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교류회월드 소개 -회식-
글쓴이
MANKALO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466
  • 2018-09-29 08:04:13
							

월드에는 스크린이 일단 존재하고(비디오를 URL로 재생하는 기능이 있으나 현재 어째선지 작동이 안됨. 일단 월드 제작자한테 연락해뒀는데 비디오를 지워버리거나 고치거나 둘 중 하나일듯)


안은 대강 이런느낌.


너네들이 좋아하는 거울도 있다.


모니터와, 마스터체크, 그리고 들고다닐 수 있는 카메라 등이 있다.


인원체크랑 들어온 뒤 얼마나 시간 지났는지 체크도 됨.



오늘 11시까지 연병장 퍼블릭으로 오면 다같이 데리고 갈거임 ㅇㅇ, 뒤늦게 오는 애들은 나 조인타셈ㅎ

이벤트도 준비했던 모양인데 재밌게 놀아보자구

현실세계 져스트 온센인가 그거랑 비슷하게 생겼네 2018.09.29 08:05:07
ㅇㅇ 끼요옷 아싸 풀발기가즈아 59.30 2018.09.29 08:05:12
ㅇㅇ 일 늦게끝나서 11시 이후에 들어갈거같은데 친추걸고 늦조인타도됨? 211.36 2018.09.29 08:06:17
MANKALO ㄴ됨 2018.09.29 08:08:03
Shinbi 으악 랙 - dc App 2018.09.29 08:09:25
Shinbi 프레임이 13이야 어뜨케~ - dc App 2018.09.29 08:09:35
댕타 교미회는 없나요? 2018.09.29 08:11:30
검은자까 오늘 라무네 교류회 날이죠? 14.52 2018.09.29 08:17:49
티나 술 취한 거 프레임이 반영해주겠네 2018.09.29 09:13:19
옵티머스 갤주야 지원자가없다 진행부탁한다 - dc App 2018.09.29 09:33: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905 일반 갤럼아 현실놀로셋팅 요래했음 25 하루사메 2018-09-30 0
55902 일반 저댄 줄여야 하나 6 으ㅡ음 2018-09-30 0
55901 일반 시바꺼 샀다~ 나도 풀트레킹이다 7 우메코 2018-09-30 0
55900 일반 아바타수정 유니티로 하나 1 Jo파이 2018-09-30 0
55899 일반 nolo유저들아 5 현실세계 2018-09-30 0
55898 일반 제발 바이브 하나만 팔아주라... 7 Cimomo 2018-09-30 1
55897 일반 치마 다이나믹 수치 어떤게 좋으려나 2 라그네아 2018-09-30 0
55895 일반 커미션한 아수라 우콘 너무 잘나와서 만족스럽다 3 ㅇㅇ 49.164 2018-09-30 4
55894 일반 꼭꼬핀 샀는데, 꼭꼬핀 없이 베이스스테이션 다 설치했네. 3 Macross 2018-09-30 0
55893 일반 할로윈 아바타에 뱁새 넣음 4 IRUOD 2018-09-30 0
55892 일반 노로 고수님아 잠시 좀 3 우메코 2018-09-30 0
55891 일반 폴리곤 sdk ㅇㅇ 39.116 2018-09-30 0
55890 일반 아침체조 갈걸 Ƶᴇɴᴏɴ 2018-09-30 0
55889 일반 아오 배송지 잘못입력해서 노로 재주문했더니 2 ㅇㅇ 110.70 2018-09-30 0
55888 일반 올드맨 왜 그림자 없음 ? 3 ㅇㅇ 39.120 2018-09-30 0
55887 일반 노로 사고나면 준비물 뭐 필요하냐? 7 우메코 2018-09-30 0
55886 일반 그럼 VRC 잘하려면 바이브에 트래커 3개 사야함? 3 아메아메 2018-09-30 0
55885 일반 커메로 만든 마테리얼텍스쳐 한장으로 줄이는법 아는사람? 3 ㅇㅇㅇ 218.38 2018-09-30 0
55883 일반 트래커 한개가 계쏙 주황불이네 뭐지 10 하벤하이드 2018-09-30 0
55882 일반 그래도 키넥트 안사고 존버하기 잘했네 2 우메코 2018-09-30 0
55881 일반 이거해결법있나요? 2 ㅇㅅㅇ 222.98 2018-09-30 0
55880 일반 풀트래킹 쓸모 없음? 7 아메아메 2018-09-30 0
55879 일반 지금 갤에 노로 중고 파는 사람 있냐 4 우메코 2018-09-30 0
55878 일반 바이브 링크박스 연장할때 usb 3.0만 되나요? Macross 2018-09-30 0
55877 일반 유통기간15일지난 햄버거 괜찮은건가 8 굴림 2018-09-30 0
55876 일반 마지막) 오큘 신품 vs 바이브 중고 6 ㅇ마왕 39.7 2018-09-30 0
55875 일반 갤 최근에 안왔더니 채신기술 생겼네 ㄷㄷ;;;; 2 우메코 2018-09-30 0
55874 일반 라무네 귀엽다 귀엽다 해주니까 말야 ㅡㅡ 2 ㅇㅇ 118.218 2018-09-30 2
55873 일반 오늘 신음교류회 하자 7 카디아. 2018-09-30 0
55872 일반 붕괴3 MMD 다운받고 싶은데 2 magicatz 2018-09-30 0
55871 일반 레노버 mr 중고로팔사람잇음? 7 ㅇㅇ 121.144 2018-09-30 0
55870 일반 그 외국 밈중에 선글라스 쓰는거 모델있나 4 ㅇㅇ 14.37 2018-09-30 0
55869 일반 라무네 단체로 물구나무서기 7 현실세계 2018-09-30 4
55868 일반 커미션으로 건프라로는 하기 힘든걸 손에넣음 4 옵티머스 2018-09-30 0
55867 일반 같은가격이면 오큘이냐 바이브냐 12 ㅇ마왕 39.7 2018-09-30 0
55866 일반 블렌더 ) Chest 옷 통과... 쿠르루루 219.254 2018-09-30 0
55865 일반 체조 하니까 피곤하긴 한데 3 actority 124.56 2018-09-30 0
55864 일반 vrc에서 볼수 있는 최고의 국산아바타 1 아루라테 2018-09-30 0
55863 일반 커미션 넣은 아바타인데 팬티좀 봐줘 7 Ciao 2018-09-30 0
55862 일반 오큘러스 파는 사람 없냐 6 ㅇ마왕 39.7 2018-09-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