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nolo 공 진짜 못맞추겠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601
  • 2018-09-29 13:21:21
  • 118.40
							

허리는 얼추 맞춰도


다리쪽 공은 정강이쪽에서 더 안내려가던가


아니면 지하로 파고들던가 하는 현상이 생김


그리고 다리쪽 공은 위아래를 어떻게 맞추는지 모르겠음


어차피 바닥에 놔두고 mr 컨트롤러 방아쇠 두개 다 당겨줘야하는데


위로 띄울수는 없는노릇이고 아래로 파는건 더더욱 불가능하고


다들 어떻게 맞춰서 즐겁게 노는거야


그리고 찾아보니 아랫쪽 공 두개는 발등에 맞추는건 알았는데


허리는 캐릭터 가운데에 넣는건지 앞에 넣는건지도 모르겠음


그리고 허리 트래커를 앞쪽에 두고 하고있는데 맞는지도 모르겠고



1. 다리쪽 공이 정강이에서 안내려가거나 바닥으로 파고들어감


2. 다리 조종하고나서 mr 컨트롤러 방아쇠를 두개 다 당겨서 맞춰야하는데 그러면 nolo 컨트롤러를 바닥에 둘수밖에 없어서 다시 틀어짐


3. 허리 트래커는 앞쪽으로 다는게 맞는것?


+추가 공 위치는 양쪽 발등, 캐릭터 허리 안쪽 맞음?

ㅇㄱ 그거 프로그램 있자나 뭐더라.. 211.36 2018.09.29 13:22:36
현실세계 그거 캐릭터마다 발공위치가 달라서 완전하게 맞추려면 캐릭터 뜯어고쳐야함 2018.09.29 13:22:50
ㅇㄱ 허리공은 꼭 안이 아니여두댐 211.36 2018.09.29 13:23:15
반지사미 지하로 파고드는건 트래커에서 자주 일어나는건데 트래킹이 튀는 이유였음 ~ 혹시 모르니 반사요소 치워보삼 2018.09.29 13:23:34
현실세계 발그냥 냅두고 링크시키셈 2018.09.29 13:23:54
ㅇㅇ 발등에 맞춰놓고 허리는 맞춘다는 생각하지말고 그냥 편하게 서서 하면 됨 58.239 2018.09.29 13:24:36
ㅇㅇ 현실세계// 발 그냥 냅두고 링크시키니까 발이 뭉치고 좌우 이동 인식을 제대로 못함 118.40 2018.09.29 13:25:04
현실세계 위치만 발등에맞추고 높이는 크게신경쓰지말라는 소리임 2018.09.29 13:25:42
ㅇㅇ 현실세계// 흑흑 언제나 감사 일단 스트레스좀 받더라도 다시 해봐야할듯 118.40 2018.09.29 13:29:45
Gloryman 어려우면 y-bot 기본 아바타로 연습하는게 좋아. mmd캐릭터는 롱다리라서 그리고 높이는 Advence vr인가 거기서 Play space조절하던가 아니면 수동 캘리 하는 방법도 잇음 2018.09.29 13:32:31
ㅇㅇ Gloryman// 어드밴스 vr은 어디로 들어가는건가요 센세 118.40 2018.09.29 13:35:45
ㅇㅇ ㄴ따로 다운 59.102 2018.09.29 13:41:45
Gloryman Open Input 에뮬레이터라고 깔면나와 2018.09.29 15:39: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202 일반 오늘 느낀 씹튜버 조튜버 특 1 cv52468 175.223 2018-09-30 0
56201 일반 [사진많음] ㄹㅇ 이게임은 남는게 스크린샷밖에 없는거같다 9 A.ms 2018-09-30 5
56200 일반 놀로만사면 vr챗 못함? 2 ㄱㄱㄱㄱㄱ 221.142 2018-09-30 0
56198 일반 회식가서 인형이랑 술마심 ㅇㅇ 115.144 2018-09-30 0
56197 강좌/정보 vr쓰는 사람들을 위한 팁 두개 15 카이네 106.102 2018-09-30 21
56196 일반 아침체조 자주 하니까 요새는 이 시간 되면 눈이 떠진다. 3 델피늄 2018-09-30 0
56195 일반 브얄챗해서 행복해 ㅇㅇ 220.93 2018-09-30 0
56194 일반 감기시팔 6 FGDss 2018-09-30 0
56193 일반 난 누가 나 허락없이 찍는거 신경안씀 2 댕타 2018-09-30 1
56191 일반 메췐 아직도 안잠 4 하벤하이드 2018-09-30 0
56190 일반 이 겜 3트래킹에다가 더 어떻게 안되나 5 ㅇㅇ 211.196 2018-09-30 1
56189 일반 이번 회식유튜브 올렸다던데 머라치면 나오냐 4 꼬마키` 2018-09-30 0
56186 일반 혹시 지금 노는 사람 있나? 6 ㅇㄱ 49.165 2018-09-30 0
56185 일반 제이씨현은 온라인몰 없냐? 아니 검색해도안나와 4 꼬마키` 2018-09-30 0
56184 일반 쥐며느리 14 으ㅡ음 2018-09-30 1
56182 일반 솔직히 어쩌디 어느 유튜버 방송에 내가 나왔는데 김야기 2018-09-30 0
56181 일반 한동안 잊고있었는데 내 목소리 곡켬 4 반지사미 2018-09-30 0
56180 일반 오큘 트래커 혼종강좌 어디갔냐 공지에없나? 2 꼬마키` 2018-09-30 0
56179 일반 차렷충 방송충새기들 2 ㅇㅇㄴ 39.116 2018-09-30 0
56177 일반 vrchat 현실정모한다면 이런분위기 일까나? 3 ㅇㅇ 203.226 2018-09-30 5
56175 일반 귀여운친구쓰다듬기vs쓰다듬당하기 10 꼬마키` 2018-09-30 0
56173 일반 요즘 왜 갑자기 민트초코에 미쳐가는거냐 6 꼬마키` 2018-09-30 0
56172 일반 차렷유튜버특) 2 꼬마키` 2018-09-30 3
56171 일반 바이브유전데 궁금한게 좀 있어서요 7 고먕이 2018-09-30 0
56170 일반 이젠 친구들이 내가 변태인걸 알고 놀려댐 5 유티 2018-09-30 0
56169 일반 40만원 커미션 퀄 11 카디아. 2018-09-30 4
56168 일반 이거 아바타 원본이름뭐냐 3 211.243 2018-09-30 0
56167 일반 솔직히 씹튜버들 욕해도 영상보면 재미있던데 7 ㅇㅇ 223.33 2018-09-30 47
56166 일반 오큘+노로는 어떤편이야? 3 ㅇㅇ 220.74 2018-09-30 0
56165 일반 내일 행벅부랄 계획중임 ㅇㅇ 218.55 2018-09-30 0
56162 일반 아바타월드 이름이 고민이야 ㅜㅜ 8 ㅇㅇ 121.125 2018-09-30 0
56161 일반 바이브 중고로 샀는데 불량이다 ㅋㅋㅋ 17 Cimomo 2018-09-30 2
56160 일반 커미션 괜히 신청햇나 2 ㅇㅇ 121.125 2018-09-30 0
56159 일반 nolo 천장 고정할려면 뭘로 하는게 좋을까? 7 ㅇㅇ 220.74 2018-09-30 0
56158 일반 커미션 80만원정도면 어느정도 퀄리티야? 3 굴림 2018-09-30 0
56155 일반 오늘 집회소에서 노는데 2 ㅇㅇ 39.116 2018-09-30 0
56153 일반 놀로 이거 스마트폰화면 기종 제한이있네 2 굴림 2018-09-30 0
56152 일반 오늘 내친구 한명 군대감 1 ㅇㅇ 218.55 2018-09-30 0
56151 일반 갤 일주일 안했는데 놀로가 머야 7 ㅇㅇ 218.55 2018-09-30 0
56149 일반 라무네 표정 넣는법좀 알려주세요 1 HARATATU 2018-09-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