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념글에 있는 카메라 넣기 심화글 설명 좀만 더 해주면 안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58
  • 2018-05-21 07:25:21
  • 175.122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891&page=2&exception_mode=recommend


이 글인데


맨 끝까지 잘 따라갔는데


더 이상 어캐해야할지 잘 모르겠어..



조금만 더 설명추가해주면 안될까?

MANKALO 어떤 부분이 이해하기 힘드니? 2018.05.21 07:27:17
ㅇㅇ 맨 마지막에 24번까지 다하고 대충 원리를 알려주자면 Camera객체 안의 Camera컴포넌트는 비활성화되면 렌더링 텍스쳐로 실시간으로 영상을 보내는 것을 멈춘다. 그러면 사진같이 보이게 되는 것이다. 그걸 애니메이션으로 조절해서 사진을 찍고 말고 하는 것.// 라고 설명이 되있는데 이게 무슨의미인지 모르겠어.. 175.122 2018.05.21 07:28:49
ㅇㅇ 그래서 카메라홀드랑 카메라셔터를 이모션에 넣으라는 소리인가 해서 넣었더니 이상하게 되고 175.122 2018.05.21 07:29:45
MANKALO 카메라 홀드랑 카메라 셔터를 이모션에 넣었다는건 animation override에 넣었다는 뜻 맞음? 근데 어떻게 이상한거지. Camera라는 것 안에 오른쪽에 보면 Camera라고 적힌거가 하나 또있지? 그 네모를 컴포넌트라고 함, 그걸 활성화 시키고 비활성화시키는 것은 애니메이션으로 조절이 가능한데 그걸 이용해서 비활성화시키면 화면이 멈추고 그걸 사진처럼 보여준다는 뜻임. 2018.05.21 07:31:37
ㅇㅇ 완벽히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해볼게 ㄳㄳ 175.122 2018.05.21 07:32:52
ㅇㅇ 그런데 quad안에 카메라가 있는데 quad를 비활성화하라고 공략에 써있잖아?? 그럼 카메라컴포넌트를 활성화시켜도 비활성화되는거 아냐?? 175.122 2018.05.21 07:34:45
ㅇㅇ? quad을 껐다 켰다 하는건 사진을 찍을 판을 손에 보이게 할거냐 마냐를 컨트롤 하는거고 카메라 컴포넌트를 활성, 비활성화 하는건 사진 찍는 판이 보이는 상태에서 그 안의 랜더 이미지는 실시간으로 움직일거냐 정지샷으로 만들거냐를 컨트롤 하는거 118.218 2018.05.21 07:52: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183 일반 제1의 인생 3 ㅇㅇ 211.34 2018-05-22 5
6182 일반 갤럼들 보통 어디서 주로 놀고있음? 4 곤돌라스 2018-05-22 0
6181 일반 어제 시작한 뉴빈데요.. 3 팟팟파 2018-05-22 0
6180 일반 솔그린 3D 계체만들었는데 sqrt(n) 2018-05-22 0
6179 일반 오늘은 뭔가 일기를 적을 수가 없네 퓨전코인 2018-05-22 0
6178 일반 나도...나도 빌런할거야!! 피냐타 2018-05-22 0
6177 일반 일단 칸코레는 다 거르셈 1 ㅇㅇ 2018-05-22 0
6176 일반 혹시나해서 그사람이 올린 다른 아바타들 봤는데 ㅇㅇ 211.34 2018-05-22 0
6175 일반 오늘도 즐거웠다 ㅇㅇ 110.47 2018-05-22 0
6173 일반 일본 애들 저작권 존나 민감한갑네 5 ㅇㅇ 2018-05-22 0
6172 일반 제작자도 브얄챗에서 쓰지말라고 안써놨는데 14 ㅇㅇ 211.34 2018-05-22 0
6171 일반 BODY 누르면 이렇게 되는게 오류 질문좀 6 223.131 2018-05-22 0
6170 일반 근데 수학빌런이 쓴거 무슨 공식임 2 피냐타 2018-05-22 0
6169 일반 이거 vr챗에서 써도 될까 ? 6 ㅇㅇ 49.175 2018-05-22 0
6168 일반 다음목표로 총을달아보자 3 늒네챠 202.14 2018-05-22 1
6167 일반 아니 빨갱이스킨 이거 심각한데 9 tntnt 2018-05-22 1
6166 일반 딥 다크 소드 ㅋㅋㅋㅋㅋㅋㅋ 5 ㄴㄴ 211.41 2018-05-22 0
6165 일반 빨갱이들 간첩신고해라 4 tntnt 2018-05-22 0
6164 일반 미코 공포맵 여기깨는법아시는분? 3 dd 121.158 2018-05-22 0
6163 일반 다른캐릭터 옷 어떻게 벗겨서 입혀요? 1 223.131 2018-05-22 0
6162 일반 음? VRChat도 갤이 있었음? 17 류미래 2018-05-22 7
6160 일반 익스트림 수학빌런 3 math 203.229 2018-05-22 0
6159 일반 오늘 휘파람 요정 컨셉으로 수많은 인간들을 요정세계로 끌고 왔다.. ㅇㅇㅇ 210.106 2018-05-22 0
6158 일반 고인물에게 물어요 잭스페로우 아바타 어디에 있음?월드 dd 220.77 2018-05-22 0
6157 일반 발음 언급하는건 병신짓이 맞지 3 살상무기!보온병 2018-05-22 0
6156 일반 발음 지적하는 놈들이 병신새끼들인 이유 4 피냐타 2018-05-22 1
6155 일반 컴바꾸고싶다 꿀뚤 2018-05-22 0
6154 일반 아무래도 내 바이브를 자전거타고 배송중인가봄 4 ㅇㅇ 2018-05-22 0
6153 일반 안녕하세요 일요일날 시작했는대요 3 라면볶음밥 2018-05-22 0
6152 일반 마이크 v키말고 오픈마이크 설정어떻게함? 4 아오 124.49 2018-05-22 0
6151 일반 왜 날 아닥 하게 만드냐... 4 양형 223.131 2018-05-22 1
6149 일반 솔직히 목소리 좋으면 발음구려도 암말못함 1 ㅇㅇ 2018-05-22 0
6148 일반 이거 가까이서 보니깐 진심 무서운데? 4 tntnt 2018-05-22 0
6147 일반 일본어나 다른언어 유창하게말하는분들보면 좀 부러움 7 울테 2018-05-22 0
6146 일반 타카기양 아바타 본사람있나용? 구하는법도... 2 장난치다맞은타카기양 124.49 2018-05-22 0
6145 일반 발음이 한국인이네 그거 왜신경쓰냐 4 ㅇㅇ 2018-05-22 0
6144 일반 오늘도 당해버렸다.... 1 ㅇㅅㅇ 175.213 2018-05-22 0
6143 일반 뜨뜻한 타타미방에서♡ 2 공배기 2018-05-22 1
6142 일반 이거 PC방에서 하려는데 도움 좀 7 lCARUS 2018-05-22 0
6141 일반 요즘 뷔알 뉴들박 재미에 빠짐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