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nolo 공 진짜 못맞추겠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601
  • 2018-09-29 13:21:21
  • 118.40
							

허리는 얼추 맞춰도


다리쪽 공은 정강이쪽에서 더 안내려가던가


아니면 지하로 파고들던가 하는 현상이 생김


그리고 다리쪽 공은 위아래를 어떻게 맞추는지 모르겠음


어차피 바닥에 놔두고 mr 컨트롤러 방아쇠 두개 다 당겨줘야하는데


위로 띄울수는 없는노릇이고 아래로 파는건 더더욱 불가능하고


다들 어떻게 맞춰서 즐겁게 노는거야


그리고 찾아보니 아랫쪽 공 두개는 발등에 맞추는건 알았는데


허리는 캐릭터 가운데에 넣는건지 앞에 넣는건지도 모르겠음


그리고 허리 트래커를 앞쪽에 두고 하고있는데 맞는지도 모르겠고



1. 다리쪽 공이 정강이에서 안내려가거나 바닥으로 파고들어감


2. 다리 조종하고나서 mr 컨트롤러 방아쇠를 두개 다 당겨서 맞춰야하는데 그러면 nolo 컨트롤러를 바닥에 둘수밖에 없어서 다시 틀어짐


3. 허리 트래커는 앞쪽으로 다는게 맞는것?


+추가 공 위치는 양쪽 발등, 캐릭터 허리 안쪽 맞음?

ㅇㄱ 그거 프로그램 있자나 뭐더라.. 211.36 2018.09.29 13:22:36
현실세계 그거 캐릭터마다 발공위치가 달라서 완전하게 맞추려면 캐릭터 뜯어고쳐야함 2018.09.29 13:22:50
ㅇㄱ 허리공은 꼭 안이 아니여두댐 211.36 2018.09.29 13:23:15
반지사미 지하로 파고드는건 트래커에서 자주 일어나는건데 트래킹이 튀는 이유였음 ~ 혹시 모르니 반사요소 치워보삼 2018.09.29 13:23:34
현실세계 발그냥 냅두고 링크시키셈 2018.09.29 13:23:54
ㅇㅇ 발등에 맞춰놓고 허리는 맞춘다는 생각하지말고 그냥 편하게 서서 하면 됨 58.239 2018.09.29 13:24:36
ㅇㅇ 현실세계// 발 그냥 냅두고 링크시키니까 발이 뭉치고 좌우 이동 인식을 제대로 못함 118.40 2018.09.29 13:25:04
현실세계 위치만 발등에맞추고 높이는 크게신경쓰지말라는 소리임 2018.09.29 13:25:42
ㅇㅇ 현실세계// 흑흑 언제나 감사 일단 스트레스좀 받더라도 다시 해봐야할듯 118.40 2018.09.29 13:29:45
Gloryman 어려우면 y-bot 기본 아바타로 연습하는게 좋아. mmd캐릭터는 롱다리라서 그리고 높이는 Advence vr인가 거기서 Play space조절하던가 아니면 수동 캘리 하는 방법도 잇음 2018.09.29 13:32:31
ㅇㅇ Gloryman// 어드밴스 vr은 어디로 들어가는건가요 센세 118.40 2018.09.29 13:35:45
ㅇㅇ ㄴ따로 다운 59.102 2018.09.29 13:41:45
Gloryman Open Input 에뮬레이터라고 깔면나와 2018.09.29 15:39: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000 일반 요즘 유튜버들이 피해줘서 슬프다 17 KuNori 2018-10-05 0
5799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5 ㅇㅇ 1.248 2018-10-05 0
57997 일반 내생각엔 친구사이 별거없는 이유가 2 selene 2018-10-05 0
57996 일반 니들 아직도 체조인지 그거 하냐? ㅋㅋㅋㅋ 3 ㅇㅇ 125.129 2018-10-05 1
57995 일반 바이브 난 중고로 샀음 6 하피핏 2018-10-04 0
57994 일반 후방주의) 변태월드를 가보았다 9 음료 2018-10-04 5
57993 일반 브린이랑 놀아주실분 1 아메히 2018-10-04 0
57991 질문 바이브 공식홈 할부결제 안됨? 7 ㅇㅇ 117.111 2018-10-04 0
57990 일반 기차로 4시간 출퇴근 하는 썰 푼다 21 그웨에엑 223.33 2018-10-04 7
57989 일반 씨발 6 Kawaii_Doggy 2018-10-04 0
57988 일반 공포게임할때 가장 중요한 포인트 2 ㅇㅇ 58.228 2018-10-04 0
57987 일반 오늘 트래커 올거 같은데 도움좀 2 ㅇㅇ 110.47 2018-10-04 0
57986 질문 키슈 뚜따치면 눈 이상해짐? ddfsdf 125.184 2018-10-04 0
57985 VRC일기 오늘도 체조 열심히 했다! 사진도 잔뜩 찍었다! 5 델피늄 2018-10-04 2
57984 일반 좋은 아침이야 5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983 일반 SCP 너무 무서운것..! 12 뽀송뽀송 2018-10-04 0
57982 일반 저 팅커벨은 vr유저를 공격하는 나쁜 아바타임 5 하피핏 2018-10-04 0
57981 일반 외국어 1도안되는데 어디맵 가야됨? 11 WTFk 2018-10-04 0
57979 일반 스믹 없이 번역기 활용해서 말하는법도 있나요? 4 ㅇㅇ 58.228 2018-10-04 0
57978 질문 스팀브얄 켤때 자동으로 스팀홈 켜지자나 2 차렷충아닌사람 2018-10-04 0
57977 일반 아싸 퇴근이다! 주말이다! 7 꼬마키` 2018-10-04 1
57976 일반 아침 팅커벨 H방 후기 15 으ㅡ음 2018-10-04 6
57975 일반 H방 물 다 빠진건가 3 으ㅡ음 2018-10-04 0
57974 일반 언프한 친구때문에 신경쓰인다 11 ㅇㅇ 223.39 2018-10-04 1
57973 일반 무서워서 오픈마이크 못해놓겠네요 6 ㅇㅇ 58.228 2018-10-04 0
57972 일반 오늘도 팅커벨 보러감 8 Lakenls 2018-10-04 9
57970 일반 어으 피곤해 5 으ㅡ음 2018-10-04 0
57969 일반 하 씨... 씨바...씨바아아ㅏㅏㅏㅏ 10 ㅇㅇ 175.223 2018-10-04 0
57968 일반 초딱인데 파란색 언제되나여? 5 ㅇㅇ 175.210 2018-10-04 0
57967 일반 오늘부터 신사가서 파랑이 뉴비들 친추 걸어야지 라그네아 2018-10-04 0
57966 일반 커미션 받은 샤로 넘모 이쁘다 2 Lewis_Kim 2018-10-04 0
57965 일반 외주급이여도 좋으니깐 모델링 커미션은 어디서 함?? 1 ㅇㅇ 211.246 2018-10-04 0
57963 일반 왜 이새끼 말도 안하는데 말 시켜요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10-04 0
57962 일반 님 아까 하신거 또 해주실수있어요?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10-04 1
57961 일반 풀바디 고쳐준다는거 소식있? 3 차캐여 123.109 2018-10-04 0
57960 일반 일부 유튜버들이 개념없는 이유 4 ㅇㅇ 49.254 2018-10-04 3
57959 일반 오늘의 H방 후기 9 Eungyo 2018-10-04 7
57958 일반 바이브 풀트 이상함 도움좀... 5 ㅇㅇ 124.216 2018-10-04 0
57957 일반 3달지기 지인한테 손절당함ㅋㅋ 5 ㅇㅇ 110.70 2018-10-04 2
57956 일반 허리 트래커 어떻게 쓰는거야? 3 ㅇㅇ 125.178 2018-10-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