못함 118.40 2018.09.29 13:25:04
현실세계 위치만 발등에맞추고 높이는 크게신경쓰지말라는 소리임 2018.09.29 13:25:42
ㅇㅇ 현실세계// 흑흑 언제나 감사 일단 스트레스좀 받더라도 다시 해봐야할듯 118.40 2018.09.29 13:29:45
Gloryman 어려우면 y-bot 기본 아바타로 연습하는게 좋아. mmd캐릭터는 롱다리라서 그리고 높이는 Advence vr인가 거기서 Play space조절하던가 아니면 수동 캘리 하는 방법도 잇음 2018.09.29 13:32:31
ㅇㅇ Gloryman// 어드밴스 vr은 어디로 들어가는건가요 센세 118.40 2018.09.29 13:35:45
ㅇㅇ ㄴ따로 다운 59.102 2018.09.29 13:41:45
Gloryman Open Input 에뮬레이터라고 깔면나와 2018.09.29 15:39: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12 질문 nolo VR 질문 1 ㅇㅇ 223.62 2018-10-04 0
57611 일반 디도스 공격이 또 있나보다 7 Ƶᴇɴᴏɴ 2018-10-04 0
57610 일반 모임 친구여도 노랑으로 안보이는 버그였던고임? 3 빅huge맨 2018-10-04 0
57609 일반 손땀 씨발 2 Ƶᴇɴᴏɴ 2018-10-04 0
57608 질문 아바타 업로드창이 정지화면으로 뜨면 어떡함? 4 ㅇㅇ 223.39 2018-10-04 0
57607 일반 괴담인줄 알았는데 13 카디아. 2018-10-04 10
57606 일반 dp192 6 G군 2018-10-04 1
57605 일반 아조씨특 2 SouthW. 2018-10-04 0
57604 일반 바이브 뉴비인데 표정 표출하는거 패드 터치 계속 되서 계속바뀌어요 ㅠㅠ 3 핫도기 175.223 2018-10-04 0
57603 일반 이름표 초록은 언제부터 초록임? 3 ㅇㅇ 124.216 2018-10-04 0
57601 일반 샤로는 개조 가능함? 2 게럴드 2018-10-04 0
57600 일반 애니메이션 만들때 1 175.215 2018-10-04 0
57599 일반 친구가 나 삭제하거나하면 이름 노랑 사라짐?? 6 빅huge맨 2018-10-04 0
57597 일반 노트북에 mini dp있는데 그러면 mini dp to hdmi 사면 2 dd 121.139 2018-10-04 0
57596 일반 노트북 바이브유저 설치좀 도와줘 얘들아 막혓어 4 dd 121.139 2018-10-04 0
57595 일반 원나잇카니발 좋아 1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594 일반 요새 날이추워서 춤못추겠다 6 츄르 2018-10-04 0
57593 일반 클레릭아바타 사고싶다 .... 2 초보고양이 2018-10-04 0
57592 일반 바이브 뚝배기as해본 갤럼들아 비용얼마나옴? 3 ㅇㅇ 58.239 2018-10-04 0
57591 일반 이겜 하면서 내가 낯가림이 심하다는걸 느꼈다. 15 린뀨 2018-10-04 2
57590 일반 바이브 트래커도 2017 2018 있어? 8 ㅇㅅㅇ 121.145 2018-10-04 0
57589 일반 (움짤)칭구 끌어안고 자니 좋아 5 하벤하이드 2018-10-04 4
57588 일반 2일차 5 ㅇㅇ 110.47 2018-10-04 0
57587 일반 뭐야 아바타들 색감이 왜이렇게 됐어?? 5 ㅇㅇ 210.220 2018-10-04 0
57585 일반 아바타에 2 ㅇㅇ 2018-10-04 0
57584 일반 아 혼종 갑자기 왜이래 2 ㅇㅇ 211.252 2018-10-04 1
57583 일반 괴담이나 z급 공포영화까지 볼 예정 2 ㅇㅇ 58.228 2018-10-04 0
57582 일반 핀판넬 몇개쯤 불러재껴야 미국답냐 옵티머스 2018-10-04 0
5758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JinSilly 221.153 2018-10-04 0
57580 일반 바디에넣은 눈깜빡 애니메이터 2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577 일반 그럼 뉴건이 판넬잔뜩 꺼내서 빔쏴재끼는거할까 3 옵티머스 2018-10-03 0
57576 일반 브얄유저중에 공중에뜨거나 버로우하는건 어뜨캐하는거양 2 Medifoam 2018-10-03 0
57575 일반 브알챗 공포맵 클리어와 직접 계획하면서 든 생각 17 ㅇㅇ 58.228 2018-10-03 1
57574 일반 주황, 보라가 자기 등급 초록으로 표시시켜놓으면 3 xx 183.96 2018-10-03 0
57573 일반 건담이빔쏠때 소련연방찬가틀까 미국애국가틀까 4 옵티머스 2018-10-03 0
57572 일반 카스트제도 진짜 뭐같은데 4 ㅇㅇ 222.108 2018-10-03 0
57570 일반 진심 블렌더 이거 왜 눈감는거임? 2 ㅇㅇ 121.184 2018-10-03 0
57569 일반 갓 - 경 6 카디아. 2018-10-03 0
57566 일반 맵 좀 돌아다니고 플레이타임 120시간 2 ㅇㅇ 58.228 2018-10-03 0
57564 일반 새벽에 패치됬구나 하벤하이드 2018-10-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